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 it's IT

아이폰3GS, 아이폰4 사용자, 갤럭시S3 LTE로 갈아타다! 갤럭시S3 개봉기

by 엉성부부 2013. 8. 9.
반응형


아이폰4 리퍼받고 3개월도 되지않아 고장이 났습니다ㅜ 

 결국 애플과의 이별을 선택하고 선택한 폰은


갤럭시S3 LTE 폰

 

마침 고장난 시기에 형 회사에서 괜찮은 가격으로 판매되고 있다고 해서 구매했습니다.

전화로 신청하고 바로 다음날 받을 수 있었는데 그 하루가 일년같았습니다ㅜㅜㅜㅎㅎ

 

드디어 폰이 왔습니다!!!!!! 


 



스마트폰 출시 이후 줄곧 iOS운영체제인 아이폰만 사용하다가

안드로이드로 넘어가는 건 처음이라 기대감이 무척 컸습니다. 


그리고 아이폰과 어떤 차이점이 있는지 또한 너무나 궁금했고 어떤 장단점이 있는지 알고싶었죠!





처음 갤럭시S3를 들었을때 저는 대리점에 진열되어있는 휴대폰인 줄 알았습니다.

그 이유는 폰을 들었을때 너무나 가벼웠기 때문이죠, 

아이폰4는 묵직한 느낌이 있는데 갤럭시S3는 크기는 아이폰4보다 크지만

무게는 확실히 가벼웠습니다.


우선 개봉기를 포스팅 할 생각에 휴대폰 전원을 켜는것을 뒤로하고 

휴대폰과 함께온 보조 기기들을 찍어보았습니다.





아이폰을 사용자들이 가장 불편함을 호소했던 배터리! 

안드로이드 장점은 휴대용 배터리 즉 여분의 배터리가 있어서 오랜시간동안 걱정없이 사용할 수 있죠!


아이폰을 사용할땐 충전기를 들고다녀야하는 수고스러움과

저녁시간만 되면 배터리가 나갈까봐 안절부절하게되는 상황이 계속 반복되죠...

물론 1년 이상 사용하게되면 나름의 노하우가 생겨서 크게 불편함을 느끼지는 못하지만 

그래도 어쩔 수 없는 불편함이죠





이렇게 두개의 배터리가 있으니 이젠 든든합니다.

이제 모바일로 인터넷 강의도 마음껏 들을 수 있고, 배터리가 없다고 조마조마 할 필요도 없어서 

그 부분이 가장 좋더라구요 ㅎㅎㅎ





이외에도 USB 잭, 이어폰 등이 함께 왔습니다.

이제 갤럭시S3 개봉을 했으니 휴대폰을 켜볼까요????????? 


두근두근두근





전원버튼 클릭! 

.

.


작년 여름에 갤럭시S3 출시되었을때 팝업플레이 기능 보고 정말 충격 먹고 사고 싶다는 생각을 했었는데

정말 이렇게 갤럭시S3가 제 손안으로 들어올 줄은 상상도 못했습니다ㅜㅜㅜ





제가 신청할 때 선개통 후 발송된다고해서 

이제 유심(USIM)만 꽂으면 바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설명서에 적혀있는 데로 하고 2번 정도 휴대폰이 꺼짐과 켜짐을 반복 한 후 

바로 통화를 해보니 개통이 완료되었음을 확인 할 수 있었습니다.


그 이후에

아이폰 3GS와 크기를 비교해봤는데 대략 

아이폰3GS 기기크기가 갤럭시S3 액정크기 정도만 하더라구요.


갤럭시 S3 1시간 사용해보고

다시 아이폰3GS를 들어봤는데 거인이 아기폰을 만진 것 처럼 너무 작게 느껴지더군요 ㅎㅎㅎ





아이폰4와도 크기 비교를 해보았습니다.






아이폰3GS와 아이폰4의 크기가 거의 비슷해서 

갤럭시S3와 비교해도 크게 차이는 없는 것 같았습니다.


위에 아이폰3GS는 아이폰4로 찍고 

아이폰4와 갤럭시S3 비교사진은 아이폰3GS로 찍었는데

확실히 화질차이가 ㅎㄷㄷ

ㅋㅋㅋㅋ


아이폰 리퍼폰 3개월 썻는데 고장이나서 급하게 갤럭시S3로 넘어왔는데

정말 후회없는 선택을 한 것 같습니다.


물론 아이폰도 4년이상 썼을만큼 매력이 많지만

처음 써보는 운영체제라서 그런지 신선하고 재미난 기능이 정말 많이 있습니다.

이제는 정말 아이폰과 이별을 했네요...





20대 초반 저의 모든 추억이 담긴 아이폰과 이별을 하려니 

조금 아쉽기도 하지만 

이제는 새로운 친구와 다시 새로운 추억을 만들고 담아가야 겠어요 ㅎㅎ

.

.

.


아이폰 리퍼폰을 생각하시는 분들은 

1차적으로 수리를 먼저 하시라고 권해드리고 싶고


2차적으로 리퍼를 할 수 밖에 없는 상황이라고 하시면 무상리퍼기간이 

리퍼폰을 받으신 날로부터 90일이니 이점 꼭 명심하시고 

문제가 있다고 하시면 90일 이전에 방문하셔서 무상수리 받으시길 바랍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