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 카페후기

부산 경성대/부경대 보드카페 '포춘팩토리'

by 엉성부부 2013. 8. 5.
반응형

 

오늘은 경성대/부경대에 위치한 보드카페

포춘팩토리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이번이 3번째 방문인데 블로그 운영하면서는

처음 방문했던터라 보드게임도 하고 사진도 여러장 찍어왔습니다.^^

 

 

 

 

포춘팩토리는 지하에 위치하고 있는데

내부는 정말 넓습니다.

사진에서 보이는 쪽은 입구편이고

오른쪽 안 쪽에 공간이 더 있습니다. ㅎㅎ

 

 

영업시간은 오후 12시부터 저녁 12시까지!

 

 

 

 

 가격은 기본 1인당 2,500원, 1시간 추가 2000원

 

 

저는 기본 1시간으로 해놓고 나갈때 계산해보니 생각보다 오래있었더라구요...

 

설불 정액으로 하시면 두명기준 만원정도가 나오니 참고하시고

선물로 계산하는것도 추천드립니다.^^

 

 

 

 

제가 포춘팩토리에서 한 첫번째 보드게임은

'다빈치 코드'

 

다빈치코드에 빠져서 게임중인 사진은 못찍었네요ㅜㅜ

다음 보드게임부터는 정신차리고 사진 찍었습니다..ㅎㅎ

 

게임방법은 알바생분들이 친절히 설명해주시니

걱정안하셔도 됩니다.^^

 

 

 

 

 

두번째 게임은 '옛날 옛적에'

 

 

 

 

이 게임은 처음 해본 게임인데 게임 방법을 간단히 설명드리자면

카드를 정확히 반씩 나눠가지고 자신이 가지고 있는 카드로 이야기를 만들어 나가는 게임입니다.

 

카드로 하나의 이야기를 조합해나가면서 웃음을 만들어내는 게임이죠! ㅎㅎㅎ

 

 

 

 

제가 들고있는 카드에 보시면 카드아래 영어가 보이시죠?

그 단어를 통해 이야기를 만들어 나가는 방식입니다. 

모르는 영어는 옆에 A4용지에 모든 단어가 번역되어있으니 걱정하지마세요^^

 

다만 모르는 영어가 많으면 게임하는시간보다 단어찾는 시간이 더 걸릴 수 있다는 단점이 ㅜㅜㅜㅋㅋ

그래도 정말 허무하면서도 기발한 아이디어가 샘솟아나면서 

재밌게 할 수 잇는 게임인 것만은 분명합니다 ㅎㅎ

 

 

 

 

 저희는 옛날옛적에 게임만 40분정도 한것 같네요....ㅋㅋㅋㅋ

생각보다 오래걸리는 게임인것만은 분명합니다...ㅋㅋ

 

이제 옛날옛적에 보드게임을 끝마치고 잠시 쉬는시간을 가졌습니다.

다른 사람들은 어떻게 하고있는지 궁금해 하면서

보드카페 내부 사진을 한장 더 찍어보았습니다.

 

 

 

 

내부가 넓고 보드카페 특성상 친구 여럿이 와서 게임을 즐기더라구요 ㅎㅎ

그만큼 시끌벅적하니 참고하셔야 합니다! ㅎㅎㅎ

 

다음 게임은

'피노키오'

 

 

 

 

이 게임은 상대방의 거짓말 스킬을 엿볼 수 있는 게임입니다.

자신이 가진 카드를 내면서 얼굴색하나 변하지 않고 거짓말을 해가며

게임을 진행한느 것이죠!

 

 

 

 

저는 제가 당연히 이길 줄 알았는데,,,, 정말 완패였습니다....

그래서 저의 순수함이 들어난 보드게임이였다고 볼 수 있죠!

죄송합니다...ㅋㅋ

 

거짓말이 하나씩 들통날때마다 피노키오의 코 길이가 점점 길어집니다.

피노키오 게임은 정말 재밌으니 꼭 해보세요^^

 

 

 

 

포춘팩토리 위치는 아래 지도를 참고해주세요^^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