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비 ::: 내돈내산

(구매후기) 세컨드라운드(SNRD) 선글라스 구매 후기

by 엉성부부 2013. 7. 28.
반응형

 

여름 필수 아이템 선글라스 구매 후기입니다.

제가 소개해드릴 상품은 세컨드라운드 선글라스 !

 

 

 

 

매번 저가의 선글라스만 사용하다가 이번에 큰맘 먹고 구매했는데 

저가, 고가의 선글라스의 차이가 확실히 들어나더군요..

 

연초부터 세컨드라운드 사야지 하면서 여러 사이트 돌아보고, 백화점에도 가보고 해봤는데

백화점에는 2013년 신상만 있었습니다.

 

저는 선글라스에 忍(참을 인) 한자가 들어간 선글라스를 구매하려고 햇습니다.

인터넷 쇼핑몰에서 대부분이 한자가 들어간 이미지를 사용하지만 알고보면 신상인 상품이 대다수 입니다.

혹시나 한자가 들어간 상품을 구매하고 싶으신 분들은 꼭 문의를 해보시고 구매하시길!!

 

저는 올댓선글라스라는 인터넷 쇼핑몰에서 구매했습니다.

[ 주소 : http://www.allthatsunglass.com/ ]

제가 다른 인터넷 쇼핑몰 다 방문해봤지만 여기가 할인율이 가장 높았습니다.

또한 한자가 들어간 상품이 팔았다는 것이 가장 중요했구요^^

 

가입시 만원의 포인트가 지급되어서 128,000의 상품을 118,000원에 구입했습니다.

 

 

 

 

따로 선글라스 케이스통은 없었습니다.

이미지에 보이는 상자와 함께 배송되었습니다.^^

 

세컨드라운드 선글라스를 자세히 살펴볼까요?

먼저 선글라스 측면입니다.

SNRD 로고가 들어가 있으며 안쪽에는 귀여운 디자인으로 마무리 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제가 집착하리만큼 꼭 들어가 있어야하는 한자 로고!

신상 착용해보고 이 상품은 다른 분들이 착샷 올리신것만 보고 비교해봤는데

저는 확실히 한자가 들어가 있는 상품이 더 끌렸습니다.

 

 

 

세컨드라운드 선글라스가 또 하나의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바로 템플을 다른 색으로 바꿀 수 있다는 점이죠!

템플 가격은 4만원입니다.

 

 

 

 

 

저는 우선 무난한 블랙으로 구매했는데 어느정도 착용하고

 조금 질렸다고 생각될때 다른 템플로 갈아타려구요 ㅎㅎ

 

이렇듯

하나의 선글라스로 다양한 디자인으로 즐길 수 있다는 점이 최대 장점!!!!!!!!

 

그리고 인터넷으로 구매하면 추가적인 렌즈를 받을 수 있습니다.

저는 약간 은색빛이 도는 렌즈를 추가로 받았습니다. 조금 아쉬운게 있다면 

본인이 선택을 못하고 렌즈는 랜덤으로 발송된다는 점이지만 저는 마음에 드는 색이라 다행^^

사진에 너무 프리한 제 모습이 나와서 스티커를 장착...ㅜㅜㅎㅎ

 

 

 

이제 휴가시즌인데 선글라스 고민하고 계신분들은

세컨드라운드 선글라스 추천해드리고 싶습니다.^^

가격대도 크게 부담되지 않고 요즘 밖에 나가서 선글라스 착용한 분들 보면 대부분이 레이벤인데

세컨드라운드는 아직 그정도는 아닌 유니크한 선글라스라고 생각합니다.

 

 

 

 

템플을 자유자재로 바꿀 수 있고 렌즈도 추가로 받고!!

지금 고민하고 계시다면 제가 추천한 선글라스도 Search 해보세요^^

 

대부분 착용샷이 없어서

혹시나 도움이 되시려나 해서 착용샷도 함께 올려봅니다.

많은 도움이 되었기를 바랍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