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 전국팔도

부산 서면/전포동 일본식 마제소바 맛집, 핫플레이스 칸다소바!

by 엉성부부 2018. 9. 14.
반응형


오늘은 서면 전포동에서 핫플레이스로 자리잡고 있는

맛집 칸다소바를 소개하겠음





핫플은 꼭 가봐야 하기에ㅋㅋ 놓칠 수 없다!

칸다소바는 인스타로 알게되었는데

일단 먹을 때 비주얼을 중요시하는 나에게

꼭 가봐야만 했던 곳 ㅋㅋㅋ





음식은 입으로만 먹는게 아니죠잉?

먼저 마제소바가 뭘까 정말 궁금했는데

친절하게 설명이 적혀있더군...

(칸다소바 가격과 메뉴판을 못찍음...ㅜㅜㅜㅜ)






마제소바는 마제루라는 일본말로

섞다, 비비다라는 뜻에서 붙여진 일본식 비빔라멘!

한국으로 치면 비빔면 ㅋㅋㅋ





국물이 없고 고기, 채소, 계란으로 비벼먹는 라멘!

마제소바는 일반 라멘과 다르게 소스 만드는 과정이 어렵고

손이 많이가서 일본 현지에서도 판매하는 곳이 드물다고 함





드디어 나온 칸다소바 마제소바!

인스타로만 봐오던 비주얼 깡패를 내 카메라에 담을 수 있다니..

다양한 야채 위에 가지런히 놓인 계란! 커엽 ㅋㅋㅋ

계란을 터뜨려 신나게 비빈 후 입안에 쏘옥





마제소바를 맛나게 먹는 방법은

1. 1/3 ~ 1/2정도 먹고 난 후 기호에 따라 적당량의 식초 투입!

2. 면을 다 먹고 직원분에게 서비스로 밥 요청!


이 두가지만 지키면 마제소바 맛있게 먹는 법 완성 ㅋㅋ

요즘 식욕이 왕성한 나에게 서비스로 나오는 밥이

조금 작아 아쉬웠지만 그래도 서비스라 만족 ㅋㅋ





개인적으로 식초를 뿌려먹는 맛이 그냥 먹는 것보다 맛있었음

식초도 그냥 식초가 아니라 고추와 이름 모를 무엇이

섞여있어서 일반 식초와 다른 맛이었음





맛 총평을 하자면 뭐랄까 처음 먹어보는 맛?

처음엔 조금 애매한 맛이라고 생각했지만

식초를 넣으면서부터 빠져드는 칸다소바의 마제소바

서울에서는 멘야하나비가 유명하다는데

그 곳도 궁금해지는....ㅋㅋ


서면 칸다소바 영업시간은

점심 11:30분 ~ 15:30분 (마지막 주문 15:00)


재료준비시간(브레이크타임) 15:30 ~ 17:00

브레이크타임 있는지 모르고 돌아가시는 분 많더라구요ㅜㅜ

꼭 확인하시길!


저녁영업시간 17:00 ~ 21:30분(마지막 주문 21:00)


서면/전포동 가신다면 꼭 한번 가보시길!

서면 칸다소바 위치는 아래 지도 참고해주삼!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