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 전국팔도

부산 연산동 맛집 추천, 포항물회가 부산에있다! '포항물회'

by 엉성부부 2015. 5. 11.
반응형

 

오늘은 연산동 맛집을 소개해보려합니다.

부산 연산동으로 이사와 산지도 벌써 1년이 훌적넘었네요,,

그런데 연산동 맛집은 그리 많이 소개해드리지 못한것 같은데

꼭 소개해드리고싶은 맛집이 있어 소개드립니다^^

맛집 이름은 포항회물회!

 

 

 

 

물회하면 포항이 유명하신건 다들 아시죠?

저도 아직 그 유명한 포항물회는 먹어보지 못했지만

연산동에서 물회를 먹어보았습니다.

식당이름이 포항물회라서 왠지 포항에서 먹는 물회인듯한 느낌?

 

 

 

 

포항회물회 내부모습입니다.

점심시간이 끝난 시간이라 생각보다 손님이없어서 좋았습니다.^^

포항회물회집 가격과 메뉴판은 깜빡하고 찍어오질 못했네요,,

멀리서 찍어온 사진으로 말씀드리자면

메뉴로는 모듬회, 한치물회, 학꽁치물회 등이 판매하고

저는 한치물회를 먹었습니다. 가격은 11,000원이었습니다^^

 

 

 

 

물회를 시키고 기다리는데 벽에 물회 맛나게 먹는 방법이 있더군요!

물회를 비벼 쌈을 싸서 먹고 소면을 넣어 비빔을 해서 먹는 방법과

물회를 비벼 조금먹다가 육수를 2국자 정도 부어 소면을 넣어 먹는 방법!

이렇게 두가지 방법을 소개하고있네요!

 

 

 

 

물회를 처음 드시는 분들은 이 방법을 참고하는게 좋겠네요^^

 

 

 

 

드디어 한치물회가 나왔습니다.

비주얼부터 장난아니네요,,배, 상추, 한치, 오이의 만남

육수를 조금 넣고 소면과 함께 먹으면 정말 맛이 끝내줍니다.

물회를 먹다가 조금 질릴때는 상추에 싸먹으면 또 다른 매력에 빠져듭니다.

 

 

 

 

그리고 한치물회가 나오고 바로 다음에 나왔던 매운탕!

물회한번, 밥한공기 한번 그리고 매운탕 한숟가락 하면 환상의 궁합이 따로없습니다.

다음에 부모님이랑 또 한번 오고싶은 곳 중 하나입니다.

부산 연산동에 포항회관도 유명하다던데 다음에 여기도 가봐야겠어요^^

 

연산동에서 파는 포항물회도 맛난데 포항에서 파는 포항물회는 어떤맛인지 궁금하네요,,

연산동에 위치한 포항회물회 위치는 아래지도를 참고해주세요^^

주차장도 있으니 이점도 참고해주세요~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