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비 ::: 내돈내산

잉글랜드(EPL) 축구감독 피규어, 퍼거슨/아르센벵거/무리뉴/과르디올라

by 엉성부부 2015. 6. 15.
반응형

 

결국 또 못참고 사버린 코도토(Kodoto) 피규어,,,

이번에는 축구선수가 아닌 축구감독으로 구매했습니다.

이전에는 호날두, 베컴, 첼시, 아스날 이렇게 선수 중심으로 구매했는데

퀄리티가 더 높아진 피규어가 나와서 결국 못참고 또...^^

 

 

 

 

이번에 구매한 코도토 피규어는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감독으로 유명한 알렉스 퍼거슨

오랜기간 아스날을 지도하는 아르센 벵거

첼시를 우승으로 이끈 조세 무리뉴

바르셀로나를 거쳐 뮌헨 감독을 맡고있는 호셉 과르디올라!

 

 

 

 

이렇게 총 4명의 축구감독 피규어를 구매했습니다.

이전에 구매했던 피규어와는 다르게

감독들의 특징을 정말 잘 살린것 같습니다^^

 

 

 

퍼거슨의 인자함, 벵거의 주름, 무리뉴의 강인함, 과르디올라의 멍한 표정

각각의 개성이 확실하게 묻어나는 이번 피규어는

피규어 수집가로써 놓칠 수 없었던 세트 중 하나였습니다!!

 

 

 

 

감독이 있으니 각 팀별로 선수들을 모우고싶은 생각도 점점 더 커져가네요,,

이러다가 집을 모두 피규어로 채울까봐 저 또한 겁이나네요ㅜㅜ

 

 

 

 

코도토 피규어의 매력에서 빠져나갈 수 있을지가 걱정이네요

이번 구매도 역시나 네이버카페 '만능보부상'에서 저렴하게 구매했습니다

http://cafe.naver.com/sellerryu/

매번 친절한 사장님 덕분에 착한가격으로 좋은 상품을 구매할 수 있어 행복하네요^^

 

 

 

 

피규어 찾으시는 분들은 만능보부상 추천드려요^^

이상 축구감독 피규어 구매후기였습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