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 전국팔도

울산 공업탑 맛집, 전통복요리전문점 '초원복국'

by 엉성부부 2015. 4. 18.
반응형

 

초원복국은 부산도 위치해있는 체인점으로 알고있습니다^^

해운대, 연산동, 영도, 울산 이렇게 다양하게 자리잡고 잇는 초원복국!

사실 제가 처음 접한 복요리는 복불고기였습니다.

어릴때 주말에 가족외식이 있을때면 초등학교때까지는 돈가스,

중학교, 고등학교때는 복불고기에 빠져 자주 먹었죠^^

 

 

 

 

하지만 오늘은 볼북고기가 아닌 복찜정식을 먹어보았습니다.

복불고기는 평소 자주 먹는 요리가 아니라서

복불고기 이외에는 다른요리가 없는 줄 알앗는데

정말 다양한 요리재료로 사용되더라구요!

 

 

 

 

점심시간 전에 일찍가서 아직 조용했던 초워복국 울산점!

매장내부도 깔끔하고 좋았어요^^

 

 

 

 

우선 저는 점심특선코스로 복찜정식을 주문했습니다.

복찜정식에는 복찜+복튀김+복껍질무침+복국 이렇게 4가지가 있습니다.

복수육정식에는 복수육+복튀김+복껍질무+복국

복샤브샤브정식에는 복샤브샤브+복튀김++복껍질무침+죽

이렇게 다양한 요리로 재탄생하는지 처음 알게되었네요^^

 

 

 

 

가장 먼저 나온 복찜! +_+

아구찜과는 또 다른 맛이더라구요!

안먹어보면 알 수 없는 맛입니다^^

 

 

 

다음으로 복국과 복튀김 복껍질무침이 나왔습니다.

너무 급하게 먹느라 복국과 복껍질무침은 사진으로 못담았네요ㅜㅜ

복튀김은 복찜 왼쪽에 위치해있는데

양은 정말 작아서 더욱 아쉬웠던 복튀김 ㅜㅜ

뭔가 치킨 닭가슴살 맛같은데 더 부드러워서 매력적인 복튀김입니다^^

 

복요리로 다양한 맛을 즐길 수 있다는 것을 알게된 하루!

다음에 또 방문해야겠습니다~

 

초원복국 울산점 위치는 아래지도를 참고해주세요^^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