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 전국팔도

경성대/부경대 특별한 치킨과 맥주가 땡길 땐 존슨켄터키!

by 엉성부부 2014. 8. 10.
반응형

 

여자친구와 오랜만에 대연동 경성대/부경대로 향했습니다.

정교호 헤어리더에서 머리 자르고 저녁을 뭐먹을까 고민하면서

근처 이곳저곳을 걸으며 메뉴를 정하다 우연히 보게 된

존슨켄터키(Johnson kentucky chicken)!

 

 

 

 

외관 인테리어가 특이해서 간단하게 치맥먹고 가자는 생각에

방문했는데 내부 인테리어도 정말 특이하고 색다르더군요!

 

 

 

 

거기다 메뉴 구성도 정말 특이하게 되어있습니다.

먼저 존슨켄터키 메뉴판과 가격대를 살펴보겠습니다.

 

 

 

 

존슨켄터키의 매력은 사이즈별로 주문이 가능하며

추가로 맛도 5가지 중 고를 수 있다는 점입니다!

 

 

 

 

가격대는 3,900원, 8,900원, 12,900원, 22,900원

이렇게 4가지 가격대로 형성되어있습니다.

 

 

 

 

맛은 리얼캔터키치킨(기본), 존슨양념치킨,

존슨커리치킨, 존슨고추치킨, 매운치킨 이렇게 5가지입니다.

저는 3가지 맛을 고를 수 있는 라지 사이즈를 구매했습니다.

맛은 켄터키치킨, 커리치킨, 고추치킨 이렇게 3가지 시켰습니다.

 

 

 

 

바삭바삭하고 맛이 다양해서 심심하지 않더군요!

제가 맛본 3가지 치킨들 중에서는 고추치킨이 가장 매력적이었어요!

다음엔 양념치킨을 꼭 먹어보고싶네요^^

 

 

 

 

치킨과 맥주! 치맥을 먹을 때

맛은 물론 분위기를 함께 즐기고 싶다면

경성대/부경대 근처 썰스데이파티 앞에 위치한 존슨켄터키를 방문해보세요~

 

 

 

 

존슨켄터키 위치는 아래 지도를 참고해주세요^^

(경성대 썰스데이파티 앞)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