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물 ::: 홈가드닝

최대 규모의 희귀식물마켓 <꽃꽃한당신x카페 풀멍> 후기 (+동영상)

by 엉성부부 2022. 9. 30.
반응형

지난 주말 <꽃꽃한 당신 x 카페 풀멍> 식물마켓을 다녀왔습니다! 담양에서 진행된 마켓이라 금요일 저녁 4시간 운전(뜨헉!) 해서 광주에서 1박하고 다음날 아침 마켓을 갔어요. 저는 식물마켓보다는 오랜만에 가는 전라도여행이 넘 설레었는데, 울 남편은 구매하고자하는 식물이 딱 명확하게 있더라구요. 근데 결론은 둘다 식쇼하고 둘다 맛집투어도 하고 왔어요ㅋㅋ 이번 마켓은 셀러분들이 40명이 참여하셨고, 개인적인 생각이지만 역대급 규모였어요!

꽃꽃한당신 x 카페풀멍 마켓

* 주최 : 꽃꽃한 당신
* 주관 : 카페 풀멍
* 주소 : 전남 담양군 대전면 병풍로 382
* 일시 : 9월 23일(금) ~ 24일(토) 13:00~ 18:00



다른 마켓과 다르게 제가 간 토요일에는 시간제한이 없었어요! 매번 시간에 쫓겨 급하게 식물쇼핑을 했던 것 같은데,, 입장하자마자 생각보다 큰 규모와 많은 식물을 보고 깜짝놀랐어요! 카페는 1층에 있었고, 이 날 디어마이 팟 토분도 판매중이었는데요. 호박 팟 너무 예뻐서 안데려온거 뒤늦게 후회 중이에요 ㅠㅠ


위 사진은 2층이에요! 2층 입구에 귀여운 파키라 에그팟이 팔았는데 넘 귀엽더라구요. 셀러분들이 무려 40명이나 되어서 그런지 정말 오래 머물렀던 것 같아요. 남편은 옐몬(옐로우 몬스테라)를 구매하려고 돌아다닐동안 저는 안스리움, 무프덱 대품존에서 식멍때렸어요 ㅋㅋ

와 무프덱....;;


대부분의 식물이 가격이 많이 떨어졌어요~ 잎 1장 당 비쌌던 알보도 비교적 저렴하게 분양 중이었어요! 1-2년전 첫 희귀식물마켓을 갔을 때 대부분 2-30대 젊은 분들을 많이 봤던 것 같은데! 엄마아빠 또래분들이 정말 많았어요. 요즘 저희 엄마도 화이트프린세스와 싱고니움을 모으고 계시거든요!


저희 부부는 이번 마켓에러 옐로우 몬스테라, 레드스팟트리컬러, 밀크컨페티트리컬러, 링오브파이어 등등의 식물을 데려왔어요! 보다 더 현장감있는 마켓 현장과 식물가격이 궁금하시다면 아래 영상 참고해주세요!

꽃꽃한 당신 x 카페 풀멍 식물마켓 동영상으로 보기!

구독과 좋아요 부탁드립니다...!



그리고 이번 마켓은 경품이 어마어마했답니다! 무려!! 알보삽수와 도깨비화분, 가드닝용품 등 최대규모 식물마켓답게 경품도 최고였어요! 셀러분께 식물을 구매하면 응모권을 한 장씩 주는데요. 그 응모권을 동전으로 긁으면 (즉석복권처럼!) 숫자가 나옵니다. 근데 이 응모권은 셀러분들이 무조건 다 주는건 아닌 것 같고..? 재고가 정해져있나봐요 ^^~ 1장이라 아쉬웠지만 그래도 1장 받은게 어디냐며!! 히히


언제봐도 낯선 윌러엄씨와 옐로우몬스테라, 알보 등 평소 잘 못봤던 식물들을 볼 수 있어 좋았어요! 그리고 저번부터 눈여겨봤던..! 레드스팟 트리컬러 싱고니움도 구매했답니다. 기존에 레드스팟을 키웠는데 트리컬러라니 넘 예쁘더라구요 !!!




잎 2장에 새순이 물고있는데 정말 3가지 색상이다 보이죠? 사실... 밀크컨페티 트리컬러도 구매했답니다. 남편 옐몬사러갔다가 제 욕구도 충족하고 왔네요 ㅋㅋ 그 외에 얼마전 초록별로 보낸 링오브파이어와 엄마에게 뺏긴(?) 일반 레드스팟 싱고니움도 데려왔어요 ㅎㅎ


브랜티아넘과 처음보는 에피스시아 알로하 마우나 로하에요! 처음엔 보석란인줄 알았는데 핑크빛이 참 예쁘더라구요. 이건 구매한건 아니고 다른 타카페 주인장님이 선물로 주셨어요! 잘 키울게요 ^^ 그리고 브랜티아넘은 마켓에 온 분들한테 다주는 것 같았는데 요즘 저희 엄마 최애가 브랜티아넘이라 ㅎㅎ 엄마에게 선물하기로 했어요~


그리고!!!!!!! 정말 감사하게도,, 운이 좋게도 알보삽수를 당첨받았어요. 이렇게 콧구멍 많고 큰 알보는 처음봤어요 ㅠㅠ 경품권을 긁었는데 그 숫자가 알고보니 알보였지뭐에요 (ㅠㅠ) 마켓 구경도 재밌었는데 경품까지 당첨받아서 받아도되나 싶었어요. 열심히 키우려고 삽수통도 샀답니다 ㅎㅎ 오랜만에 식물마켓에서 식쇼도 하고 전라도 나들이도 하고 왔네요~ 보다 더 자세한 식물이야기는 저희 부부가 운영중인 유튜브에서 확인하실 수 있답니다! 아직 많이 부족하지만 채널 많이 놀러와주세요 ^^

식초부부

안녕하세요😊 식물초보 식초부부입니다🍀

www.youtube.com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