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728x90

2018/104

울산 태화강공원 산책은 덤! 태화강 브런치카페, 아비아채! 완연한 가을, 아니면 겨울일지도? ㅋㅋ날씨가 부쩍 추워지고 있는데 더 추워지기전에태화강공원 데이트를 즐기고 왔음 ㅋㅋ 오랜만에 울산 나들이라 어디갈지 고민끝에태화강공원으로!!!!!20대일때 막 태화강공원이 생겼을때 가보고여자친구랑은 거의 4~5년만에 가는거라여자친구의 반응이 무척이나 궁금했음 먼저 태화강공원이 변화된 모습을 보여주기전에태화강공원 브런치카페 아비아채로 향했음 아비아채는 부산 센텀프리미어호텔 1층에도 있고울산 태화강공원에 이렇게 2개점이 있음둘다 내 영역이라 좋음 ㅋㅋㅋ 다음엔 센텀가봐야겠음 먼저 아비아채 가격과 메뉴판!아비아채 시그니쳐 소풍가는날, 모내기 새참!이건 세트메뉴인데 생각보다 배가 고프지 않아단품으로 2가지로 주문했습니다. 메뉴는 정말 다양함!비빔밥, 쌈밥, 떡볶이, 샐러드 등 .. 2018. 10. 28.
부산 서면 분식집, 충무김밥/김치말이/시락국 맛집 팔미분식! 서면/부전동 분식집 추천!갑자기 떡볶이, 김밥이 땡기는 그런날 이날이 바로 그런날이었음 ㅋㅋ 처음엔 떡볶이에 밥비벼먹는 곳으로 가려다가여자친구가 여기 꼭 가보자고했던 곳이 있어묻지도 따지지도 않고 바로 이동! 이름은 팔미분식!느낌은 뭐랄까 김밥천국과 같은 분위기지만정말 집밥이 생각나게하는 곳! 떡볶이는 판매하지 않지만 충무김밥, 김치말이,비빔밥, 냄비우동, 볶음밥 등 다양한 메뉴가 판매! 팔미분식 가겨과 메뉴판은 사진 참고! 초첨이 흐려서 잘 보이지가 않네ㅜㅜㅜ몇가지만 소개해드리면김치말이 4.0 / 김치말이+시락국 5.0수제비 5.0 / 냄비우동 4.0 / 충무김밥 5.0모든 메뉴가 7천원을 넘지 않는 곳 ㅎㅎ 대학교 다닐때 학식과 먹골(먹자골목)이 생각나는 ㅋㅋㅋ메뉴가 정이 가고 분위기도 맛을 더해주는.. 2018. 10. 21.
부산 시청/연산동 중국집 간짜장 맛집, 모임장소로도 제격 취원! 무더위가 가고 선선한 바람이 불기 시작 할 때집에 들어가기 아쉬워 연산동 거제리(거제시장) 근처맛집을 찾아보다가 가게된 곳! 간짜장이 정말 맛있다고 했지만저녁메뉴로는 아쉬웠지만 부산 시청 근처에서정말 유명한 중국집으로 알려진 곳이라 안가볼 수 없었음 ㅋㅋㅋ 이름은 취원!뭔가 취하기 좋은날이라 생각했는데 이름도 취저ㅋㅋ알고보니 취원 인기가 많아서 1호점에 이어2호점까지 오픈했다고 하더군요 뭐든 원조가 더 끌리는 법이기에 전 1호점 방문!먼저 취원 가격과 메뉴판!일단 무조건 간짜장은 깔고 들어가자는 마음으로갔기에 메뉴 하나는 미리 정해져있는 상황 가장 기본적인 세트로 짜장면과 탕수육으로 가려했는데이렇게 마음먹고 온날엔 변화가 필요하죠하지만 선택장애가 있는 우리에게 고통의 시간이 흐름...깐풍기부터 라조기, .. 2018. 10. 16.
던킨도너츠x세서미 스트리트 펀볼(마사지볼/짐볼)세트 구매후기! 콜라보만 하면 늘 인기있는 던킨도너츠!10월 행사에서는 10,000원 이상 구매시 4,900원에 판매하고 있는 세사미/세서미 스트리트 펀볼 세트를 만나볼 수 있음 지난 번 던킨도너츠X바바파파, 던킨도너츠X무민 때도 여자친구가 취침등과 인형을 구매하더니 이번에는 짐볼과 마사지볼을 구매하고싶어해서어김없이 던킨 도너츠로 향했음 ㅋㅋㅋ 이 정도면 던킨에서 기프트콘 줘야하는거 아님? 세서미 스트리트 펀볼세트 안에는 마사지볼과 짐볼, 짐볼에 공기를 넣는 공기주입기가 있음 색깔은 빨간색, 파란색이 있는데 마사지볼은 색이 반대니 참고!(빨간짐볼-파란마사지볼, 파란짐볼-빨간마사지볼) 요즘 올리브영이나 롭스에서도 마사지볼이 판매하던데,마사지볼은 주먹만한 사이즈로 뒷목이나 허리에 벽을 기대고 왔다갔다하면 근육이 풀어진다고 .. 2018. 10. 14.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