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 it's IT

패션리더의 센스를 엿볼 수 있는 앱 '스타일쉐어(StyleShare)'

by 엉성부부 2013. 7. 26.
반응형

 

스타일쉐어에서는 120개국의 패션리더, 패션에 관심이 있는 사용자들이 모여

각자의 일상 속 스트릿패션, 자신이 소장하고 있는 패션아이템 등을

사진으로 공유하고 피드백을 주고받는 APP 입니다.

 

[용량 8.1MB]

 

 

꾸미는 것에 관심이 있는 분들은 "StyleShare" 앱을 추천합니다.

 

 

 

 

로그인은 트위터, 페이스북 아이디가 있다면 따로 계정을 만들 필요가 없습니다.

이메일 입력하고 휴대폰 인증번호 입력하는 번거러움이 없어 편리합니다.

 

 

 

 

앱 실행 후 나타나는 화면을 캡쳐한 이미지 입니다.

제가 6개월 정도 사용해봤는데 여성유저분들이 많더라구요.

비율로 따지자면 여성 7 : 남성 3 정도??

 

그래도 제가 하는 이유는 커플들에게 추천하는 패션아이탬도 있어서 입니다^^

물론 남성유저분들도 업로드를 많이 합니다!

여성유저분들의 업로드에 밀려서 남자 패션아이탬이 보이지 않는 것 뿐이죠...

 

위 화면은 인기순이구요, 최신순을 보시면 계속 업로드 되는 패션이미지들을 보실 수 있습니다.

 

 

 

 

저는 6개월 사용하는 동안 꾸준히 올라오는 이미지들만 보고 검색해보고만 반복하다가

6월에 구입한 세컨드라운드(SNRD) 선글라스를 공유해보았습니다.

 

프로필 하단에 하트모양과 함께 숫자4가 보이시죠?

제가 올린 선글라스를 좋아요 눌러주신 분이 4분 계셨어요 ㅎㅎ

폭발적인 반응을 기대했지만,,,

그래도 제가 올린 글에 반응이 있어 기분은 좋았습니다.

 

이처럼 소지하고 있는 패션아이탬을 직접 사진찍어 올리셔도 되구요

다른 분들이 올리시는 다양한 패션정보들을 함께 공유할 수 있습니다.^^

 

패션에 관심이 있으시다면 스타일쉐어 앱을 사용해보세요! ㅎㅎ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