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 전국팔도

울산 백종원의 3대천왕 맛집, 달동 복기할매불닭발 본점!

by 엉성부부 2018. 5. 15.
반응형


TV에 나왔던 맛집 프로 중

수요미식회와 백종원의3대천왕을 신뢰하는 편인데

내가 사는 울산에도 백종원의 3대천왕에 나온 맛집있어

여자친구가 울산 온 기회에 방문했음 ㅋㅋ





울산에 살지만 울산 맛집을 많이 알진 못해서

친구들이 가자는 곳만 가는 편인데

여긴 내가 꼭 가보고싶었던 곳이라 가봤음 ㅋㅋ






닭발을 사랑하는 사람은 아니지만

가끔씩 뼈 없는 닭발이 생각날때가 있음 ㅋㅋ

먼저 울산 달동 복기할매불닭발 가격과 메뉴판!





복기 통 불닭발 8,000원 / 복기 뼈없는 닭발  8,000원

복기 불똥집 10,000원 / 복기 불 떡볶이 7,000원

영계통구이 11,000원 / 마늘통구이 13,000원!




복기할매불닭발에서 가장 유명한 메뉴는

간판처럼 닭발! 뼈있는 닭발과 뼈없는 닭발 가격은 동일!

그러나 2인분 이상 주문 가능하니 참고하시길ㅎㅎ





닭발말고 통구이도 정말 유명한 메뉴 중 하나!
우린 뼈없는 닭발 2인분과 불똥집 두가지로 주문했음

사실 뼈없는 닭발과 소주로 끝내려했는데

내가 생각했던 것 보다 더 매운 맛이라 똥집도 주문 ㅜㅜ





닭발 맛은 그저 그랬지만 정말 계속 입안으로 들어가는 이유는

정말 별거 없지만 깻잎에 마요네즈에 버무린 양배추?를

함께 싸서 입안으로 넣으면 맛있음 ㅋㅋ 존맛 ㅇㅈ?





똥집 역시 불똥집이라 최대한 안맵게 부탁드림 ㅋㅋ

매웠던 닭발에 안매운 똥집이 들어가니 정말 환상적

달달한 똥집이 닭발의 맛을 밀어내는 듯 ㅋㅋㅋ

분위기도 좋고 사람들도 북적북적해서 더 좋았음






가끔 친구들일아도 가야겠음 ㅎㅎ

울산 백종원 3대천왕 맛집

달동 복기할매불닭발 위치는 아래 지도 참gogo!

삼산/달동이 본점이며 병영이 2호점!

영업시간은 오후 5시 ~ 오전 1시까지, 일요일은 휴무!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