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비 ::: 내돈내산

레고 심슨 미니피규어(미피) 구매 후기

by 엉성부부 2014. 5. 20.
반응형


지난 주 심슨(Simpsons) 레고가 국내에 이마트, 롯데마트, 토이저러스 등에
풀리면서 심슨 레고 대란이 일어나고 있습니다.

저도 부산 이곳저곳 마트를 5~6곳을 돌아봤지만
직접 눈으로 보지 못해 결국 직거래로 구매하기로 결정했죠,,

처음에는 심슨가족세트로만 구매하려고 했는데
생각보다 직거래로 얻기엔 쉽지 않더군요..
부산에도 경쟁률이 치열해서인지 심슨 레고 16set로 파시는 분들은 계신데
낱개 판매는 찾기 힘든 것 같습니다.

현재 심슨 레고 16set는
호머심슨, 바트심슨, 마지심슨, 리사심슨, 메기 심슨
에이브, 플랜더스, 크러스티, 밀하우스, 랄프, 아푸,
넬슨, 이치, 스크래치, 위검, 번즈 이렇게 16개로 구성되어있습니다.

저는 호머, 바트, 마지, 메기, 크러스티 이렇게 총 5개 구매하였습니다.

 

 

 

 

평소 심슨을 좋아하거나, 레고를 수집하는 팬층은 아닙니다.

그러나 심슨 레고가 풀리고 여러 후기를 보면서 정말 갖고싶더군요..

현재는 메기심슨과  에이브 등을 구하고 있는데 잘 안구해지네요ㅜㅜ

 

 

 

 

심슨 부부 사진입니다 ㅎㅎ

정말 귀엽고 퀄리티가 높은 것 같아 매우 만족스럽습니다^^

 

 

 

 

위 사진은 바트심슨입니다^^

가장 기대했던 레고 피규어 중 하나였죠!^^

 

 

 

 

마지막으로 매기심슨입니다.

인형을 든채로 눈치를 보는 모습이 꽤나 귀엽습니다^^

다른 심슨 레고를 구하게된다면 추가로 글 올리겠습니다.

 

생각보다 퀄리티도 높고 귀여워서

여자친구에게 선물용으로도 추천해드릴만 합니다^^

 

 

 

 

 

심슨 가족샷.. 리사심슨이 없어서 아쉽네요ㅜㅜ

꼭 가족을 모두 모아 함께 찍어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ㅎㅎ

 

부산에서 심슨 레고 직거래 가능하신 분들은 해당글 댓글로 남겨주세요^^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