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 전국팔도

생방송투데이가 소개한 부산 맛집, 초량동 불고기 백반 골목 '소문난불백'

by 엉성부부 2015. 4. 14.
반응형

 

오랜만에 부산 맛집탐방을 다녀왔습니다.

부산분들이라면 모르는 사람이 없을정도로 유명한

초량동 불고기 백반!

 

 

 

 

따로 초량동 불고기백반 골목이 있을정도로 유명하답니다.

저는 2번째 방문인데 이제서야 글을 올리게되네요^^

저의 경우 오늘 소개해드리는 '소문난백반' 집만 두번방문했습니다^^

초량동에 위치한 불고기백반은 대부분이 맛집이라고 생각합니다.

꼭 어느집이 맛있다, 추천해드리고싶다 이런건 잘 모르겠지만

초량동 불고기백반 골목에 위치한 가게들은 모두 맛있을거라 생각합니다!

 

소문난 불백에서 판매하는 메뉴는 불백정식 이외에도

시골밥상, 오뎅정식, 대구탕, 돼지찌게, 두부김치 이렇게 있습니다.

궁금하실 불백정식 가격은 6,500원 입니다.

 

 

 

 

소문난불백의 집 경우 조금 매운편에 속합니다.

그렇다고 거부감이 있을정도는 아니구요

함께나오는 상추와 밥을 함께 싸 먹으면 매콤하니 매력적인 맛입니다^^

 

 

 

 

드디어 나온 불백정식!

비주얼부터 남다르네요^^

가끔 생각나는 불백정식인데 오랜만에 먹으니 더욱 맛있더군요!

 

 

 

 

기본 반찬들과 된장찌게와 함께 나오는 불백정식!

다음에는 친구들 그리고 여자친구와도 꼭 한번 와보고 싶은 곳입니다.

부산역과도 가까운 거리에 위치해있어 부산여행오시는 분들에게도

꼭 추천해드리고 싶은 맛집 골목입니다^^

24시간 영업이니 늦은시간 술자리로도 추천!

 

초량동 불고기 백반 골목 '소문난불백' 위치는 아래 지도를 참고해주세요~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