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 카페후기

울산 문수산 근처 분위기 좋은 카페 추천! 앤지스(angie`s)

by 엉성부부 2014. 12. 11.
반응형


약 두달전에 방문했던 카페인데 드디어 업로드하네요^^
울산가서 간만에 집밥먹고 휴식을 취하면서 부모님과 방문했던 곳!





분위기는 물론 맛까지 일품이었던 앤지스(angie`s)





부모님 친구분이 추천하셔서 가게됬는데

20대인 제가 봐도 무척 만족스러웠던 카페입니다.

2층으로 되어있는데 1층과 2층의 분위기가 무척 색다릅니다.

1층은 마당이 보여서 따뜻하고 편안한 느낌을 주는 반면

2층에는 여러가지 골동품들을 배치해서 

인테리어의 멋을 제대로 느낄 수 있었습니다.





앤지스의 매력은 인테리어는 두말 할 것도 없고

맛까지 겸비한 최고의 카페입니다.

문수산 근처에 위치해 있어서 등산을 가시기 전 혹은

등산 후 방문하셔서 따뜻한 커피한잔의 여유를 즐기시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네요^^





앤지스 메뉴판입니다~

자세한 가격과 메뉴는 아래 사진을 참고하세요^^






저희는 아메리카노 한잔과 고르곤졸라피자 이렇게 시켰습니다^^

솔직히 맛까지는 기대안했는데 피자는 물론 커피맛에 또 한번 놀랐습니다!






그리고 서비스로 받은 티라미수(티라미슈)^^





여기는 2층 세부 사진입니다.

여러가지 소품들로 꾸며져있어서 여성분들이 특히나 좋아하실 것 같네요!





2층에는 작은 방에 일자형 테이블로 꾸며져있는 방이 있는데

비오는 날 노트북을 싸들고 방문해서 인터넷쇼핑과 

이것저것 보고싶었던 영화를 보고싶다라는 생각이 들더군요!





맛과 분위기에 반하는 앤지스(angie`s)

울산에 분위기 좋은 카페를 찾으신다면 꼭 한번 방문해보시길!
앤지스 위치는 아래 지도를 참고해주세요~^^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