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비 ::: 내돈내산

소우소우(sousou) 300ml 텀블러 해외직구매로 구매하다!

by 엉성부부 2018. 9. 2.
반응형


오늘 구매후기는 소우소우 텀블러 구매후기!

요즘 카페에서 플라스틱컵과 빨대 규제가 시작되면서

텀블러에 대한 관심이 늘어나고 있고

저 또한 텀블러를 사용해야지 라는 생각에

스타벅스부터 시작해서 블루보틀, 아라비카 커피

텀블러 등 정말 다양한 제품들을 알아보던 중





이번 교토여행에서 알게된 소우소우(Sou Sou)브랜드에

텀블러를 찾게되어 바로 구매했음 ㅋㅋ

사실 숫자를 불규칙하게 배열한게 소우소우의 디자인인데

처음엔 이게 뭔가 했는데 볼매임 ㅋㅋ






뭐 앞에서 설명은 꼭 내가 쓸 것 처럼 해놨지만

여자친구 선물 ㅋㅋㅋㅋ

소우소우를 잘 알지는 못했지만 교토여행에서

소우소우의 매력을 충분히 느낀 여자친구에게

꼭 선물하고 싶었던 것 중 하나였음





사실 지금은 매물이 없어 구하기도 쉽지않았음

대략 2년 전쯤 판매되었던 걸로 아는데

지금은 매장에서도 구매할 수 없는 제품이라나?





그래서 새재품을 구하기 더욱 힘들었는데

정말 운 좋게 새제품을 해외 직구로 구매했음

개인 소장제품인데 사용하지 않은 제품을 ㅎㅎ개이득





용량은 300ml정도라 생각보다 작을꺼라 생각했는데

너무 크지도 않고 딱 적당한 사이즈라

에코백을 애용하는 여자친구에게 안성맞춤ㅎㅎㅎ





무튼 남자인 내가 봐도 이쁜 텀블러인데

여자친구는 오죽 이쁘겠나 싶어 선물했는데

정말 마음에 들어해서 나 또한 기분 좋았음


이상 소우소우 텀블러 구매후기 끄으으읕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