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 it's IT

포켓몬고 포켓몬 개체값/등급/퍼센트 IVGo 어플로 확인하고 쓰자!

by 엉성부부 2017. 2. 12.
반응형


어느새 2주가 넘어가는 포켓몬고!

지금 레벨은 21이 되어 조금씩 CP가 높은

녀석들이 모이기 시작하고 있는 시점!





이제는 진화/강화를 하더라도 조금 신중해지는 때!

포켓몬고 하면서 가장 필수적인 요소는

바로 개체값/등급/퍼센트 확인하는 것!

그 어플이 바로 IVGO 어플입니다.


IVGO어플은 내가 잡은 포켓몬스터의

등급과 스킬을 확인할 수 있는 어플입니다.

저같은 경우 SS등급이 2가지

나머지는 A~D 수두룩...ㅜㅜ

SS등급은 10km 알에서 마그비가 나왔는데

마그마로 진화시켜 강화까지 완료한 상태!





현재 레벨에서는 Max 1449까지가 최대치!

40레벨에는 2254까지 가능하다고 하지만

40레벨이 가능할지, 그때까지 하고있을지도 의문..





이렇듯 나의 포켓몬의 등급과 스킬을 확인가능합니다.

아쿠스타의 경우 별가사리를 진화시켰는데

스킬이 매우 좋게 나와서 지켜보려 합니다.

스킬은 공격형/방어형으로 나누어지는데

ivgo어플에서 Best로 찍혀있는 스킬이 가장 좋다고 하네요





그리고 미뇽/신뇽!

일단 미뇽을 진화시킨 신뇽이 86.7%이지만 레벨은 3

82%미뇽은 레벨이 8이지만 82%!

레벨이 둘다 아쉽지만 현재 신뇽의 스킬이 좋음

하지만 망나뇽으로 진화했을 때 이 스킬이 유지되었을때

가장 좋은 시나리오...

먼저 미뇽을 좀 더 잡고 사탕을 모으는게 필수네요ㅜㅜ





마지막으로 오늘 이상해씨를 이상해꽃까지 진화!

등급이 A등급이지만 스킬이 0/2라 매우 절망

진화할때 스킬은 랜덤으로 지정되기때문에

정말 복불복에 가깝습니다.

일단 해상해꽃은 박사에게 내보기할까 고민중이네요ㅜㅜ


포켓몬고를 잡고 바로 박사에게보내기는 이제 그만!

ivgo어플로 개체값/퍼센트/등급 꼭 확인하시길^^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