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 카페후기

부산 서면 카페거리 숨어있는 맛집/카페 추천! '서울키친'

by 엉성부부 2013. 8. 17.
반응형

 

무더운 여름 서면거리를 거닐다 시원한 아메리카노가 먹고싶어

서면 카페거리로 향했습니다.

이쁘고 아늑한 커피숍이 많이 들어서고 지금도 새로운 카페들이 생겨나고 있더군요

 

카페거리를 20분정도 돌아다니며 향한 곳은 

'서울키친'

 

 

 

처음에는 키친이라는 단어보고 음식만 팔꺼라고 생각했는데

옆에는 CAFE라는 단어도 있어 의심하지 않고 들어갔습니다^^

 

언제 오픈했는지는 명시가 안되어있더라구요ㅜㅜ

월요일은 휴무, 평일과 토요일은 저녁 11시까지 일요일은 저녁 10시까지 영업시간 인 듯 합니다.

 

 

 

 

들어가는 입구와 계단부터 세심한 부분까지 꾸며놓아서 눈이 행복했습니다^^

서울키친의 내부는 빈티지하면서도 깔끔합니다.

 

 

 

 

햇볕이 잘 들어와서 카페 안이 더욱 아늑해 보이는더군요!

 

 

 

 

햇볕이 잘드는 이유는 가게 외곽에 모두 창문이 있어서인 듯 합니다!

입구쪽에도 창문, 여기저기 창문이

 

 

 

 

저희가 앉은 테이블 옆에도 작은 창문이 있었죠! ㅎㅎ

 

 

 

 

카페 내부는 작은 악세사리들로 가득합니다!

사진으로는 담아 오지 못했지만 가게로 들어서는 입구에서부터 시작되는 작은 소품들 부터

내부와 계산대 앞에는 다양한 장식품들이 눈을 즐겁게 하죠!

 

 

 

 

저는 아메리카노 먹고싶다고 노래를 불러서 아메리카노로 결정,

여자친구는 골드키위에이드를 시켰습니다^^

 

 

 

 

아메리카노 맛은 연하면서 쓴맛이 조금 가미된 맛이었어요!

 

 

 

 

여자친구가 선택한 골드키위에이드!

제가 과일음료는 크게 좋아하는 편은 아닌데

골드키위에이드는 상큼하면서 톡 쏘는 맛이 일품이었습니다! ^^

에이드 좋아하시는 분들은 꼭 한번 드셔보세요~

 

 

 

 

커피, 에이드와 함께 온 의문의 과자?

 

무엇으로 만들었는지는 몰라도 정말 맛있었습니다 ㅎㅎ

입에 넣으면 3초안에 녹아서 사라져버리는...

여자친구가 너무 맛있게 먹어서 1인당 2개씩 주셨는데

저는 한개 반을 먹고 반은 여자친구에게 양보 ^^

 

 

 

 

저는 비가 내리는 날  

서울키친 창가 쪽에 앉아서 커피한잔의 여유를 즐기고 싶은 생각이 들더라구요^^

 

아! 그리고 식사류도 주문이 가능하니 참고하세요~

급하게 메뉴를 시키느라 메뉴판 사진을 찍지 못했네요ㅜㅜ

다음 방문때 찍어 꼭 올리겠습니다^^

 

서울키친 위치는 아래 지도를 참고해주세요~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