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728x90

2017/0812

울산 열린음악회 워너원(Wanna one) 티켓 주민센터 수령기 오랜만에 쓰는 일상아직 일본 도쿄 3박4일 후기가 많이남았지만..울산에 사는 저에게 오늘만큼은 핫한 글이 있어..^^ 2017년 9월 5일 화요일저녁 7시30분 태화강대공원 야외공연장에서 펼쳐지는KBS 열린음악회 티켓 수령기 입니다! 울산시가 승격 20주년을 맞이해서 음악회를 유치하는데출연진은 요즘 국민Pick 강다니엘이 소속 된워너원 멤버와 윤수일 밴드, 박완규, 버블시스터즈,박현빈, 홍진영 등이 출연해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합니다. 초대권은 오늘 8월 29일 읍/면/동 주민센터에서선착순으로 배부되었는데 저도 2장을 받았습니다.선착순으로 배부되는 티켓이라 주민센터가 여는 9시부터 긴 줄이 있더라구요 아무래도 무료 배포인데다요즘 핫한 아이돌 워너원이 출연하기에많은 소녀팬들과 가족단위가 .. 2017. 8. 29.
배틀트립 일본 도쿄편, 하라주쿠 맛집 레드락(Redrock) 로스트비프동! 도쿄 여행 포스팅도 벌써 5번째 글입니다.오늘 소개해드릴 곳은하라주쿠(Harajuku) 맛집 레드락(Redrock)입니다 레드락 포스팅을 위해 이것저것 정보를 찾다보니배틀트립에서 성시경이 도쿄여행 중 다녀간맛집 중 하나로 소개된 곳이라고 하더군요! 저도 성시경 도쿄 여행편을 잠깐 봤었는데스키지시장에 가서 이것저것 사먹는 장면은봤던거 같은데 레드락 방문한건 못봤는데갔다와서 알게되니 더욱 신기하네요^^ 먼저 하라주쿠 맛집 레드락 메뉴와가격표를 보겠습니다.레드락 런치세트메뉴도 있습니다.저는 레드락가면 꼭 먹어봐야 한다는로스트비피동(Rost Beef Rowl)! 스테이크덮밥도 맛있다고 했는데일단 로스트비프동(덮밥)의 비주얼이너무 멋스럽고 먹음직스러워서 로스트비프동으로 결정했습니다. 메뉴 주문은 사진 속 기계를 .. 2017. 8. 25.
도쿄 시부야 카페, 요요기공원 근처 노르웨이 커피 푸글렌도쿄(Fuglen Tokyo) 이번 포스팅에서 소개드릴 곳은도쿄 시부야에 가면 꼭 가야 할 목적지 중 하나!도쿄에는 쇼핑도 쇼핑이지만 멋진 카페들이 많아여러곳을 알아보고 갔는데 그 중에서 기대가 컸던푸글렌도쿄(Fuglen Tokyo) 입니다. 노르웨이(북유럽)에서 시작된 푸글렌은도쿄에 2호점이 있다는...푸글렌은 '새'라는 뜻이며그 뜻을 푸글렌 로고에 담은 것이 특징입니다 노르웨이 커피 집을 도쿄로 옮겨놓은 것 자체가신선하고 국내 커피집들과 비교할때일본의 문화가 부럽고 멋스럽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푸글렌도쿄(Fuglen Tokyo) 가격과 메뉴판을 볼까요? 저는 아메리카노 한잔을 주문했습니다.한화로 3600원 정도?북유럽 노르웨이에서 넘어온 것 치곤생각보다 비싸지 않은 가격에 또 한번 놀랬죠^^ 아메리카노 한잔과 크루아상 한개 주문.. 2017. 8. 23.
일본 도쿄 시부야 편집샵 빔스(빔즈)맨 시부야(Beams Men Shibuya) 방문기 일본 도쿄 시부야에서 가장 많이 갔던편집샵 빔스(빔즈/Beams)를 소개하려 합니다.대략 40년이 넘은 전통을 자랑하는 편집샵의류 및 다양한 생활용품(잡화) 등을 취급하는셀렉트샵이라고 보면 이해하기 쉬울 것 같습니다. 이번 일본 시부야 방문 목적은 바로 쇼핑아마 맛집/카페 이외로 가장 많이 업로드 할 글이바로 편집샵 위주의 글이 될 것 같습니다. 제가 3박4일동안 지냈던 시부야 토부호텔에서 걸어서 5분정도의 거리라 여행 중에 2번 다녀왔습니다.하라주쿠 빔스플러스와 신주쿠 빔스도 한번씩 다녀왔죠도쿄에 위치한 빔스(빔즈) 매장을 다 다녀온듯.. 이렇게까지 한 이유는 바로 지금이 세일기간..7월부터 8월 그리고 12월 1월이 세일인 일본한국이랑은 다르게 한해 2번정도만 세일을 하는데최소 30~50%까지 세일하.. 2017. 8. 21.
일본 도쿄 오모테산도 피자 맛집, 피자슬라이스2(Pizza slice 2) 도쿄 혼자떠난 여행에서 드디어 첫끼! 시부야에 도착한 시간은 대략 오후 4시 호텔에 짐 두고 간단히 샤워한번 하고 일정 시작은 오후 5시부터 진행했습니다 시간이 부족한건 아니였니만 가고싶은 매장이 많았기 때문에 여러 일정을 소화하다보니 오후 8시 넘어서 오모테산도/미나미아오야마 근처에 위치한 피자 슬라이스2 (PizzaSlice2)로 향했습니다 다이칸야마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유나이티드 애로우즈가 운영하는 오모테산도 Beauty & Youth 매장 지하에 피자슬라이스 2호점을 냈다고 하더군요 일본까지가서 왜 피자를 먹지? 생각 할 수도 있겠지만 혼자 먹기에도 편하고 특히나 맥주가 너무 먹고싶었는데 그 안주로 피자가 적당하다고 생각했기에.. 그리고 알아본 맛집이 내가 위치한 곳에서 피자 슬라이스2가 가장 .. 2017. 8. 20.
일본 도쿄 3박4일 혼자 떠난 해외여행 숙소, 시부야 토부 호텔(Shibuya Tobu Hotel) 당분간은 이번 여름휴가 때 떠난 도쿄 3박4일 여행일기를 소개하려합니다^^ 그 첫번째 포스팅은 바로 숙소! 국내여행이든 해외여행이든 가장 중요한 부분이 바로 숙소라고해도 과언이 아니죠! 저는 후쿠오카, 오사카에 이어 도쿄는 처음인데 혼자가는 여행이라 더욱 떨렸습니다. 일본의 수도이기도 하고 오사카와 후쿠오카보다 훨씬 크고 복잡하다는 말을 들어서인지 일본어 1도 할 줄 모르는 제가 가기 전부터 얼마나 떨고 걱정을 했던지,, 저의 경우 시부야, 나카메구로, 신주쿠 등 대부분 일정이 시부야 근처로 잡아서 숙소도 시부야로 정했습니다. 호텔로 정했는데 한곳에서 3박4일을 보냈습니다. 시부야 주변 호텔에서 가격이 가장 착했고 후기와 평점도 좋아서 시부야 토부 호텔(Shibuya Tobu Hotel Tokyo)로 결.. 2017. 8. 16.
부산 광안리 생활의달인 맛집, 사누끼우동/냉우동 전문점 다케다야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광안리 해수욕장 근처줄서서 먹는 맛집을 소개하려합니다^^지나치면서 몇번이나 봤던 곳인데냉우동 먹어야지하며 아무생각 없이 방문했는데오픈시간부터 줄서 있는 우동 전문점자가제면 우동전문 '다케다야' 도쿄 3박4일 여행 가기 전이라 그랬는지일본음식이 땡겼는데 이렇게 맛집일 줄이야.. 다케다야는 면이 정말 쫄깃쫄깃하고 맛있는데그 이유중 하나가 바로 자가제면!쉽게 말해 수타식으로 만들어진 면이라일반 면이랑 식감에서 차이가 난답니다. 먼저 일본 전통 사누끼 우동전문점이자SBS 생활의달인에 나왔던 다케다야 가격과 메뉴판을 소개해드립니다. 먼저 다케다야 세트메뉴로다케다정식 12,000원 / 붓가케정식 12,000원따뜻한 국물우동 다케다우동 6,000원 / 유부우동 6,000원 / 니꾸우동 8,000.. 2017. 8. 14.
부산 광안리 분위기 좋은 맛집 숨비소리, 딱새우가 유명한 그곳! 지난 광안리 1박2일 코스에서 가장 마음에 들었던 맛집바로 딱새우로 유명한 맛집 숨비소리입니다.저희가 묵었던 광안리 하운드호텔 바로 앞에 위치해있어서더욱 좋았던 맛집이었습니다. 숨비소리는 인스타를 통해 알게되었는데매장 분위기도 그렇고 숨비소리에서 판매되는메인메뉴 딱새우가 정말 매력적이라는 생각에 방문했습니다.숨비소리 뜻은 "해녀들이 바다밑에서 물질을 마치고물위에 올라와 거치게 내시는 숨소리"라는 군요^^ 6시쯤 방문했는데 벌써부터 대기가...결국 대기 번호 적어놓고 나왔습니다.광안리해수욕장 해변을 대략 30분 정도 산책하고숨비소리 근처로 왔는데 아직도 연락이 없더라구요,,결국 다시 하운드호텔 로비로 가서 대기하고....대략 1시간 만에 전화가 와서 바로 숨비소리로 향했습니다. 먼저 숨비소리 딱새우 가격과.. 2017. 8. 13.
부산 남포동/중앙동 분위기 좋은 카페, 바우노바백산(Baunova coffee) 남포동 용두산공원/백산기념관 근처에 위치한 카페! 바우노바백산은 2호점이며 1호점은 부산데파트 뒷편에 있습니다. 1호점은 바우노바백산이 생기기 전 몇번 가봤었는데, 커피가 맛있는 집으로 기억하고 있었습니다 최근 용두산공원/백산기념관/더하운드호텔 남포동 점 근처에 바우노바백산이라는 이름으로 2호점을 열었습니다. 처음엔 제가 알고있던 바우노바커피와는 다른 곳인가 했는데 같은 바우노바커피 집이라고 하더라구요 인스타그램에서 바우노바백산이 올라왔고 분위기가 좋아보여서 꼭 가봐야지 했는데 용두산공원 근처 방문할 일이 있어 바우노바백산으로 향했습니다. 2층에 위치한 바우노바백산! 입구에 들어서자마자 분위기에 압도당했습니다. 이국적인 분위기, 좀 더 자세하게 말하자면 일본스러운 분위기? 요즘 커피집의 트렌드를 보면 커.. 2017. 8. 11.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