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 ::: 카페후기

가족들과 가기 좋은 밀양 카페 <1919 봄> 내돈내산 리뷰!

엉성부부 2023. 3. 21. 00:07
반응형

엄마랑 당일치기로 다녀온 밀양! 위양지에서 가볍게 산책하고 집에 가기 아쉬워서 근처 카페를 검색해 봤어요! 파워 j형이라 미리 검색해서 오는 편인데 맛집만 찾아오고 카페 검색은 못한 나 ㅠㅠ 몇 년 전 갔었던 '단장면커피로스터스'에 가려고 했지만, 불친절하다는 리뷰가 너무 많아서 엄마랑 가기 좀 꺼려지더라고요. 야외 공기나 경치는 좋지만, 불친절함 + 위생이 별로라는 말에 바로 다른 카페를 물색했습니다!

 

밀양카페

 

밀양 안쪽까지 가기에는 동선이 꼬일 것 같아서 거리순으로 찾다가 발견한 카페 <1919봄>! 한옥카페였는데 아마 남편이랑 갔다면 다른 곳을 갔겠지만.. 엄마들의 최애인 "한옥카페"이기에 리뷰를 찾아보지도 않고 네비 찍고 갔어요. 입구에 주차장이 넓은 편은 아니었지만! 차를 욱여넣었어요 ㅋㅋ 

 

1919봄

 

 

<1919봄>

* 주소 :  경남 밀양시 산외면 산외로 191

* 영업시간 : 11:00 - 20:30 (20:00 라스트오더)

* 정기휴무 : 매주 화요일

* 문의 :  0507-1346-9661

 

 

 

밀양카페1919

 

마당이 꽤 넓었어요! 야외 테라스 자리도 있었지만, 이 날 꽃샘추위로 날씨가 추워서 실내에서 먹기로 했습니다. 주문하는 곳 표지판을 따라가면 아래 사진처럼 실내화가 있어요! 1919봄 카페 실내는 대청마루여서 보호를 위해 신발을 벗고 실내화를 꼭 신어야 한다고 합니다.

 

밀양카페카페1919봄
카페1919봄

 

사람도 많고 자리도 많았어요~ 제가 갔을 때 사람들이 막 몰려올 때라 미리 자리를 잡고 주문을 했습니다. 좀 특이한 메뉴는 쑥슈페너(아이스음료)와 쑥떡와플이 있었어요! 쑥킬러인 거 어떻게 알고..ㅋㅋㅋ 하지만 카페인 수혈이 필요했기에 아메리카노 2잔과 디저트 메뉴를 주문했어요! 디저트 메뉴는 아래 사진에 있습니다!

 

1919봄

 

 

밀양카페카페1919봄

 

초코 브라우니, 딸기 말차브라우니, 치즈케이크, 피칸파이 등 케이크 종류가 진~~ 짜 다양하게 있었습니다. 그 외에 한옥카페하면 어울리는 전통차도 있었는데 다른 카페와 다르게 허브차를 스티븐스미스 제품을 사용하네요! 스티븐스미스는 티백으로 구매해도 비싼 편인데 ㅠㅠ

전반적으로 음료, 디저트 메뉴가 다양해서 넘 좋았어요 :-)

 


<밀양 가볼만한 곳 >

 

 

밀양 SNS 핫플, 국내 출사지 명소 위양지!(Feat. 이팝나무)

2주 전 다녀온 부산/울산 근교 밀양을 다녀왔습니다 사실 밀양은 처음 가봤습니다.. 신혼이다보니 매주 주말에는 여행을 떠나는 편입니다. 경주, 대구, 부산 여러 후보지가 나왔지만 이번엔 둘

tikntok.tistory.com

 

밀양 아리랑시장 돼지국밥 맛집, 백종원 3대천왕 단골집!

지난번 위양지에 이어 두번째 밀양 포스팅입니다. 위양지 가기전 방문했던 밀양지 첫번째 코스 밀양 아리랑시장에 위치한 돼지국밥 맛집 그 이름은 바로 단골집 입니다 백종원 3대천왕에 나와

tikntok.tistory.com


 

 

밀양카페

 

야외에도 테라스석을 제외하고 룸이 꽤 많았어요! 단체 손님을 위한 공간으로 5인 이상 손님들에게만 개방해 준다고 하는데 방마다 다 특색이 있어서 구경하는 재미가 있더라고요! 분위기가 고즈넉하니 조용하고 좋았어요. 특히! 엄마랑 오기 좋았던 카페~

 

카페1919봄밀양가족카페
밀양카페

 

카페 이름처럼 봄에 방문했는데 고즈넉한 분위기가 넘 좋았어요! 방마다 아기자기하게 꾸며놓은 소품들도 귀여웠고요. 뭔가 젊은 세대들보다 엄마 나이대 분들이 가시면 더 좋을 듯한? 혹은 가족여행 중 방문할 카페를 찾는다면 더-더욱 추천하고 싶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