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 전국팔도

울산 달동 분위기 좋은 술집, 연어요리 전문점 연하남(연어하는남자)

by 엉성부부 2017. 4. 2.
반응형


오랜만에 만난 친구와

오랜만에 달동에 다녀왔습니다.

친구가 꼭 한번 가보고 싶다는 곳!





달동에 위치한 연하남(연어하는남자)!

친구가 좋아하는 연어요리 전문점인데

지나치면서 분위기가 너무 좋아

꼭 한번 가보고 싶었다고 하더군요^^





저는 회를 좋아하진 않지만

초밥과 연어요리는 좋아하는 편입니다.

친구를 믿고 방문했는데

꽉 차서 웨이팅해야했던..





운좋게 바로 자리가 나서

연하남으로 입장했어요^^





먼저 연하남 가격과 메뉴판입니다.


메인메뉴로

난리난새우18.0/차돌박이숙주 22.0

연하남짬뽕2.0/상하이크림짬뽕20.0





연어요리는

연어사시미 中 22.0/ 大 32.0

연어구이 20.0 이렇게 있으며

세트메뉴 연어사시미 중 + 탕 메뉴 택 1

연어사시미 대 + 탕 메뉴 택 1

이렇게 준비되어있습니다.


선택의 폭이 넓어서 좋았던..^^

저희는 세트메뉴로 연어사시미와

상하이크림짬뽕 이렇게 주문했습니다.





먼저 나온 연어사시미!

비주얼부터 장난아니더라구요

뱃살 등 연어의 다양한 부위를

맛 볼 수 있습니다^^





비주얼만큼 부드러운 맛이 인상적!

소주와 환상의 궁합이었죠^^

그리고 상하이크림짬뽕 등장!


크림스파게티와 비슷 한 맛!

연어사시미와 의외로 어울리는 조합

덕분에 술을 얼마나 마셨는지...^^





분위기 좋은 술집이기에

특히나 여성분들이 많이 찾는 곳^^

연어요리와 함께 술한잔 하고싶으시다면

달동 연하남 강추드리고 싶네요^^


울산 달동 연하남(연어하는남자)

위치는 아래 지도를 참고해주세요~

(동백초/동평중 근처에 있습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