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 해외여행

선글라스/안경 전문점! 부산 남포동 젠틀몬스터 쇼룸(플래그쉽스토어) 방문

by 엉성부부 2016. 4. 14.
반응형

 

선글라스 및 안경으로 유명한 젠틀몬스터(GENTLE MONSTER)!

홍대에서 지나치기만했었던 젠틀몬스터 매장을

남포동 거리를 걷다가 이끌려 들어가보았습니다.

 

 

 

 

그냥 겉만 번지르하겠지라는 생각으로 들어갔는데

이건 뭐 마치 전시회나 문화공연을 즐기로 온 것 같은

착각을 불러일으키더군요!

 

 

 

 

안경과 선글라스를 껴보고 끝나는

일반 안경점들과는 특별한 차이점을 두고있는 듯 합니다.

부담없이 자신이 원하는 안경을 써보고

사진도 담고 여유있게 즐기다 올 수 있는 곳!

 

 

 

 

안경점에 대한 인식을 확 바꿔버린 곳이

바로 젠틀몬스터가 아닐까 생각합니다.

1층부터 3층까지 이어져있는

남포동 젠틀몬스터 쇼룸은 정말이지

하나의 전시회를 보러온 듯한 기분이었습니다.

 

 

 

 

이곳저곳 볼거리가 풍성해서 시간가는 줄 몰랐네요

처음에는 부담스러워서 못들어가겠다 싶었는데

한번 들어갔다와보니 부담없이 즐기러 갈 수 있겠네요

 

 

 

 

안경과 선글라스도 자유롭게 써볼 수 있어서

오히려 눈치보면서 안경을 써보고 했던 것과 반대로

사고싶은 욕구가 더욱 생기는 곳이었습니다.

 

 

 

 

부산 이외 서울 강남, 홍대 부근에도 있는데

서울지역은 어떤지 또 궁금해지네요^^

 

 

 

부산 젠틀몬스터 플래그쉽스토어(쇼룸) 위치가 궁금하시다면

아래 지도를 참고해주세요^^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