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비 ::: 내돈내산

후쿠오카 캐널시티 NHK캐릭터샵 쇼핑, 땅콩개/라쿠짱!

by 엉성부부 2018. 1. 14.
반응형


후쿠오카에서 쇼핑을 이것저것했지만

이번 일본 여행 중에서 가장 마음에 드는 녀석!

바로 라쿠짱, 한국에서는 땅콩개로 알려진 녀석

사실 생각했던 쇼핑을 많이 하지 못해서 아쉬웠는데

캐널시티에서 라쿠짱을 살 수 있다는 정보를 얻고

그나마 위안(?)이 되었던....ㅋㅋㅋ





캐널시티 NHK 캐릭터샵(NHK Character shop)은

캐널시티 유니클로 반대편 건물 지하에 위치해있습니다.

처음엔 금방 찾겠지했는데 무척이나 넓어서 오래걸렸던...





캐널시티 영업시간이 시작되자마자 캐릭터샵으로!

참고로 후쿠오카 캐널시티 영업시간

오전 10시부터 오후 9시 까지입니다!

대략 10시 조금 넘은 시간에 도착했습니다.

NHK캐릭터샵을 찾자마자 바로 라쿠짱을 탐색합니다.

마음만 급해서 여기갔다 저기갔다..

왜이렇게 라쿠짱(땅콩개)이 안보이지? 하는 순간

저에게 애처로운 눈빛을 보내고 있는 땅콩개(라쿠짱)발견.....






라쿠짱은 사실 인스타그램에서 딱 한번 봤던 인형..

그런데 그때 정말 귀엽고 꼭 갖고싶다는 생각을 했었죠...

그 인형을 후쿠오카에서 발견하게 될 줄이야...ㅋㅋㅋㅋ

라쿠짱(땅콩개) 가격은 대략 2,200엔?으로 기억합니다.

한화로 22,000원 정도로 보시면 쉬울 것 같네요

제가 갖고싶어서 샀다기 보단 여자친구 선물용...^^

꼭 믿어주시길....ㅋㅋㅋㅋㅋ






라쿠짱을 보고있으면 정말 다양한 표정의 소유자

입고있는 옷?이 바로 땅콩인데 이걸 탈부착 할 수 있어요

물론 땅콩옷을 입고 있는 라쿠짱이 가장 사랑스럽죠 ㅋㅋㅋ

머리를 조금 빼면 또 다른 얼굴!

딱 하나의 표정을 갖고 있지만 각도에 따라

천차만별의 표정과 매력을 느낄 수 있는 인형입니다 ㅎㅎ







라쿠짱(땅콩개)는 교토는 물론 도쿄, 오사카 등

캐릭터샵에서 구매가능하시니 일본여행 가신다면

라쿠짱 구매처를 알아보시고 구매하시길 바래요~ ~ ㅎ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