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 it's IT

아이폰7플러스 무광 매트블랙(iPhone 7 Plus+ matte black) 128GB 개봉기

by 엉성부부 2017. 1. 7.
반응형


따끈따끈한 개봉기!

방금 택배로 휴대폰 받고 바로 쓰는 정도이니

따끈함을 떠나서 뜨거울 정도의 개봉기입니다 ㅋㅋ





아이폰6+ 액정 파손이 된 후 대략 반년동안 잘 사용했지만

이번에 기회가 생겨서 아이폰7플러스 매트블랙으로 질렀습니다.

사실 아이폰 7+(플러스) 재트블랙(Jet black)과 많이 고민했지만

뭔가 아이폰3gs에서 느꼈던 유광일것 같아서 무광인

매트블랙(Matte black)으로 결정했습니다.






색상은 아이폰6플러스는 실버라서 블랙으로!

아이폰7플러스 색상은 로즈골드, 골드, 실버, 블랙, 제트블랙로

5개인데 아이폰7플러스 색상순위를 살펴보고 신중하기 결정^^






아이폰6플러스와 아이폰7플러스 크기는 거의 똑같다고 봅니다.

아직 개통이 되지 않아 크기를 비교해봤는데 큰 차이 없더군요

무게도 비슷해서 바꿨다는 생각이 들지 않을 정도인데

홈버튼을 누를때마다 기존과 많이 다른 방식이라 아직 어색..





사실 기계에 관심이 많이 없는데

최근 레노버 노트북에 이어 아이폰7플러스까지

it기기 개봉기를 원없이 쓰게 되어 많이 어색하네요 ㅋㅋ





그리고 출시됬을때 가장 이슈가 되었던 이어폰

지금 그저 바라만 보고 있지만 어떻게 쓸지 고민이네요

일단은 기존에 쓰던 이어폰으로 사용하려하는데

일단 그것마저도 조금 불편할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이어폰 관련 후기는 사용해가면서 천천히 후기 올려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또 다른 차이점은 뒷면 카메라 부분이 돌출되었다는 것!

기존 아이폰은 모두 뒷면에서 크게 돌출되지 않은 디자인이었으나

이번 아이폰7플러스의 경우 기존과는 차이가 많이 날 정도로 돌출되었네요

카메라 기능이 많이 업그레이드 되었는지 궁금해지네요

내일 제주도 여행가는데 실험해보기에 딱 적당할 것 같습니다 ㅋㅋ





케이스는 일단 기본 젤리 케이스로 받았는데

어제 젤리케이스에 직접 그려주는 케이스가 있어 주문해뒀습니다.

여자친구도 이번에 아이폰7으로 옮겨서 같이 주문했는데

다음주 빨리 그 케이스를 쓰고 다니고 싶네요





아 그리고 처음 LGU+로 옮겼는데 많이 떨리네요

예전에는 헬지라는 단어도 돌 정도였는데 요즘은 그런거 없다고하니

이것저것 할인받아서 괜찮은 가격에 128GB(기가)로 ^^

사실 16GB만 쭉 써오다가 32GB도 아닌 128GB로 껑충!

용량에 대한 큰 불편함은 없었지만 이젠 정말 걱정없이 써도 될 정도..

어떤 어플들로 채워나가야할지도 또 하나의 숙제!


차츰 써가면서 장점과 단점이 있다면 간략하게 또 후기 올리겠습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