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 it's IT

아이폰6 플러스 골드(iPhone 6 Plus Gold) 일본 해외직구 개봉기

by 엉성부부 2014. 10. 27.
반응형

 

스마트폰을 구매했습니다.

제꺼였으면 좋겠지만 저희 형이 휴대폰을 바꿨는데,

제가 그토록 갖고싶어하던 아이폰6 플러스 골드....

 

 

 

 

색감부터 너무 고운 아이폰 6 플러스,,,

일본 해외직구로 구매했는데 가격을 물어보니 정말 입이 쩍 벌어졌습니다.

정확히 말은 안해주는데 대략적인 가격은 80만원...

아이폰6, 아이폰6플러스는 해외직구로 구매하면 국내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구할 수 있다는 정보는 익히 들었는데 해외직구가 80이면

도대체 국내 가격은 얼마나 더 비쌀까? 라는 의문이 들정도입니다.

 

 

 

 

대략 국내 가격대비해서 아이폰6, 아이폰6플러스가 20만원 저렴하다고 하는데

그래도 해외직구로 구매하시는 분들이 증가하고 있다고 하네요

그 중 가장 큰 이유는 국내 출시일 이전에 만나볼 수 있다는 점?

그리고 원하는 요금제를 선택할 수 잇다는점 또한 강점으로 꼽히죠!

아마 이점 때문에 많은 얼리어답터 분들이 존재하는게 아닐까 싶네요^^

가격대에 놀랐지만 확실히 해외직구로 살 만큼 매력있는 녀석인건 분명합니다.

배송기간은 대략 3~4주정도 약 한달정도 걸렸습니다.

 

 

 

 

저희 형 같은 경우 16GB, 64GB, 128GB 중 고민하가

그나마 저렴한 쪽을 선택하기 위해 16GB를 선택했다고 합니다.

아쉬운점이 있다면 32GB가 없다는 점인데,

최근 뉴스를 접하다보니 아이폰6, 6플러스 제품도 32GB가 존재한다는 말이..

중국에서는 이미 판매되고 있다는 정보도 전해지는데

어떤것이 사실인지 궁금해지네요.

 

 

 

 

아이폰6플러스 이어폰과 충전기입니다.

갈수록 심플해지는 디자인들이 무척 매력적이네요!

역시 애플이다 라는 말밖에는 나오지 않을 정도입니다^^

 

 

 

 

저는 아이폰6를 이리저리 알아보고있는데

제가 구매한 아이폰6 개봉기를 쓰는날이 빨리 오길 기대해봅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