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비 ::: 내돈내산

첼시(Chelsea) 선수 드록바/파브레가스/디에고코스타/아자르 피규어 구매

by 엉성부부 2015. 4. 5.
반응형

 

이사를 준비하면서 새로운 아이들을 영입했습니다.

지난번 베컴과 호날두를 구매한데 이어 이번에는 첼시선수들을^^

첼시 A급 선발선수들로 구매했습니다.

바로 드록바, 디에고코스타, 파브레가스, 아자르 이렇게 4명을 구매했습니다.

 

 

 

 

지금 승점 70점으로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1위를 달리고 있는 첼시!

최근 삼성과 스폰서 계약이 끝나서 조금 아쉬움이 있지만

제가 구매한 코도토(Kodoto) 피규어에서는 삼성마크가 찍혀있습니다.

첼시 팬이면서 한국인이라서 삼성이라는 마크가 첼시에게 평생가길 바랬는데..

이제 이 피규어를 위안삼아 삼성을 보내줘야겠네요...ㅜㅜ

 

 

 

 

코도토 피규어를 자주 구매하는 이유는 딱 하나입니다.

바로 실사와 다를게 없다는 점이죠^^

코도토의 경우 이리저리 알아봐도 제가 이용하는

카페에서 가장 저렴하게 판매되고 있어서 이녀석들을 끊을수가 없네요ㅜㅜ

 

 

 

 

제가 코도토 첼시 선수 피규어를 구매한 곳은 바로

만능보부상 카페입니다.

http://cafe.naver.com/sellerryu/

네이버에 만능보부상 검색해도 나오더라구요^^

피규어 이외에도 케이스, 야구용품 등 보기 드문 아이템들을 판매하시더라구요!

여기 한번 이용하고나서는 단골손님이 되었습니다!

 

 

 

드록바 아자르 디에고코스타 파브레가스

제가 좋아하는 첼시 선수들인데 보고만 있어도 행복하네요^^

4명의 선수 모두 턱수염이 있는데 드록바 디에고코스타는 남성미가 물씬~~

이제 곧 이사를 하게 되는데 이녀석들을 어디다 놓아둬야할지 고민되네요!

 

이상 코도토(Kodoto) 첼시 선수들 피규어 구매후기였습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