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 전국팔도

울산 짬뽕은 여기가 대박! 달동 탱고와짜장

by 엉성부부 2016. 1. 28.
반응형

 

오늘은 울산 남구 달동에 위치한 중국요리전문점을 소개하려합니다.

가게 이름은 탱고와 짜장입니다.

이름만 봤을땐 뭔가 중국집이 맞나?라는 생각도 드는데..

2년 전인가 친구의 소개로 첫 방문 후 다시 찾았습니다.

 

 

 

 

이번에 잠시 외출을 했다가 지나가는길에 우연히 들렸는데

저희 엄마가 한 말이 생각납니다.

"60년 평생 먹은 짬뽕 중 최고다"라고 하시더라구요!

근데 저도 제가 먹은 짬뽕 중 단연 최고!

 

일단 탱고와짜장 메뉴와 가격을 살펴보겠습니다.

 

 

 

 

짬뽕, 짜장은 기본이며 유산슬, 양장피, 전복해삼특선

탕수육, 깐풍육, 생굴튀김 등 다양하게 판매하고 있습니다.

 

저희는 해물짬뽕과 생굴짬뽕 이렇게 두개 시켰습니다.

해물짬뽕이 많이 매울것 같아서 생굴짬뽕 각각 한개씩^^

 

 

 

 

드디어 해물짬뽕이 나왔습니다.

일단 비주얼이 대박이네요...

홍합과 꽃게가 푸짐하게 들어가있습니다^^

국물맛은 생각보다 맵지 않고 깔끔하고 시원합니다.

 

 

 

 

면은 일반 중국집과 다르게 색이 초록색이더라구요^^

그리고 나온 생굴짬뽕!

해물짬뽕도 맛있지만 생굴짬뽕도 정말 대박입니다.

뭔가 일본요리에서 맛보던 국물같기도 하고 오묘하게 땡기는 맛!

 

 

 

 

다음에는 해물짬뽕과 탕수육을 한번 먹어보려합니다!

 

글을 적다보니 또 가고싶네요..

요즘 백종원의 3대천왕에서 짬뽕 맛집 제주도편이었나요?

자주 나오던데 울산 탱고와짜장도 나왔으면하네요...ㅎㅎ

 

울산 탱고와짜장 위치는 아래 지도를 참고해주세요~^^

울산 굿모닝병원 뒷편에 있습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