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 전국팔도

부산 남천동 빵지순례/빵집투어, 빵천동하면 매트르아티정!

by 엉성부부 2018. 6. 3.
반응형


오랜만에 빵지순례 글 ㅋㅋ

빵집 후기가 점점 늘어나는 요즘,,

자취하게되면서 빵을 더 사랑하게됨ㅜㅜㅜ





지난주 간만에 광안리데이트를 마치고

남천동 유니온커피 가기전에 방문한 매트르아티정!

매트로아티정이 프랑스어로 장인이라는 뜻이라는데

장인의 손길이 정말 궁금했던 곳 ㅋㅋ





특히 프랑스 밀가루를 사용한다고 하기에

국내에서 파는 빵과 어떤 차이가 있을지 매우 궁금했음

입구를 들어서자마자 보이는 내사랑 바게트!

플레인과 잡곡 두가지인데 우린 잡곡으로 2개 먼저 담고,,,ㅋㅋ





그 옆에 크로와상!

오리지날을 좋아하지만 옆에 블루베리와 피스타치오

크로와상이 눈에 들어와서 피스타치오로 하나 선택!






그리고 까눌레와 호쉐코코!

둘 중에 뭐 고를까 엄청 고민하다가 호쉐코코 하나!





매트르아티정은 크로와상이 유명하다고하는데

그래서인지 크로와상 종류가 정말 다양했음

장가에 위치한 먹물크림치즈 크로와상과

인절미 크로와상도 보였는데 정말 특이했음 ㅋㅋ





도전정신이 투철하지 못해 피스타치오만 샀지만,,,,

맛은 정말이지 궁금했던 녀석들!

다음 방문때는 꼭 먹으려함 진심 ㅋㅋ






점심을 먹은 후라 호쉐코코, 바게트, 크로와상

이렇게만 사고 다시 광안리로 넘어가는 길에

호쉐코코와 크로와상을 해치웠음






피스타치오 크로와상은 개인적으로 내 입맛엔 안맞았음

오리지날 크로와상을 좋아하기에 더 그랬는지도,,

오리지날을 좋아하신다면 도전정신보단 안전을 선택하시길!





그리고 호쉐코코,,,,, 진심 대박

뭐 먹어본 맛이라고하면 그럴수도 있지만 정말 존맛탱 ㅜㅜ

코코넛이 씹히는 맛이 일품 ㅋㅋ

바게트는 다음날 커피내려서 같이 먹었는데

겉은 바삭하고 안은 쫀득한게 내 스타일 ㅋㅋ





부산 빵집투어 빵지순례 계획할 때 빠질 수 없는

빵천동이라 불리는 남천동!

광안대교와도 멀지 않아 꼭 한번 방문해보시길^^

다음 포스팅 땐 남천동 유니온 커피를 써야겠음!


남천동 매트르아티정 위치는 지도 참gogogo!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