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 전국팔도

일본가정식 끝판왕, 대연동 토끼정 경성대/부경대점 방문기!

by 엉성부부 2018. 1. 17.
반응형


한 때 붐을 일으키던 토끼정 이제야 갔음 ㅋㅋ

대구에 잠시 3개월동안 있을때도 그렇고

부산에 센텀시티몰, 서면 롯데백화점에 생겼을 때

토끼정을 계속 가봐야지 했는데 이제서야....





방문한 곳은 대연동 토끼정 경성대부경대점!

사실 여기에 토끼정이 생긴지도 몰랐음!

새로 생긴 건물에 유니클로가 있고 신기방기해서

들어가봤는데 그 건물에 토끼정이 있어서 들어갔는데

대기도 없고 센텀, 서면과 다르게 한산했던 분위기!





사실 한산했다기보다 매장이 무척 넓었습니다..

부산의 다른 매장들과 비교해볼 때 매장 규모도 크고

센텀시티몰과 서면이 다소 어두웠던 느낌을 받았다면

탁 트인 건물 2층에 위치한 토끼정 경성대부경대점은

햇빛도 잘 들어오고 분위기가 화사해서 더욱 좋았음





먼저 토끼정 가격과 메뉴판을 볼께요

메뉴가 많아서 다 찍어오지 못했음돠...ㅜ.ㅜ

뭐 토끼정하면 크림카레우동인데 반응이 나뉘어서

크림 카레우동은 다음 기회로...

우린 토끼정 잔칫상(고기반/야채반) 대략 1.5인분과

아삭한 숙주 쇠고기덮밥 이렇게 두가지로 주문했습니다

토끼정 잔칫상에는 샐러드, 양파 튀김, 숯불구이, 크래커 등이 있음







잔칫상 메뉴는 3인이상 4인이상 5인이상 메뉴들이 많아

대학교 주변의 경우 정말 좋은 메뉴인듯!

대부분 더치로 진행하는 알뜰결제방식이기에

부담없이 인원수 만큼 먹고 결제 할 수 있기때문...?ㅋㅋ






무튼 우린 두가지 주문하고 인스타그램 이벤트해서

업로드하고 레몬에이드 한잔도 서비스로 먹었음

요즘 홍보매체로는 인스타그램만큼 좋은게 없는듯!






주문하고 여기저기 살펴본 토끼정 경성대부경대점

창도 무척 커서 빛도 많이 들어오고

가게 규모도 커서 고급스러움이 더 해지는 곳!

사실 거울인지 알았는데 알고보니 안쪽에도 식탁이 있어서

정말 크기에 놀랐던 기억이.....






드디어 주문한 토끼정 잔칫상과 쇠고기덮밥 등장

먹으면서 생각한거지만 토끼정은 서가앤쿡의 느낌을 받았음

내가 대학생때 한창 뜨던 서가앤쿡!
지금은 거의 볼 수 없지만 메뉴의 다양성이 뭔가

비슷한 느낌을 받았다고나 할까? ㅋㅋ

물론 메뉴는 서로 다르지만 그냥 그랬다는....의미 없다는..





잔칫상 1.5인이래서 살짝 양이 적을까 생각했는데

덮밥까지 시키니 양이 많았음..ㅜㅜ

그래도 밥 한톨 야채하나 남기지 않고 클리어!ㅋㅋㅋ

오랜만에 대학가오니 대학생시절도 떠오르고

마치 과제하러 도서관가야할 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

토끼정 오픈시간은 오전 11시부터 밤 10시까지!

라스트오더(마지막 주문)은 9시 까지~ ~ ~ ~





자주는 아니지만 가끔은 대학가 주변에서

데이트 하는것도 나쁘지 않은 계획일듯...ㅋㅋㅋ

부산 대연동 토끼정 경성대/부경대점 위치는 지도 참고해주세요

(리마크빌 2층에 있어용용~ ~)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