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 해외여행

강원도 속초/양양 힐링여행지, 양양 가볼만한 곳 "낙산사"

by 엉성부부 2020. 8. 21.
반응형

강원도 속초/양양 힐링여행지, 양양 가볼만한 곳 "낙산사"



내일로 이후 처음가보는 강원도 여행! 사실 강원도가 넓어서

어떻게 코스를 짜야할지 난감했는데

친구랑 여러 블로그랑 인스타를 보면서 루트를 짰습니다.


저는 3박 4일 일정으로 <속초-양양-강릉>으로 짰습니다.

속초에서는 중앙시장에서 먹방을 찍고! ㅋㅋ

양양에서는 서피비치를 가려다가 급루트를 바꿨습니다..


바로 낙산사 인데요! 10년 전 쯤 큰 화재가 났던걸로 기억하는데

직접 가보니 정말 크더라구요!



날씨가 더웠지만

바로 앞에 낙산해수욕장이 있어 시원했어요!


그리고 입장료는 있습니다! 

(성인 1인 - 4,000원)



그리고 주차장은 여러곳이 있었던걸로 기억해합니다.

전 그것도 모르고 그냥 낙산사주차장을 네비에 찍고 갔네요~ㅠㅠ


저는 저번 달에 방문했는데 딱 수국철이라

파란 수국이.. 정말 예쁘더라구요. 힐링힐링.




전 친구랑 전체를 돌았더니 한 1시간30분 정도 소요.

진짜 속초/양양/강릉 여행지 중 젤 힐링되고 인상적이었습니다.! 

 

 


 

앗! 그리고 낙산사 템플스테이가 유명한가봐요! 

가격도 저렴해서 다들 힐링하고 쉬러간다고 하는데

코로나때문에 운영여부는 잘 모르겠습니다.. 

이용 예정이거나 계획 중이시라면 꼭 한 번 체크해보시기 바랍니다.


저도 친구랑 템플스테이 하자며 사이트 링크를 메모해뒀답니다~


http://naksansa.templestay.com/




낙산사 곳곳에 있는 고양이들!

고양이가 사냥을 하고있더라구요. 





그리고 이곳은 연못인데요.

연꽃도 있고 사람들이 막 동전을 던지길래

저도 조심스럽게 던져보았습니다.


딱 가운데에 동전이 들어가니까 주변사람들이

오~~ 대박

친구는 빨리 소원 빌라고 해서

얼떨결에 소원빌었습니다 ㅋㅋ






생각보다 동전던지기가 쉽지 않았어요.

저랑 친구랑 동전 5개씩은 던졌던 것 같습니다~



분홍색 수국도 찰칵





사실 계획하고 간 곳이 아니라 기대를 하지않았는데

생각보다 규모도 크고 넘 힐링여행지였어요~ 


중간중간 있는 꽃들과 바다, 경치 보는 것만으로도 쉬는 기분이었구요.

속초나 양양 여행지를 고려하고 계신 분들이 있으면

낙산사에 꼭 가보시는 걸 추천합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