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728x90

2017/099

홍대 동교동 이색카페, 청춘시대 촬영지 벨에포크 약다방봄동! 오랜만에 인사드립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카페는 최근 방영되었던 청춘시대2 촬영지로 익숙한 벨에포크 카페 약다방봄동을 소개해드릴까 합니다.여자친구가 시즌1때부터 재밌다고 추천한 드라마입니다^^ 극중 주인공들의 쉐어하우스인 연남동 벨에포크의 촬영지이자 몸과 마음을 힐링받을 수 있는 홍대 인근 이색적인 카페이기도 합니다. 카페 이름은 바로 “약다방 봄동”! 사실 홍대끝자락에 있어 지도를 보고 가시는걸 권해드립니다^^ ​ 드라마 속 쉐어하우스처럼 외관만 봤을때는 카페보다는 가정집 혹은 스튜디오나 갤러리 같은 느낌이 강했습니다. ​ 매번 드라마에서 접했던 소품들이나 장소 (극중 김민석씨가 운동하고 의자를 만들었던 곳)를 실제로 보니 신기방기 동교동 홍대 약다방봄동 가격과 메뉴판은 아래 지도를 참고하세요^^ ​​.. 2017. 9. 28.
SKT의 인공지능스피커, 누구 미니(NUGU mini) 아리 사용 후기 최근 집 인터넷을 기가 와이파이로 변경을 하면서 사은품을 받게 된 SKT 인공지능스피커 “누구미니(NUGU mini)”를 약 2주간 사용해보았습니다. ​ 미니라는 이름답게 크기는 작습니다. 집에서 사용하던 기존 스피커보다 더 작아 휴대성은 좋은 것 같습니다^^ ​ 크기는 스피커 지름사이즈가 물 500ml생수 크기정도라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아요~ 무게 역시 가볍고 디자인은 위 이미지처럼 흰색이라 심플합니다.​ 뒷면에는 블루투스 버튼, 전원버튼 그리고 밑에는 선 단자와 충전단자가 있습니다. 전원버튼을 가볍게 3초정도 눌러주시면 on/off가 가능하며, 가볍게 1번 터치시에는 배터리 잔량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앞면입니다. 음량 조절 버튼과 음소거버튼 그리고 마이크 버튼이 있습니다. 누구미니는 인공지능스.. 2017. 9. 27.
울산 공업탑/신정동 곱창(막창) 맛집, 원조 거부돌곱창 오랜만에 울산 맛집 소개해드리려 합니다^^무거동에 원조집에 있다면공업탑 신정동에는 거부돌곱창집이 있죠! 거부돌곱창집은 친구 추천으로 알게된 곳!집이 신정동인데 이런 맛집이 있을 줄꿈에도 몰랐는데 정말 신기했던 집! 울산여고 근처에 위치해있는데우리 동네에 이렇게 줄서서 먹는곱창 맛집이 있을 줄은 정말 상상 못했습니다 먼저 울산 원조 거부돌곱창 가격과 메뉴판입니다.돌곱창전골(1인분) 12,000원곱창구이(1인분) 12,000원사리와 공기밥은 각각 1,000원입니다. 저희는 곱창구이와 돌곱창전골 두가지 다 맛보았습니다.먼저 등장한 곱창구이!단점이 있다면 2인 3인분 이상 주문해야한다는 점남자 둘이가서인지 양은 딱 적당했습니다^^ 오랜만에 먹는 곱창구이,, 입에서 살살 녹는 기분소맥과 함께 곱창구이 간단히 끝내.. 2017. 9. 24.
서울 홍대/망원동 근처 호텔 추천, 메리골드호텔(Marigold hotel) 지난 5월에 다녀온 서울 나들이!그때 숙소로 묵었던 메리골드호텔(Marigold hotel)홍대입구역과 합정역 딱 정중앙에 위치한 호텔^^저희는 메리골드호텔 스탠다드더블룸 예약^^ 지난번 홍대 아만티호텔에 이어서홍대 근처에서 묵는 두번째 호텔이 메리골드호텔^^사실 홍대근처에 이렇게 호텔이 두개씩이나 있을 줄은몰랐는데,, 메리골드호텔 예약하면서 알게되었음.. 외국인 관광객이 증가해서 그런지젊음과 문화이 중심지인 홍대 근처에호텔이 많이 생겨나는 듯 합니다^^ 금연룸으로 예약했는데 처음 안내받은 방에서담배냄새가 나서 직원분에게 문의 후 방을재배정받았는데, 두번째 배정받은 방이 더더욱 마음에 들어서 좋았던 메리골드 호텔^^ 공연을 보고 난 후라 체력이 많이 방전..숙소에서 간단하게 씻고 근처에 위치한 교촌으로!.. 2017. 9. 17.
아이폰 무료 카메라어플, 날짜 찍히는 감성 필름카메라 칼라(Calla) 구닥(Gudak) 카메라 어플에 이어두번째 카메라 어플을 소개해보려 합니다.오늘 소개해드릴 카메라 어플은칼라(CALLA) 카메라 어플입니다^^ 구닥카메라와 비교할 때 차이점은유료가 아닌 무료 카메라어플이며카메라 하단에 날짜가 찍혀 나온다는 차이! 사실 사진에 날짜가 찍히는건80~90년대 필름카메라 방식!저도 고등학교 졸업식때까진 필름카메라를...날짜가 찍힌다는건 사진을 보며그때 그 날짜와 시간을 회상할 수 있다는 장점이있죠 구닥카메라와 상세비교는 시간날 때 한번 해볼까합니다^^칼라어플은 아이폰 무료 카메라어플이라는 점때문에구닥에 이어 더욱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카메라 어플 중 하나로 볼 수 있습니다^^ 요즘 인스타그램 등 SNS에서 가장 핫한 카메라 어플!자신의 일상을 구닥과 칼라어플을 이용해피드를 채.. 2017. 9. 14.
부산 영도 핫플레이스 카페, 전망 좋고 분위기 좋은 카페 카린영도(Carin) 지난 주말 다녀온 영도 카페카린영도 플레이스 소개하려합니다.영도에 요즘 떠오르는 핫플레이스 카페가 많죠카린영도 플레이스와 신기산업이 대표적이죠! 카린영도와 신기산업이 유명해진 이유는분위기는 물론 부산 바다가 한눈에 보이는전망이 많은 분들의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이번엔 카린영도를 갔지만 신기산업도 다음에 꼭 가보려합니다^^카린영도에서 신기산업이 바로 코 앞이더라구요! Carin영도 플레이스는1992년에 지어진 주택을 리뉴얼한 컨셉공간입니다시시각각 변하는 바다의 모습을 볼 수 있고아날로그 공간속에서 사랑하는 사람들과아름다운 추억을 만드는 장소가 될 수 있는 곳^^그리고 카린영도 플레이스 카페에서 유명한 자동차!이 차 옆에서 사진 많이 찍더군요^^ 먼저 카린영도 카페 가격과 메뉴판입니다아메리카노 5.0 / .. 2017. 9. 10.
도쿄 나카메구로 나이젤카본(NigelCabourn the army gym) 매장 방문 오늘은 다시 일본 도쿄 3박4일 여행포스팅 이어가보려 합니다^^쇼핑위주의 여행이었기에 맛집과 카페보단 편집샵 위주의 포스팅.. 2년~3년 전에 정말 좋아하던 브랜드바로 나이젤카본(NigelCabourn) 입니다후쿠오카 나이젤카본 매장에 이어서2번째로 찾은 도쿄 나카메구로 나이젤카본 매장 도쿄에서 벚꽃길, 벚꽃강으로 유명한메구로강 근처에 위치한 나이젤카본 매장시부야에서 버스타고 메구로강 근처에 들려서피그벨(Phigvel) 들린 후 바로 나이젤카본으로! 나이젤카본 입문은 카메라맨자켓 부터 시작해서반팔티, 긴팔티, 신발 이정도만 소유중입니다.나이젤카본 카메라맨자켓을 처음 보고 반해서나이젤카본 브랜드의 매력에 빠졌었죠 사실 지금은 예전만큼 브랜드에 대한 애착이있는건 아니지만 도쿄가면 꼭 가보고싶었던매장 중 한 .. 2017. 9. 4.
에어비앤비(Airbnb) 노르웨이 할인코드 꿀팁, 저렴하게 숙소 예약하기! 요즘은 호텔보다 에어비앤비(Airbnb)를 이용하는 여행객들이 늘어났습니다. 이유는 좀 더 저렴한 가격에 내 집처럼 사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죠! [출처 : 에어비앤비] 게다가 에어비엔비 할인코드를 이용하면엄청나게 저렴한 가격으로 예약가능하단 사실! 아시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노르웨이 계정으로 가입을하면 약 50,000의 할인을 받을수도 있습니다.최대 1~2만원 할인은 들어봤어도5만원 할인은 정말 눈으로 보고도 믿을 수 없는 금액 실제로 미국 코드는 $20이고, 한국은 3만원정도인데요! 노르웨이는 약 5만원 할인이 되기때문에 더 유리하겠지요! 그럼 에어비앤비(Airbnb) 해외/국내숙소 예약하기 꿀팁을 자세하게 설명해드리겠습니다 [TIP! 에어비앤비 노르웨이 할인 코드 받는방법] 우선 할인을 받기 위해선 .. 2017. 9. 3.
엔지니어드가먼츠x반스(engineered garments x vans) 슬립온 구매후기 오랜만에 구매후기!요즘 제가 가장 최애하는 브랜드!엔지니어드가먼츠 제품 입니다 이번 도쿄 여행에서도 엔가제품 하나 사고도쿄 엔지니어드가먼츠 매장과도쿄 네펜데스 매장을 방문했을 정도로요즘 빠져있는 브랜드 중 하나입니다. 소개해드릴 제품은엔지니어드가먼츠 제품 중 꼭 사고싶었던엔가x반스 클래식 슬립온! 이번 6~7월쯤 발매되었던 제품입니다.색상은 블랙, 올리브, 문락 이렇게 3가지엔지니어드가먼츠 x 반스 콜라보 신발은매시즌마다 발매되는 제품 중 하나입니다.얼마전엔 닥터마틴과 콜라보도 진행되었죠 사실 처음 엔지니어드가먼츠 x 반스 슬립온을본건 2년 전 쯤이었던걸로 기억하는데이 신발을 누가 신지? 했는데 결국 내가...^^이번 시즌에 발매된 문락(그레이)색상은너무 이뻐서 안살 수가 없었던 제품.. 엔지니어드가먼츠.. 2017. 9. 1.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