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비 ::: 내돈내산

장안(정관) 부산 프리미엄 아울렛, 나이키 운동화 저렴하게 득템

by 엉성부부 2018. 1. 26.
반응형


기장에 갔다가 돌아오는길에 아울렛으로!

동부산 아울렛가려다가 집 가는 길에 있는

장안엔 위치한 부산 프리미엄 아울렛으로 향했음

나만 그런지 모르겠지만 동부산이랑

부산 프리미엄 아울렛이랑 맨날 위치 헷갈려ㅜㅜㅜ

네비로 검색할때마다 동부산으로 찍어서 문제 ㅋㅋ





이번에도 동부산 아울렛으로 먼저 입력했다가

뭔가 방향이 이상하다는걸 직감하고 바로 경로 바꿨음

집 가는길에 갔지만 나름의 목적이 있어서....ㅎㅎ






지난번에도 포스팅했지만 아디다스 운동화(런닝화)가

수명이 다되어서 이제 다른 친구를 영입해야했는데

때마침 아울렛 근처에 갔기에(?) 방문했어요ㅋㅋㅋ

(요즘 끝말에 "~음", "~요"로 섞어쓰는데 아직 어색)




나이키와 아디다스 두 곳 모두 가서

무조건 싼것만 찾아서 사야지 하고 들어갔는데

아디닷드보다 나이키가 조금더 저렴해서 요놈으로!
가격은 32,700원!

백화점은 물론 나이키 매장에 가면 상상도 할 수 없는 가격..





무려 70%할인 받고 구매한 요녀석

사실 착화감은 별로임...

근데 착화감이 좋다 별로다 말할 수 없는 입장인게

평소 260사이즈를 신는데 275사이즈를 샀기때문...ㅜ.ㅜ






스스로에게 위로하자면

275사이즈이지만 그렇게 크게 느껴지지 않았다는 점?ㅋㅋ

이번주 내내 신고다니고 있지만 불편함 없음ㅎㅎ

원래 가격이 109,000원이라는 점을 감안하면 정말 혜자





비싸게 사서 본전 뽑는것 보다

싸게사서 본전 그 이상을 뽑으면 난 그 순간 스마트소비자!
전투용이지만 나름 아껴서 잘 신어봐야겠음 ㅎㅎ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