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728x90

2020/1130

파타고니아 P-6 스몰 로고 여성 기모후드티 구매후기! 앞서 소개해드린 뉴발란스 990v5와 함께 구매한 파타고니아(patagonia) 기모 후드티! 품번은 39611L7 Men's P-6 Label Uprisal Hoody 입니다 남성 제품이지만 여성도 함께 착용가능하다고 해서 xs 사이즈와 s사이즈 두개 착용 해보고 s사이즈로 구매했습니다 개인적인 생각이지만 파타고니아는 여성 제품보다 남자 제품이 더 이쁜게 많은 것 같습니다 제일 무난하고 가장 손이 많이 갈 것 같은 제품으로! 캠핑은 물론 등산에도 관심이 많은 요즘이라 여기저기 막 입을 수 있을 것 같아서 구매했습니다 등산은 이미 2번 했는데 캠핑은 언제 시작 할 수 있을지..? 사실 배보다 배꼽이 큰게 캠핑이라ㅠㅠ 일간 스노우피크 티타늄 컵만 구매해둔 상태입니다 다음에 포스팅으로 한번 더 설명드리겠습니.. 2020. 11. 30.
20분만에 뚝딱, 신혼집 미니 크리스마스 트리 DIY 예전부터 나의 로망이기도 한 ! 결혼 전부터 오빠한테 신혼집에 트리꾸미자고 했는데그 로망이 현실로! (+두근두근) 사실 지난 달 코스트코에 갔더니 벌써 크리스마스 트리가 있더라구요.마음같아선 대형트리를 사고싶었지만 크리스마스는 짧고, 집은 좁고ㅋㅋㅋ 코스트코에서 눈구경만하고 집에 왔는데 묘하게 허전하더라구요.(트리에 대한 묘한 집착) 그래서 인터넷으로 라는 키워드로 폭풍검색 및 쇼핑을 했습니다. 미니트리로 정한 이유는 만드는 것도 쉽지만 나중에 치울 때 창고에 넣기 적절한 사이즈이기 때문! 즉, 관리가 쉽기 때문이에요 ㅋㅋ 사실 크리스마스는 당일되면 뭔가모르게 우울한데크리스마스를 준비하는과정과 그 속에서 느껴지는 설레임? 그런게 좋은 것 같아요! 처음엔 그래도 첫트리이고부담스럽지 않은 적당한사이즈로 구매.. 2020. 11. 29.
2021년 스타벅스 다이어리, 노트키퍼(아르마니) 언박싱 후기! 2021 스타벅스 다이어리, 노트키퍼(알마니) 언박싱 후기! 올해 크리스마스 스타벅스 e-프리퀀시는 다이어리! 다이어리가 나왔다는 것은 올해가 끝나가고 한 살 더먹는다는 사실을 깨닫게 된다는..ㅠㅠ 2021 스타벅스 다이어리 디자인을 보니 생각보다 예뻐서 이건 모아야겠다 싶더라구요 ! 처음엔 스타벅스 다이어리말구 크로스백을 하려고했어요. (다이어리 or 크로스백 중 1) 근데 실제로 매장에서 보니 크기랑 재질도 애매하고, 디자인도 애매해서 결국 다이어리로 택했습니다! 위에 사진 2020년 스타벅스 프리퀀시입니다. 다이어리는 종류가 4개 크로스백은 종류가 3개입니다! 계산기랑 미니포켓은 다이어리 종류에 따라 증정해줍니다. 전 원래 루틴다이어리(미니)로 마음먹고 교환하러 간건데 실제로 매장에서 살펴보니전혀 .. 2020. 11. 28.
언양 카페 추천, 숲속에서 반려동물과 함께 커피한잔 수피아!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석남사 갔다가 다녀온 카페 수피아 입니다 차로는 대략 30분 거리! 울산역과 통도사 중간쯤 위치한 카페 수피아! 이번 카페는 저희가 픽한게 아니라 저희 부노님께서 선택한 곳 입니다. 아마 친구분들께서 다녀온 후 추천한 듯 합니다^^ 20~30대 연령도 많았지만 부모님 연배인 40~50대, 60대 그리고 가족 단위로도 많이 찾는 곳이었습니다 그도 그럴 것이 카페 이름 처럼 숲 안에 카페가 있는 컨셉입니다. 숲 속에서 즐기는 커피 맛 한번쯤 상상해봤지만 그 상상이 실현이 된 곳! 바로 수피아 카페 입니다^^ 그럼 수피아 카페 가격과 메뉴판입니다 아메리카노 5.5 / 카페라떼 6.0 / 바닐라라떼 6.5 헤이즐넛 6.5 / 달고나라떼 7.0 / 흑임자라떼 7.5 그 외 차 종류와 에이드 .. 2020. 11. 27.
제주도 꼭 가봐야하는 맛집, 고사리육개장 우진해장국! 신혼이다보니 주말에 다녀오는 여행지만 쓰려고해도 이것저것 밀려이는 글들이 많네요 제주도, 밀양, 부산 등 써야 할 포스팅이 산더미네요ㅠ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제주도 1박2일 여행 때 다녀온 맛집 우진해장국을 소개해보려합니다! sns에서 비주얼만 보고 여기 꼭 가보고싶다 생각하고 제주도 도착하자마자 방문했습니다 도착한 시간은 오전 10시쯤 운영시간이 오전 6시 ~ 저녁 10시까지 조금 이른 점심시간때라 무난하게 먹을 줄 알았는데 큰 오산.. 대기 없이 먹고 싶다면 한가지 팁! 포장은 대기 없이 주문가능하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처음 받은 번호표는 253번.. 그런데 말입니다.. 저희 번호가 154번이 되는 마법 같은 일이ㅠㅠ 저희는 이날 운이 너무 좋았습니다. 1시간 넘게 대기하신 분들께서 다음 일정때문에 .. 2020. 11. 26.
밀양 SNS 핫플, 국내 출사지 명소 위양지!(Feat. 이팝나무) 2주 전 다녀온 부산/울산 근교 밀양을 다녀왔습니다 사실 밀양은 처음 가봤습니다.. 신혼이다보니 매주 주말에는 여행을 떠나는 편입니다. 경주, 대구, 부산 여러 후보지가 나왔지만 이번엔 둘 다 가보지 못한 곳을 가보자고 해서 나온 선택지가 바로 밀양이었습니다! 이번 밀양 당일코스는 밀양 아리랑시장 '단골집' - 위양지 - 단장면커피로터스 이렇게 정하고 출발했습니다 그 중 첫 포스팅으로 위양지로 선택했습니다! 이팝나무와 함께하는 포토존은 물론 위양지 못에 비치는 산과 하늘 그리고 단풍의 조화가 입을 떡 벌어지게 만듭니다.. 위양지 입구에서 디지털카메라를 들고 들어가는 분들이 많아 왜 그럴까 궁금했는데 위양지를 다 돌고 차에 탈때는 카메라를 들고 오지 않은게 후회되더라구요ㅠㅠ 다녀온 후 검색해보니 국내에서 .. 2020. 11. 25.
뉴발란스 여성 운동화, 990v5 그레이 키즈/사이즈 팁 어제 구매한 뉴발란스 신발입니다!저는 990v4를 구매해서 3년간잘 신고있는데 어제 신세계백화점 센텀점에서뉴발란스 매장을 잠시 들렸습니다 제가 보려했던 제품은뉴발란스 990, 993 블랙입니다출시되자마자 품절되었던 녀석들이기에당연히 없다고 생각하고 구경만 하러 갔었죠 그러다 우연하게 구매한 아내(구 여자친구) 신발! 구매한 신발은 뉴발란스 990v5 입니다예전부터 꼭 선물해주고 싶었는데.. 드디어! ↓↓ 뉴발란스 990v4, 993, m990n' 리뷰 보기 ↓↓ 뉴발란스 990v4 (Newbalance 990v4) 그레이 구매후기조씨네뉴발란스/스티븐잡스 신발, 265사이즈뉴발란스 M990 네이비 색상(Newbalance M990N) 가격이 시중가 보다 저렴해서 택을 자세히보니키즈 운동화라고 하더군요! 그.. 2020. 11. 24.
울산 삼산동/달동 카페, 베이커리로 유명한 페즈커피(PEZ Coffee) 인스타에서 눈여겨 봤던 울산 달동에 위치한 페즈커피(PEZ Coffee)! 친구랑 달동에 있는 장어덮밥 전문점 에서 히츠마부시를 먹고 바로 페즈커피로 갔어요! ↓↓ 달동 맛집 '한그릇'' 리뷰 보기 ↓↓ 울산 맛집, 장어덮밥 전문점 '한그륵' 평일 3시쯤 갔는데도 사람이 북적북적 다들 사진을 많이 찍으시더라구요. 페즈커피는 크로와상이랑 페스츄리 등 디저트로 유명한 카페였지만.. 장어덮밥을 너무 푸짐하게 먹은 탓에 배불러 커피만 먹었어요. 아쉬워라... (뒤늦은 후회11) 좌석은 많지는 않았고 테이크아웃보다 매장에서 드시고 가는 분들이 더 많은 듯 했어요! 그리고 베이커리 카페답게 주문하는 곳 옆에 다양한 빵이 있었는데 페스츄리랑 크로와상이 진짜 맛있어 보이더라구요. 점심을 가볍게 먹을껄.. (뒤늦은후회2.. 2020. 11. 23.
울산 달동 맛집, 장어덮밥 (일식)전문점 '한그륵' 타지에서 놀러온 친구를 위해 간만에 울산 맛집을 서치했습니다. 여러후보를 줬지만 맛집장인인 내친구가 선택한 곳은 달동에 위치한 장어덮밥전문점 '한그륵' 우리가 주로 갔던 장어덮밥집은 부산 광안리쪽에 있는 고옥이랑, 서면에 있는 양산도였는데 울산에도 장어덮밥전문점이 있어서 반가웠음! 위치는 한적한 평일에 갔는데 입구만 봐서는 사람이 1도 없을 것 같았는데! 생각보다 사람들이 많았어요. 매일 11:30 - 21:30 일요일 휴무 ( 매일 15:00 - 17:00 브레이크 타임) 브레이크타임이 있으니 늦게 가시는 분들은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이렇게 bar석도 있었어요! 메뉴는 제가 자주갔던 장어덮밥집과 별 차이 없었어요~ 메뉴는 크게 6가지가 있는데 대표메뉴는 히츠마부시(장어덮밥)입니다. 민물장어 히츠마부시 .. 2020. 11. 22.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