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 전국팔도

일본 드라마 심야식당이 부산 남포동에 있다! 일식전문점 메시야

by 엉성부부 2016. 8. 11.
반응형


중앙동 용두산공원, 백산기념관, 부산호텔, 타워힐호텔 근

처에 자리잡고 있는 일식전문점 메시야

 

 

 


일본드라마로 유명한 심야식당에서

나온 분위기를 그대로 살린 메시야!

듣기로는 심야식당이 메시야의 분위기를 그대로

드라마에 녹였다는 말도 있던데 자세히는 모르겠어요!


 

 


 

심야식당 드라마를 보지는 못했지만 그 부엌의 분위기는

이미지로 많이 봤었는데 메시야의 분위기는 역시나

일본스러우면서도 아기자기하고 좁은 분위기가 매력적입니다


 

 


 

일본음식을 먹고싶거나 일본여행을 가고싶을때 가

끔 생각나는 곳이 바로 메시야!
주문은 좀 더 일본스럽게 터치로! ㅋㅋ


 

 


메시야 메뉴와 가격표를 살펴보겠습니다

 

 


 

카레라이스 6,000원/규동 6,000원/카츠동 7,500원
오야꼬동 7,500원/우동 6,000원/돈카츠정식 8,000원입니다


 

 


그리고 카레라이스, 고로케 등도 판매합니다
물론 음료와 생맥주도 있어요
기린병맥주는 물론이고 아사히, 삿뽀로 병맥주도^^


 

 


저희는 기린병맥주 한병과 카츠동, 카레카라아게 이렇게 주문했습니다!

저는 일본 음식점가면 카츠동이 그렇게 땡기더라구요!


 

 


심야식당을 보신분들은 메시야에서 식사를 하기 위해

여행오시는 분들도 계실만큼 아는 사람들에게는 유명한 곳!

부산분들에게도 유명한 곳이죠^^
저는 부산이 고향인 여자친구의 추천으로 알게된 곳 ㅎㅎ


 

 


일본스러운 분위기에서 일본 맥주와 함께 돈카츠와 우동, 카츠동

등을 즐기고 싶으시다면 부산 남포동 메시야를

찾아가시는 걸 추천해드리고 싶네요 ㅎㅎ
왠만한 이자까야(이자가야)보다 여기 분위기가 더 깡패!

부산 남포동 메시야 위치는 아래 지도를 참고해주세요^^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