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 전국팔도

칵테일과 울산 야경, 데이트 코스로 딱! 삼산동 브라운시티(BrownCity)

by 엉성부부 2016. 3. 21.
반응형

 

오랜만에 울산 술집(?)을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술집이라고 하기에도 애매한게 너무 분위기가 좋아서
오히려 라운지 펍(Pub)이라고 불리고 있는 브라운시티 입니다.

 

 

 


꼭 한번 가보고 싶었던 곳인데 이번에 기회가 되어서 방문했습니다.
울산 삼산동 삼산타워 17층? 18층에 위치한 브라운시티!
일단 분위기가 매우 고급적이고
내가 여기서 술을 마셔도 되나? 싶은 혼란을 주는 곳^^

 

 

 


분위기가 너무 인상적이어서 자주 가려고 합니다^^
전체적인 분위기는 은은한 불빛과 조용하면서도 신나는 음악들..^^

 

 

 


저는 입구로 들어가서 왼쪽편에서 칵테일을 마셨는데
나올 때 보니 반대편에도 넓게 자리잡고 있더라구요..
그리고 창가자리는 세트주문을 해야만 앉을 수 있다고 하더군요!
bottle 그러니까 병을 채로 주문을 해야만...

그럼 가격이 거의 20만원대를 주문해야 앉을 수 있다는것 같네요..

 

 

 

 

그럼 울산 삼산동 브라운시티 가격과 메뉴판을 살펴보겠습니다.

종류가 다양해서 다 찍어오지 못했고 일부만 공유합니다^^

 

 

 

 

 

 

저는 잭콕, 여자친구는 마가리따를 주문했습니다.

 

 

 

 

안먹어본 칵테일을 먹어보고싶다해서 시킨 마가리따는 정말 신세계!

소금이 유리잔 주위에 묻어있는데 정말 맛없을꺼라 생각했는데

소금이 마지막 맛을 좌우하는 정말 신기한맛!

 

 

 

 

안주는 맥앤치즈!

불빛때문에 맥앤치즈가 도대체 어떻게 생겼는지 잘 안보이네요..

달콤해서 맥주, 잭콕, 마가리따와 환상조합을 보였다는...

 

 

 

 

분위기가 새롭고 고급스러워서 데이트 코스,

친구들과 자주 찾는 명소인듯 합니다^^

브라운시티 위치는 아래 지도를 참고해주세요~

삼산타워 18층입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