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 it's IT

올레KT 데이터 많이 쓴다면 LTE 데이터 선택 요금제가 해답!

by 엉성부부 2016. 1. 15.
반응형

 

오늘은 올레KT 요금제를 추천해드리려 합니다.

저 같은 경우 SKT에서 KT로 갈아탄지 대략 1년정도 되어가는데

얼마전에 요금제를 변경했습니다.

 

 

 

 

평소 데이터를 많이 사용하다보니

데이터에 포커스가 맞춰진 요금제가 없을까 찾아보다가

괜찮은 요금제가 있어서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물론 데이터 이외 음성을 많이 쓰시는 분들에게도 강추!

 

 

 

 

요금제 이름은 LTE데이터 선택 요금제 입니다.

저의 경우 LTE데이터 선택 599 요금제로 변경했습니다.

음성통화의 경우 망내외 유무선 음성 무제한 + 영상/부가 200분

그리고 데이터는 10GB제공되며 소진 시에는 하루에 2GB씩 제공됩니다.

 

하루에 제공된 2GB를 다쓴다면

요금제별로 최대 3~5Mbps 속도로 데이터를 무한 이용가능합니다.

데이터선택 599/699 요금제는 3Mbps

데이터선택 999는 5Mbps라는군요^^

3Mbps는 3G속도라고 생각하면 될거같아요!

 

기타 혜택으로는 올레TV모바일이 무료라는데

이 헤택은 현재 활용은 못하고 있네요...

 

 

 

 

그보다 한단계 높은 요금제는 데이터 선택 699가 있는데

이 요금제는 데이터가 15GB 제공되는거 이외에는 큰 차이점은 없습니다.

한달 요금이 대략 6~7만원 그 이상이 나오시는 분들에게는

이보다 좋은 요금제가 없죠!
음성 무제한에 데이터도 무제한으로 볼 수 있으니 말이죠!

 

[출처 : http://olleh.com]

 

저 같은 경우 한달로 쳤을때 데이터는 많이 쓰지만

하루로 칠때는 2GB는 넘지 않아서 안성맞춤인 요금제 입니다^^
요금제 변경을 생각하시는 분들에게 좋은 정보가 되었길 바랍니다!

 

아! 참고로 저는 6만원 후반에서 7만원 초반대로 요금이 나옵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