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 전국팔도

부산 미래화훼단지 근처 건강한 맛집 <월송정삼계탕>

by 엉성부부 2021. 5. 8.
반응형

오랜만에 미래화훼단지 가기 전 구글맵으로 찾아 본 맛집! (구글맵에서 실패란 없다!) 이 날 날씨도 흐리고 비도 올 것 같아 따뜻한 국물요리가 먹고싶었는데 리뷰도 좋고 분위기도 좋은 곳을 발견했어요. 가게/식당 이름은 <월송정삼계탕>입니다. 엄마랑 언니랑 같이 간거라 건강식 위주로 찾아봤는데 성공적이었음 (^^)

 

 

<월송정>

* 예약/번호 : 051-508-3343

* 주소 : 부산 기장군 철마면 철마삼동로 14지번

* 영업시간 매일 12:00 - 21:00 / 월요일 휴무 

 

 

 

저는 미리 예약(당일예약)을 전화로 했고, 미리 메뉴는 블로그와 네이버지도를 참고했어요. 메뉴는 딱 건강식메뉴입니다. 미리 전화로 예약을 한 이유는 곤드레밥의 경우 30분 전 예약이 필수라고 하더라구요! 한방유황오리백숙은 1시간 전 예약이 필수라.. 요 메뉴를 드실 분들은 미리 전화로 주문예약하고 가시는 걸 추천드려요! 

 

<월송정 메뉴 및 가격>

* 삼계탕 13,000

* 한방삼계탕 15,000

* 왕갈비탕 11,000

* 한우사골우거지탕 8,000

* 곤드레밥 9,000 (30분 전 예약)

* 한방유황오리백숙 45,000 (1시간 전 예약)

* 오리훈제 30,000

 

 

월송정 식당에 있는 음식은 조미료를 사용하지 않았다고 해요! 기본 반찬들도 이렇게 유기그릇에 주셨는데 하나하나 다 맛있었어요. 잡채, 열무김치, 깍두기, 콩나물 등 간도 삼삼하고 건강한 느낌이었습니다.

 

 

저랑 언니는 삼계탕을 주문했어요. 곤드레밥은 2인 이상 예약만 가능하다고해서 엄니랑 오빠는 곤드레밥, 저랑 언니는 삼계탕으로 주문했습니다. 개인 화로위에 끓여 먹는건데 넘나 소소하고 낭만적(^ㅠ^) 그리고 조미료가 안들어간 반찬을 유기그릇에 유기수저로 먹으니까 정말 찐건강해진 기분이었습니다. 


< 부산 기장 인근 가볼만한 곳 리뷰>

 

양산 여행지 추천/가볼만한 곳, 법기수원지

부산 미래화훼단지 갔다가 산맞이골에서 밥먹고 소화도 시키고 좋은공기 마시고 싶어 찾아간 법기수원지! 주소로는 경남 양산이지만 부산 노포동과도 멀지 않은 위치에 있습니다. 자주가는 미

tikntok.tistory.com

양산 주진동 한식/보리밥 맛집, 산맞이골!

어느새 벚꽃이 길 여기저기 개화하고 완연한 봄이 왔네요! 봄이라 그런지 마음도 뒤숭숭하고 꽃구경을 가볼까 해서 오랜만에 부산 미래화훼단지를 다녀왔습니다! 요즘 식물에 빠져서 한달에 한

tikntok.tistory.com

부산 기장/노포동 미래화훼단지에서 반려식물 구매!

지난 크리스마스때 잠시 외출을 했습니다.. 코로나때문에 얼마만에 콧바람 쐬는지도 모를 정도ㅠㅠ 대중교통을 이용하자니 겁이나서 쏘카를 이용해 다녀왔습니다 드라이브 코스는 부산 기장

tikntok.tistory.com


 

 

크~ 날씨만 안추웠으면 먹었을 곤드레밥.. 곤드레밥도 진짜 맛있어보였어요. 여긴 밑반찬도 다 맛있지만 주인아주머니께서도 넘 친절해서 또 오고싶은 곳이랄까! 삼계탕은 고기도 부드럽고, 육수가 걸쭉한 맛이 아닌 맑은 맛이었어요. 곤드레밥은 왜 예약이 필수인지 알 것 같았습니다. 고소하니 맛있었고, 곤드레밥에 비벼먹는 양념장도 인상적이었습니다. 밑반찬도 다양해서 정말 배불리 먹었어요 ㅠㅠ 

 

 

계산하는 곳으로 나왔더니 식당이 생각보다 크더라구요. 주차장도 넓어서 스포원파크에 방문하시거나 미래화훼단지에 들리시는 분들은 꼭 가보시길~ 아직 초복이 오려면 멀었지만.. 부산에서 이렇게 건강한 한끼를 먹을 수 있는 곳이 있다니 계속 생각나는 밥집 중 한 곳이에요. 담에 또 와야징..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