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 it's IT

토익공부, 이제 어플도 활용하자! '해커스토익' 앱

by 엉성부부 2013. 10. 31.
반응형


시중에 판매되는 해커스토익 RC, LC 책을 

들어보시거나 풀어보신 분들 많으실 거라 생각합니다^^

저도 토익공부 처음 시작할땐 해커스토익 책을 이용했었죠,


그런데 '해커스토익' 앱이 존재하는 것을 알게되었습니다.



 [용량 : 3.7MB]



해커스토익 어플을 소개해드리는 이유는 단 한가지!

짬이나는 시간을 활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존재하기 때문입니다^^





해커스토익 어플에서 제공하고 있는 기능은 아래 이미지에서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이 앱을 이용하시는 분들이 주로 사용하는 기능은 매일토익학습, 토익무료강의! 

저는 매일토익학습을 이용하고있습니다^^


 



매일토익학습에서 제공되는 기능은 RC, LC를 풀어볼 수 있습니다.

하루에 RC, LC 각각 3문제씩 업데이트가 됩니다!

1주일 분량을 몰아서 풀수도 있으니 참고하세요^^



RC, LC 모두 짬이나는 시간에 가끔 풀어보는데

해석은 물론 풀이까지 제공되기 때문에 하루에 한번 꼭 이용한답니다.


 



RC는 많이 풀어봐야 한다는 말이 있어서 해커스토익 앱을 활용하고

동시에 해커스 1000제도 같이 풀어보고 있습니다^^

 

LC는 독학으로 하고있는데 버스를 타고 이동할 때, 짬이나는 시간에

해커스토익 앱을 이용해 꾸준히 듣기 연습을 하고 있습니다!


추가로 무료동영상 강의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저는 다른 인터넷강의를 이용해서 동영상 강의는 이용하지 않습니다.

그래도 혹시 도움이 되었으면 하는 바램에^^





이제 2013년도 토익 시험도 2번밖에 남지 않았습니다.

11월 토익시험도 이제 점차 다가오는데 해커스 토익 앱 활용해서 

짬나는 시간에도 영어공부 하셔서 좋은 점수 받길 바랍니다! 물론 저도 ^^


제 포스팅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남은 시험도 힘내서 화이팅입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