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 ::: 내돈내산

소소한 연말 선물 추천, 따뜻한 수면양말 그리고 헤어밴드!

엉성부부 2022. 12. 21. 16:10
반응형

 

연말 선물로 언니에게 받은 수면양말세트! 예전에 구매했던 수면양말 발목이 너무 늘어나서 구매하려고 했는데 수면양말은 은근 돈주고 사기가 아까운 아이템 중 하나 (ㅠㅠ) 나도 작년에는 가족과 친구들에게 휴대용 손소독제를 선물했는데, 하나씩 포장해서 주는 과정이 재밌었다. 무튼!! 언니에게 연말선물로 받은 폭신한 수면양말 덕분에 다 늘어난 양말을 정리했다...ㅋㅋㅋ

 

 

이 곰 캐릭터는 어디서 많이 보긴했는데 정확한 곰 이름을 몰라서 찾아봤다. 찾아보니 케어베어(Care Bears)는 미국에서 제작된 다양한 색상을 가진 여러 마리의 곰 캐릭터라고 한다. 진짜 내 돈주고는 안샀을 것 같지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쨌든 선물로 받으니까 기분은 좋았음 색깔은 핑크와 블루인데 나보다 수족냉증 더 심한 남편이 탐을내서.. 파란색은 남편줌(거의 뺏겼음) 프리사이즈이지만 260까지도 가능한 것 같았는데 다행히 남편 발이 그리 크지않아서 어쩌다 커플양말이 되어버렸다.

 

 

<수면양말>

* 상품명 : 케어베어 귀쫑긋 수면양말

* 색상 : 핑크, 블루, 그린, 옐로우, 퍼플

* 가격 : 6,000원 (할인 가격)

* 판매처 : 29cm / 무신사 / 텐바이텐

* 사이즈 : free (36~60cm)

 

 

발목에 있는 케어베어 자수가 좀 깜찍하고 귀엽다 ㅋㅋ 그리고 짜임새가 생각보다 촘촘해서 다른 수면양말에 비해 털이 잘 빠지지 않았다. 겨울철만 되면 발만 시려워서 양말을 신어도 발이 차가울 때가 많은데 촉감이 보들보들해서 느낌이 넘 좋았다. 뭔가 컬러별로 다 소장하고 싶은 마음이 들기도..ㅋㅋ

 


< 소소한 크리스마스/연말 선물 추천 >

 

 

휴대용 손 소독제 추천, 탬버린즈 추천향 (7, 712, 000)

휴대용 손소독제로 구매한 탬버린즈! 달맞이 고개 비아인카노 매장에 탬버린즈도 입점되어있엇어요(2022년 1월 기준) 비아인카노은 3번째 방문이었는데 갈 때마다 뭔가 조금씩 바뀌어져 있는 듯

tikntok.tistory.com

 

여자친구 선물로 구매한 논픽션 핸드크림(+향 추천)

여자친구 선물로 추천하는 핸드크림! 사실 남편한테 반강제(?)로 선물받은 핸드크림인데 너무 좋아 주변 지인들에게도 추천하고 있답니다! 요즘같이 춥고 건조한 날에 핸드크림만큼 좋은 선물

tikntok.tistory.com

 

소소한 선물 추천, 페이퍼 인센스/방향제 <파피에르 다르메니>

해리단길에서 커피먹고 구경하다가 오랜만에 센티맨트 스튜디오(sentiment studio)! 예쁜 포스터와 액자가 많아서 해운대가면 늘 갔는데 이번에는 액자가 아닌 다른게 눈이 들어와 즉흥소비 ㅋㅋ 집

tikntok.tistory.com

 

핸드크림 선물 추천, 르라보 핸드 포마드 바질!

핸드크림은 딱 하나만 고정해서 쓰기 뭔가 아쉽..(워낙 핸드크림 종류도 많고 향도 다양) 논픽션과 이솝에 이어 또 향 유목민이 되어버렸습니다. 아래지방에는 르라보 매장이 없다보니.. 직구로

tikntok.tistory.com


 

 

발목조임이 없고 짜임새가 괜찮은 편! 소소한 연말선물로 주는 사람도 받는 사람도 부담없을 것 같다! 29cm에서 쿠폰이랑 마일리지를 사용하면 좀 더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것 같고! 현재는 할인 중인 듯? 브랜드 없는 수면양말에 비하면 귀엽고 가격은 비싼편이지만 그래도 몇 주 신어보니 탄탄해서 만족 중!

 

 

그리고 다음은 세안밴드 ㅋㅋㅋ 6년째 사용 중이던 무인양품 세안밴드! 오래썼는데도 나름 튼튼한 편이었는데 고무줄이 좀 늘어났지만,, 세안밴드는 많으면 많으수록 좋은 것 같다! 케어베어 표 세안밴드는 내 나이에 하기에 다소 과한 깜찍함이었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 세안밴드도 색상이 다양한 듯 했다.

 

 

<세안밴드>

* 상품명 : 케어베어 귀쫑긋 세안밴드

* 색상 : 핑크, 블루, 퍼플

* 가격 : 5,400원 (할인 가격)

* 판매처 : 29cm / 무신사 / 텐바이텐

* 사이즈 : free (240~260mm)

 

굳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밴드가 엄청 넓어서 귀가 안아팠고! 극세사 소재라서 부들함 ㅋㅋ 확실히 좁은 밴드보다는 넓은 밴드가 머리 고정하기가 편하고 깨끗하게 정리되는 느낌이었다. 언니가 준 연말선물덕에 소소하게 웃었음! 연말선물로 제법 괜찮은 수면양말과 헤어밴드~ 내년에는 이것보다 더 귀여운거 선물해죠야지~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