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비 ::: 내돈내산

핸더스킴 테슬 레더 슬리퍼(Hender Scheme) L사이즈 구매후기

by 엉성부부 2018. 8. 21.
반응형


오랜만에 구매욕이 실현된 녀석

그리고 오랜만에 블로그 후기 ㅋㅋ

요즘 너무 게을러져서 큰일.... (빼꼼)





여름 기념으로 구매한 슬리퍼 후기도 쓸겸

오랜만에 티스토리 로그인 ㅋㅋㅋ

이번에 구매한 녀석은 바로 핸더스킴 슬리퍼!!!!!!!

Hender Scheme Leather Slipper





감성슬리퍼라 할 수 있음

사실 핸더스킴 아뜰리에 슬리퍼를 사려했으나

2년정도 지나니 구매욕이 사라졌음





그러다가 발견한 녀석이 바로 이녀석!

요즘 뮬(Mule)이 대세!

파라부트 뮬, 컨버스 뮬, 반스 뮬 등

뒷축이 슬리퍼처럼 발끝만 나오게 되는 디자인!






컨버스 뮬, 파라부트 뮬 중 이것저것 고민해보다

결국 핸더스킴으로 눈을돌리고 구매까지하게 됨...ㅋㅋ





핸더스킴 가죽 슬리퍼 네추럴(네츄럴) 색상으로 했는데

역시나 핸더스킴은 사이즈 선택이 가장 어려웠음

260사이즈라 M사이즈로 가려다가 L사이즈로 갔는데

대략 270~290정도 되는 사이즈!





살짝 사이즈 실패한 감이 없지않지만 그래도 만족

뭐 물론 감성신발이라 발이 불편하든 뭐든 상관없음ㅋㅋ

청바지는 물론 어디든 어울리는 코디 ㅋㅋㅋ

오혁이 신는다는 소문때문에도 조금씩 알려진 핸더스킴 슬리퍼!

여름이 지나기전에 막 굴려봐야겠음돠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