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 전국팔도

울산 대표 음식 언양불고기 맛집, 1박2일이 다녀간 진미불고기!

by 엉성부부 2018. 5. 27.
반응형


울산남자가 추천하는 울산 존맛 맛집!

울산하면 대표음식하면 두가지 정도 떠오르는데

고래고기와 바로 언양불고기!





고래고기는 불법이라는 말도 많던데

아직 먹어본적 없는 1人...

언양은 울산역이랑도 가까워서

울산을 다녀오신 분들이 시간내서

언양불고기를 드시고 가시는 분들도 많더라고 함






언양에는 언양불고기 맛집이 많은데

그 중 가장 대표적인 곳이 바로 진미불고기!

이 곳이 유명해진 이유는 전통도 있지만

1박2일 촬영지로도 잘 알려져 사랑을 받는 곳


아무리 촬영차 들린 음식점이라고 해도 맛이 없다면

손님의 발이 끊기는게 당연한데 여긴 그렇지 않음!

일단 진미불고기 가격과 메뉴판임





언양불고기 180g 19,000원 / 진미 특미 110g 27,000원

꽃등심 110g 24,000원 / 갈비살 24,000원 / 낙엽살 24,000원

육회 小 20,000원 / 大 30,000원


이외에도 물냉면, 비빔냉면, 갈비탕 그리고 된장찌개가 있음

우린 언양불고기 2인분과 물냉, 비냉 주문 ㅋㅋ

날씨가 더울땐 냉면과 비빔냉면이 빠질 수 없죠






밑반찬도 정말 다양함! 마치 전주에 온 것 마냥

상이 부러질 정도로 많은 밑반찬 !

육회는 맛보기 용으로 조금 주시고, 묵 무침은 정말 쵝오!






드디어 주문한 진미불고기 등장!

비주얼부터 장난아닌데 맛도 장난아님 ㅋㅋㅋ

울산역을 통해 잠시 울산을 들리시는 거라면

언양 불고기는 정말 꼭 먹고 가야함!

상추에 미나리와 함께 먹는 불고기는 안먹어봤으면 모름...








피곤해도 먹고간다면 정말 후회없을 맛 ㅎㅎ

비빔냉면에 불고기 올려먹으면 진짜 녹음...

지금 적는 이 순간에도 침이 계속 고임....ㅜㅜㅜ

아... 먹으러 가고싶다.......

점심시간이 다 되어가는데 이 글을 쓰는 지금은

정말 고통....ㅋㅋㅋㅋ






진미불고기는 주차장도 넓어서 걱정 없으심!

울산 대표음식으로 유명한 언양불고기!

기회가 되신다면 꼭 맛보시길^.^


언양 진미불고기 위치는 아래 지도 참gogo!

영업시간은 오전 9시 ~ 오후 10시까지~ ~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