본문 바로가기
맛집 ::: 전국팔도

부산 대신동 맛집 추천, 콜라겐 듬뿍 얹어주는 서대시장족발집

by 엉성부부 2013. 8. 7.
반응형

 

요즘 치과 다니느라 대신동에 자주가게됩니다.

그래서 치료 마치고 대신동 맛집 없을까? 해서 찾아보았더니

유명한 족발집이 있다고 해서 찾아가봤습니다.

 

오늘의 맛집추천은 바로

 

 서대시장족발집

 

 

 

 

가격대는 생각보다 착한가격이라고 생각합니다.

족발가격을 정확히 몰라서 확실한지는 모르겠지만 저의 기준에서는 나름 괜찮은 가격대라고 생각했습니다 ㅎㅎ

 

메뉴를 정하기도 전에 오이무침? 이 먼저 도착했네요 ㅎㅎ

정말 빛의 속도로 도착해서 저희도 깜짝놀랬습니다..ㅋㅋㅋ

 

 

 

 

오이무침을 먹으면서 족발을 먹을까 하다가 족발 두루치기라는 생소한 메뉴를 보고 고민에 빠졌습니다. 

결국 조금은 생소한 족발 두루치기를 먹어보기로 결정했습니다.

과연 어떻 맛일까요? +_+ ㅎㅎ

 

 

 

 

먼저 족발 두루치기 小, 공기밥 하나, 음료수 하나 이렇게 시켰습니다.

족발 小에 작대기가 그려졌다가 지워진거 보이시죠?

고민의 흔적이 열실히 들어나는군요ㅜㅜㅜㅋㅋㅋㅋ

 

구조는 1층과 2층으로 되어있구요 1층은 조금 복잡한 면이 있고 2층은 1층보다는 조금 더 넓은 편입니다.

다만 족발이다보니 남자손님분들이 많으시고 모두 흡연구역이라

담배냄새가 자욱하다는게 단점이라면 단점ㅜㅜ

 

자 이제 족발두루치기가 나왔습니다!

 

 

 

 

 

제가 찍었지만 정말 맛있게 잘 찍었네요ㅜㅜㅜㅜㅋㅋ 죄송합니다...

족발 두루치기의 실체를 알고나니 정말 신기했습니다. 매콤한 맛이 일품!!

 

 

 

 

족발과 함께 콜라겐을 듬뿍 넣어주셔서 정말 맛있었습니다.!

콜라겐이 피부에 그렇게 좋다면서요?

저도 먹으면서 듣기만 했는데 집에와서 콜라겐 효능을 한번 찾아봤습니다.

 

 

※콜라겐 효능

 

 

① 피부미용에 탁월

 

 ② 뼈를 튼튼하게 함

 

 ③ 탈모방지

 

 ④ 혈액순환 개선

 

 

 

이 4가지 효능 이외에도 다양한 효능이 존재합니다.

이렇게 좋은 것인 줄 알았다면 더 달라고 했을텐데 ㅜㅜㅜ

다음번에 갔을때는 콜라겐을 듬뿍 달라고 해야겠어요 ㅎㅎ

 

 

 

 

족발은 소주가 생각난다면 두루치기 족발은 매콤한 맛이라 밥이 먼저 생각나더라구요ㅜㅜ

족발의 부드러움과 밥이 만나니 정말 맛있었습니다ㅜㅜ

이글을 쓰면서도 침을 계속 삼키네요 ㅎㅎ

 

족발과 버섯, 마늘 그리고 당근의 조합

매콤함과 버슷 그리고 마늘의 시큼하면서도 톡쏘는 맛이 함께 어우러지니

더욱 맛있었어요!

 

 

 

 

이번에는 콜라겐과 마늘 그리고 오이무침에 들어있던 양파와 함께 맛을 보았습니다.

이 궁함 역시 최고...

지금 마치 맛집프로그램을 보는것만 같네요ㅜㅜ

 

맛집프로그램 볼때면 항상 배에서 '꼬르르' 소리가 나고

침을 계속 삼키는데 지금 글을 쓰고 있는 제가 그렇습니다ㅜㅜㅜㅋㅋ

 

 

 

 

가격은 물론 맛도 정말 맛있습니다.

족발의 새로운 매력에 빠져 돌아왔네요...

부산은 남포동에 냉체족발도 유명한데 대신동에 서대시장족발집도 추천해드리고 싶네요ㅜㅜ

 

도움이 되는 정보가 되었길 바랍니다.

 

서대시장족발 위치는 아래 지도를 참고해주세요~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