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 it's IT

부산 서면 캐시폰, 아이폰4 리퍼폰 매매/매입 가격!

by 엉성부부 2013. 8. 17.
반응형


 

 

어제 시간이 나서 아이폰4와 아이폰3gs 공기계를 들고

서면 캐시폰으로 향했습니다.

 

 

 

 

주변에서 캐시폰을 많이 추천해주시길래 방문했습니다.

인터넷상에서 아이폰4 매입가를 알아봤을때 대략 20만원 리퍼폰은 최대 26만원까지

현금으로 받을 수 있다고해서 내심 기대를 했습니다!

3GS는 많이 받아도 3만5천원? 정도로 알고 가격 문의롤 해보았죠

 

먼저 3GS를 유심히 살펴보신 후 3GS 매입은 어렵다고 말씀해주시더군요ㅜㅜ

첫번째 이유는 본체가 조금 벌어졌다는 것

 

 

 

 

두번째는 기기 아래쪽이 깨져있어 어렵다고 말씀해주시더군요.

 

 

 

 

3GS는 기대를 안했던 터라 크게 실망하지는 않았죠ㅜㅜ

 

다음은 아이폰4를 유심히 보신 후 가격을 말씀해주셨어요! 

매입가격은 '20만5천원'

 

 

 

 

제 리퍼폰 상태는 정말 양호했습니다.

뒷부분은 아직 스티커도 때지 않았었죠^^ 리퍼폰 교환할때 20만원이었는데 5천원 남는장사네요ㅜㅜ

 

 

 

 

 

Tip!

 

리퍼받은 후 앞뒤 스티커 제거하지 않은채로 

리퍼폰 수령 후 당일 방문할때 28만원 수령 가능!

 

 

 

대금지급방법은 현금, 계좌이체 두가지가 있구요

저는 20만5천원 바로 현금 수령했습니다.

 

기쁨도 잠시 남은 할부금을 납부하러 갔죠! 가격은 149.360원 ㅜㅜㅜ

5만원 남았네요.......ㅋㅋㅋㅋㅋ

 

 

 

 

그래도 다 해결한 것같아 속은 후련했습니다ㅜㅜㅎㅎ

캐시폰 위치는 부산 디시티(구 밀리오레) 정문 맞은편 2층에 있습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