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비 ::: 내돈내산

메이저리그 팬이라면 도전해야하는 류현진/추신수/윤석민 MLB 레고(LEGO)

by 엉성부부 2014. 12. 7.
반응형

 

주문하고 몇주동안 목빠지게 기다리던 MLB 선수 레고(LEGO)

심슨 레고이후 레고에 조금 관심을 가지고 있던터라 너무 기분 좋네요~^^

얼마전에 소개로 알게된 네이버 카페에서 보다가

저렴하게 팔길래 질렀어요 ㅋㅋ

처음엔 류현진 레고만 살려고 했는데,,

막상 보니까 너무 맘에 들어서 윤석민 레고, 추신수 레고까지 모두 3개를 다사고 말았네요~

 

 

 

 

막상 세명의 선수를 사고나니까 LA 다저스를 모아보고 싶은 욕심도 생기네요 ㅋ

제가 구입한 3개의 레고의 경우 MLB 판권이 들어가있기도하고

레고 정품이라서 미국MLB 사이트에서만 구매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하지만 저의 경우 운이 좋게 국내 구입처를 알게되어서..^^

몰랐다면 망설였을텐데 국내에서 쉽게 구입할 수 있어

큰맘먹고 MLB에서 뛰고있는 3명의 한국선수를 구매했습니다!

 

 

 

 

류현진 선수는 2년동안 LA에서 선수생활을 했는데 2년동안 매년 14승을 거두며

성공적인 영입이라는 애기를 계속 듣고있어요~

거기다 2014년에는 2013년보다 4경기를 덜 뛰었는데 14승을 했죠^^

충분히 15승이상 거둘 수 있었는데 야구팬으로서는 조금 아쉬움이 남습니다.

 

 

 

 

그리고 추신수 선수는 올해 FA대박으로 신시네티에서 텍사스(Texas)로 이적하였죠~

어마어마한 돈을 받고 가서 부담감이 많았나봐요~

부상에 시달리고 있었지만 꾹참고 경기를 뛰면서

점점 부진에 빠지게 된 점이 많이 아쉽더군요..

최근엔 최악의 영입이라는 소리까지 듣고있는 추신수선수..ㅜㅜ

내년시즌을 목이타게 기다리고 있다고 했으니 기대해봐도 좋겠죠~

 

 

 

 

마지막으로 윤석민선수죠 볼티모어(Baltimore)로 포스팅을 통해 이적을 했는데

올해 볼티모어가 너무 좋은 성적을 거두어서 윤석민 선수가 들어갈 자리가 없었네요,,

벌써부터 이를갈고 연습에 돌입했다는 얘기가 들리던데 제발..

내년에는 윤석민 선수까지 MLB에서 뛰는 모습을 볼 수 있었으면 좋겠어요~

내년에는 김광현 선수의 레고도 나오지 않을까요? 나오면 바로 사야겠어요 ㅋㅋㅋ

 

 

 

 

MLB LEGO 박스엔 선수별로 야구공, 글러브, 배트, 모자 가 들어있어요~

박스를 뜯어서 보여드리고 싶었지만~

박스가 너무 이쁜 관계로 당분간은 심슨 옆에서 박스로 세워둬야겠어요~ㅋㅋ

특히 선수들의 이름이 영문으로 적혀있는 박스이다보니

더더욱 버릴 수 없고 뜯기도 겁이나는게 사실입니다^^

 

 

 

 

윤석민레고가 다른 선수들 대비해서 피부가 조금 어둡게 나왔구요,

전체적으로 선수의 모자와 글러브가 이번 MLB레고의

완성도를 더 높여주는 것 같네요^^

야구팬이시라면, 레고모으시는 수집가이시라면 꼭 도전해볼만한 제품인듯합니다!

 

이상 MLB LEGO 구매 후기였습니다.^^

혹시 MLB레고에 대해 궁금한 사항 있으시다면 댓글로 문의주세요^^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