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728x90

2017/1210

빅뱅 승리가 운영하는 라면집, 아오리라멘 부산 서면점 후기 및 주문방법! 빅뱅 승리가 운영하는 라면집으로 유명한 아오리라멘!아오리의 행방불명이라고도 불리는데아오리라멘을 다녀온 후 빅뱅 승리가 운영하는라멘(라면)집이라는걸 알게되었다는...ㅋㅋㅋ 나혼자산다 태양편에서 빅뱅 승리 사업과 관련된이야기를 하다가 라면집 이야기가 나오던데찾아보니 다녀온 라면집이 승리 라멘집... 솔직히 승리가 운영하는 라멘집이라는 걸 몰랐기에더욱 신선하고 인생 라면집으로 손꼽았던 곳 중 하나!국내에 이미 많은 일본식 식당이 즐비하지만아오리라멘(아오리의 행방불명)의 경우정말 일본 현지에 와서 라면을 먹는다는 기분을가지게 했던 곳이었습니다. 혼밥, 혼술이 유행인 요즘 가장 잘 어울리는 인테리어! 옆 테이블이 보이지 않고 개인만의 공간에서라면을 즐길 수 있다는 점이 아오리라멘(아오리의 행방불명)의강점이자 특별.. 2017. 12. 24.
남포동 카페, 나마초코라떼가 유명한 콘트호텔 루프앤드(RoofAnd) 요즘 부산 남포동/광복동에서 가장 핫한 핫플레이스!소개해드릴 카페 이름은 루프앤드(RoofAnd)!루프앤드의 경우 특이하게 호텔 내부에 위치해있어요+_+ 처음엔 호텔을 사용해야만 갈 수 있나? 라는 생각에방문하기 전 망설여지기도 했지만블로기 후기를 보니 그런 건 아닌 것 같더군요! 그래서 용두산공원 근처에 위치한 콘트호텔(Cont Hotel)로! 루프앤드 위치는 콘트호텔 가장 윗층인 8층에 위치해있습니다.콘트호텔 내부로 들어가서 문 앞에 있는 엘리베이터를 타고8층으로가면 루프앤드가 바로 나온답니다. 먼저 루프앤드 가격과 메뉴판입니다.급한 마음에 사진은 찍지 못했지만....나마초코라떼 6.5 버터크로와상 6.5아메리카노 4.5 입니다. 기타 그린티라떼, 카푸치노, 카페라떼도 가능^^ 저희는 루프앤드 가장 .. 2017. 12. 23.
부산 좌천동 동구청/봉생병원 근처 맛집, 대구뽈찜 미조본점 지난 주말 친구들과 방문한 대구뽈찜 맛집!좌천동은 사실 잘 안가게되는데친구가 근처 회사에 다녀서 연말을 맞이해소소한 모임을 가졌습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맛집은대구뽈찜 맛집 미조본점 입니다^^봉생병원, 부산동구청, 동부경찰서 등이 위치해있어회식장소로도 많이 찾는 곳 중 하나라고 하더군요 친구도 회식때 한번 와서 대구뽈찜을 처음 먹어봤는데너무 맛있어서 저희들도 초대했습니다.사실 아구찜은 먹어봤지만 대구뽈찜은 생소한게 사실..대구뽈찜은 생선 대구의 머리로 만들어진 요리라고 하더군요먼저 대구뽈찜 미조본점 가격과 메뉴판입니다. 대구뽈찜 小 25,000원 / 中 32,000원 / 大 39,000원저희는 중으로 하나 주문했습니다.이미 1차로 간단하게 식사를 하서 배가 어느정도차있는 상태라 무리하지않고 중으로 갔습니.. 2017. 12. 22.
다대포해수욕장 일몰(석양), 부산 여행지 및 데이트장소 추천으로 딱! 지난 가을 친구 결혼식 참석차 김해를 다녀온 후부산으로 돌아오는 길에 들린 다대포해수욕장!마지막으로 다대포를 찾았을 때가영업일을 하면서 찾았을 때니 3년 전 정도 된듯.. 3년 전 내 기억 속 다대포해수욕장은허허벌판에 덩그러니 바다가 있는 딱 그 정도..?광안리해수욕장과 해운대해수욕장이라는그늘에 가려 다대포 해수욕장은 특히나관광객들은 물론 부산 시민들에게도 큰 사랑을 받지 못했던 것으로 기억합니다. 그래서 다대포해수욕장을 가자는 여자친구의 말에갈까말까 고민이 되었는데 매번 가던 광안리, 해운대와 또 다른 매력이 있고오랜만에 다대표해수욕장도 가보고 싶었습니다.그날은 랜트도 했기에 마음만 먹으면어디든 갈 수 있었던 날이긴 했습니다^^ 저희는 오후 5시 조금 넘어서 도착했는데그때 때마침 다대포 일몰 시간..... 2017. 12. 20.
서면 분위기 좋은 디저트 카페, 마틴커피로스터스 마차오레와 밀푀유 개인적으로 아메리카노를 좋아하지만오늘 소개해드릴 마틴커피로스터스(MatinCoffeRoasters)에서 판매하는 고양이가 그려진 마차오레 같은이쁜 그림이 그려진 커피도 무척 좋아합니다. 마틴커피로스터스는 서면에 1호점(본점), 2호점이렇게 2개로 운영되고 있는데2호점의 경우 마틴커피로스터스 핸즈 투 하트로1호점과는 조금 다른 분위기로 운영중입니다. 먼저 서면 전포거리 입구에 위치한마틴커피로스터스 가겨고가 메뉴판을 소개합니다.카페라떼, 플랫화이트, 수수라떼 5.0밀차라떼, 밀크티 6.0싱글 오리진 커피 5.5의 가격으로 형성되어있습니다.기타 메뉴 가격은 이미지를 참고해주세요 마차오레만 보고 방문했는데전체적인 분위기가 깔끔하고 고급적인 곳마차오레의 경우 계절메뉴라 여름에는 판매하지 않는다는군요 저는 9월 말.. 2017. 12. 19.
부산 초량동/부산역 앞 닭도리탕(닭볶음탕) 맛집, 술맛이 배가되는 초량화닭 날이 많이 추워졌습니다.이렇게 날이 추워질수록 따뜻한 국물이주가 되는 맛집을 찾아다니게 되죠.. 오늘은 부산 친구가 추천한 맛집!부산역 앞 초량동에 위치한 초량화닭!메뉴는 바로 닭도리탕(닭볶음탕)과 닭똥집!똥집의 경우 양념똥집튀김/똥집볶음 두가지! 똥집도 먹고싶었지만 일단 닭도리탕 먹어보고주문하자는 여자친구의 말에 바로 닭토리탕(닭볶음탕) 주문! 먼저 초량화닭 가격과 메뉴판입니다. 닭도리탕(닭볶음탕) 소 17,000원(2인 기준)닭도리탕(닭볶음탕) 중 23,000원(3~4인 기준)닭도티랑(닭볶음탕) 대 32,000원(4~5인 기준)저희는 2명이 갔기에 小 하나, 소주 하나 주문! 닭도리탕 나오기 전 밑반찬!소소한 밑반찬인듯.. 마치 거인통닭 온 느낌?후라이드 치킨 시키면 나올 법한 반찬^^ 드디어 닭도리.. 2017. 12. 18.
뉴발란스 990v4 (Newbalance 990v4) 그레이 색상 265사이즈 구매후기 블랙프라이데이에 구매한 뉴발란스 990v4(M990GL4)!작년 블랙프라이데이(blackfriday)때는 조씨네뉴발란스에서 스티븐잡스 신발로 유명한뉴발란스 993을 구매했었는데 딱 1년 후에다시 뉴발란스를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사실 뉴발란스 993은 중고나라에 판매 후999v4로 옮겨갔다고 할 수 있습니다.993도 너무 편했지만 990v4의 디자인이더 끌려서 993은 중고나라행 ㅜㅜ뉴발란스 993 포스팅은 아래 링크를 확인하세요^^http://tikntok.tistory.com/552 뉴발란스 990v4와 뉴발란스993의 차이가 있다면993에 비해 조금 더 뭉틍하고 둥글둥글한 디자인993이 조금더 날카롭고 길쭉해보이는 느낌다른분께 보내면서 990v4와 비교 사진도 한컷.. 990v4 사이즈는 993과 동.. 2017. 12. 17.
부산 문현동 곱창골목 곱창구이 맛집, 영화 친구 촬영지로 유명한 칠성식당 지난 주말에 다녀온 문현동 곱창골목!사실 대구 인지랑, 중리동 곱창거리(골목)에 비하면턱없이 규모가 작은 문현동 곱창골목! 이전 직장생활할 때 한번 방문했었는데너무 맛있어서 다시 찾아간 문현동 곱창골목!오랜만에 소주와 맥주가 땡기는 날이라어울리는 안주가 뭐가 있을까 고민하다가옛날 생각이 떠올라서 바로 달려갔죠 먼저 문현동 곱창골목 맛집 칠성식당가격과 메뉴판입니다.곱창구이 1인분 7,000원 (기본 3인분 부터)곱창전골 中 25,000원, 大 30,000원 입니다 분위기가 옛스럽고 오래된 가게 분위기가곱창구이 맛을 배로 해주는 곳!곱창골목 집들 중 칠성식당이 좀 더 유명세를 타는 이유는? 장동건, 유오성 주연인 영화 친구 촬영지로알려져 더욱 많은 분들이 찾아오는 곳 중 하나^^인기가 많아지면서 인테리어를 .. 2017. 12. 12.
애플 에어팟(AirPods) 엘라고 케이스 개봉기! 에어팟 1주일 사용 상세후기 오랜만에 it 구매 후기를 써보네요!오늘 소개해드릴 제품은 애플 에어팟(AirPods) 입니다평소 음악듣기를 좋아하는 여자친구를 위해 에어팟을 선물했습니다. 제가 선물한 이유는 딱 두가지!음악을 좋아하고, 겨울철 목도리를 자주 사용하는데정전기 발생은 물론 이어폰 줄의 불편함을에어팟으로 해결하라는 의미로 선물을 했습니다. 구매처는 일렉트로마트(ELECTRO MART)!부산 롯데백화점 광복점 윌리스에서 구매하려다집 근처 이마트 일렉트로마트에서도 판매한다는정보를 얻고 일렉트로마트에서 직접 구매했습니다.에어팟의 경우 해외 특히 일본에서 조금 더 저렴하게구매할 수 있다는 정보도 있더라구요!구매하실 분들은 참고하시길! 먼저 에어팟을 구매하기 전 에어팟 케이스도꼭 구매하고싶다는 생각으로 일렉트로마트를 방문했는데 다행.. 2017. 12. 9.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