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728x90

2017/0716

부산 광안리 하운드호텔 오션뷰, 해수욕장과 광안대교가 한눈에! 지난주말 1박2일로 다녀온 부산여행!사실 매주 토요일 부산을 가지만1박2일로 부산 여행을 간건 정말 오랜만^^ 복잡한 머리 식히러 다녀온 부산 광안리해수욕장!숙소를 정말 고민많이했는데큰맘먹고 광안리 하운드호텔(Hound Hotel)로 결정!예약을 조금 늦게한 편이라 디럭스 더블룸은 만실..결국 디럭스 트윈으로 했는데 늦게해서 걱정했지만 오션뷰는 사수했습니다. 5층으로 배정받았는데 문을 열자마자 깜놀..정말 한눈에 보이는 광안대교..이런게 행복이구나 라는 생각을 했습니다.문을 열고 잠시 침대에 앉아 한없이 바다를 봤죠 해운대해수욕장에 비하면 피서객이 적은편이지만해가 갈수록 여름피서지로 광안리해수욕장을선택하는 분들도 많은 것 같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하운드호텔에는 칫솔,치약 준비되어있습니다.화장실내부에는 .. 2017. 7. 31.
제주도 구좌읍 평대리 일본가정식 맛집, 부부가 운영하는 정성가득 레이식당 블로그 글을 쓰다보니 구좌읍 근처 카페와 맛집을 많이 간 듯 하네요^^ 오늘 소개해드릴 맛집은 평대리 평대해수욕장 근처에 위치한 일본가정식 맛집 레이식당입니다. 달리센트 갔다가 어디갈지 엄청 고민했는데 인스타와 인터넷 급 검색을 통해 찾은 레이식당! 부부가 운영하는 일본가정식인데 톳파스타를 고정으로 두고 오늘의 식사 메뉴를 매일매일 변동한다는 재미난 운영방식에 끌렸습니다. 인스타그램을 통해 오늘의식사 메뉴를 공개! 매일 오전 10시에 공지하니 참고하세요^^ 저희가 방문했던 날은 6월9일 금요일 인스타를 확인해보니 톳파스타와 치킨남방정식, 딱새우양송이크림파스타가 오늘의 메뉴로 선정된다는 공지를 보고 바로 평대리 레이식당으로 향했습니다. 먼제 레이식당 가격과 메뉴판입니다. 제주톳과 제주산전복이 올라가는 시그.. 2017. 7. 30.
제주도 구좌읍 비자림 근처 카페 추천, 풍림다방에서 브레붸 맛보다 제주도(Jejudo) 여행 후기도 몇개 남지 않았네요3박4일이 긴것 같지만 정말 짧게 느껴졌던 여행..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비자림 근처에 위치한카페 풍림다방 입니다. 풍림다방은 인스타에서 브레붸라는 커피가 유명해서 방문하게 되었습니다^^분위기도 좋은 풍림다방! 먼저 풍림다방 가격과 메뉴판을 소개해드릴께요아메리카노 5.0 / 쇼콜라쇼 7.0풍림브레붸 7.0 / 풍림더치 6.0더치라떼 7.0 / 티라미수 6.0 제주도 맛집은 대부분 대기가 길어서 실패..카페는 그럴리 없겠지 했지만풍림다방 역시 대기손님 가득.. 제 앞에 두분 정도가 계셨지만 운 좋게 10분정도 대기하고 들어갔습니다.풍림다방 내부 크기는 생각보다 작았어요 하지만 손님들로 가득했던 풍림다방..여기저기서 몰려오는 손님들으 그저 신기방기저희는 풍리.. 2017. 7. 27.
제주 종달리에서 즐기는 소소한 쇼핑, 제주도 소품샵/편집샵 달리센트 제주도 구좌읍 종달리 1991번지에 위치한편집샵/소품샵 달리센트(Dalri Scent)소소한 소품들이 가득찬 편집샵/셀렉트숍! 여긴 여자친구를 위해 계획한 장소입니다.소소한 소품들을 좋아하는 여자친구가딱 좋아할 만한 장소일 것 같아서^^ 월정리해변 구좌상회작업실 갔다가바로 달리센트로 향했습니다.달리센트의 특징은 사장님이 직접해외에서 구매한 제품들을 판매하는! 일반 편집샵에서 쉽게 볼 수 없는 소품들!접시, 컵, 케이스, 액자 등유니크하고 특별한 아이템들이 많습니다. 달리센트는 휴무일은 꼭 달리센트 인스타 참고!휴무일이 따로 정해져있지 않고영업시관과 휴무하게되는 날이 있을땐직접 인스타에 공지를 하시고 계시니 참고하시길^^ 6월에 방문했을때 휴무일 확인하고 잘 다녀왔는데이제부터는 달리센트가 예약제로 운영된다.. 2017. 7. 23.
제주도 월정리해변 근처 디저트카페, 당큰케이크 맛집 구좌상회작업실 제주도 3박4일 여행 중 찾아간 구좌상회작업실월정리해변 근처에 위치한 디저트카페 입니다.구좌상회작업실에서 가장 인기있는 메뉴는다름 아닌 당근케이크! 처음엔 당근을 재료로 한 케이크인 줄 알았는데비주얼을 보고 어찌나 놀라웠던지!먼저 월정리 디저트카페 구좌상회작업실가격과 메뉴판을 보겠습니다. 블랙티 종류로초콜렛민트티 5.0 / 우아한숙녀 5.0비오는날 만나는 나의 왕자님 5.0얼그레이 5.0 / 다즐링 5.0 / paris 5.0핫시나몬 5.0 / 골든망고 그린티 4.5 차 종류른 루이보스 4.5 / 바닐라 허브티 4.5페퍼민트 / 캐모마일 허니와 바닐라 / 블루베리티 4.5커피 4.5 / 바닐라 우유커피 5.5 / 시나몬커피 5.0치즈케이크 6.0 / 구좌당근케이크 6.0 / 쫀득쫀득브라우니 6.0 디저트.. 2017. 7. 22.
제주도 구좌읍 맛집, 간편하고 특별한 맛! 제주 쉬림프박스(Shrimp Box) 오늘은 제주도 새우트럭으로 잘 알려진구좌읍 맛집 쉬림프박스(Shrimp Box)소개하려 합니다. 사실 슬슬슬로우를 가려했는데 예약제라...대기자 명단에 이름적으려고 보니 이미 4시간 후 예약까지 꽉 찬 상태...평일(수/목/금/토) 3박4일 제주도 여행을 가서맛집은 편하게 경험하고 올 줄 알았는데왠만한 맛집은 대부분 대기... 평일에 와도 제주도는 제주도구나.. 라는 생각이..결국 슬슬슬로우 실패하고 지나오다가 본쉬림프박스로 향했습니다.쉬림프박스도 계획했던 맛집 중 하나이기에망설임 없이 바로 입장! 주차장도 넓어서 좋고 간편한 요리에새우를 좋아하는 저에게 딱 안성맞춤인 메뉴^^먼저 제주도 구좌읍에 위치한 쉬림프박스가격과 메뉴판을 살펴보겠습니다. 가장 인기가 많은 레몬갈릭 새우 버터구이 9.0핫스파이시 새.. 2017. 7. 21.
제주도 비오토피아 수풍석박물관, 여름휴가 계획한다면 여긴 꼭 가자! 지난 6월에 다녀온 제주도 여행!이제 하나씩 포스팅하려합니다^^여름휴가철이라서 제주도 여행 계획중이신분들이 있을 것 같아서 방문했던 맛집/여행지를하나씩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제주도 여행 3박4일 동안 가장 인상 깊었던 곳!바로 제주도 비오토피아 수(水)풍(風)석(石) 박물관!물,바람,돌을 테마로 둘러볼 수 있는 박물관^^이 곳은 포도호텔을 설계한 건축가이타미준이 디자인 한 곳으로 미술 전시품을 관람하는박물관이랑은 차이가 있습니다. 명상의 공간으로 재해석한 박물관,자연을 경험하는 그 자체로 볼 수 있습니다.수풍석박물관 코스는 이름과 다르게 석->풍->수 이 코스로 안내를 해주더라구요!저는 이름 그대로 수->풍->석 이 순으로사진과 소개를 이어나가보겠습니다. 수(水) 박물관은태양의 움직.. 2017. 7. 20.
대구 경산 맛집, 냉면과 비빔냉면을 한번에! 교동면옥 경산점 너무 더운날씨 탓에 밖에서 먹게되면 무조건 냉면만 찾는듯..최근 맛집 소개해드린 집들을 보면모밀, 냉면, 밀면 등 시원한 음식이 주를 이루네요.. 이번에 소개해드릴 음식 역시 냉면!대프리카에서는 지금 손님이 가장 많을듯!대구 경산 갔다가 지인이 추천한 맛집교동면옥 경산점을 방문했습니다. 먼저 교동면옥 가격과 메뉴판입니다.물냉면 7.0 / 비빔냉면 8.0 / 물+비빔면 8.0회냉면 9.0 / 만두 5.0 / 소고기육전 12.0갈비찜 소 30.0, 대 40.0 / 갈비탕 8.0 입니다. 물냉면을 시키려헀는데교동면옥은 물냉면과 비빔냉면을 한번에느낄 수 있는 물+비빔면을 추천하시더라구요 귀가 얇아서 바로 물+비빔면으로 결정!날이 더워서 점심시간 전인데도 손님이 꽉찬..기다림 끝에 메인 메뉴 등장! 물+비빔면!일.. 2017. 7. 19.
부산 남포동/광복동 분위기 좋은 브런치카페, 3층이 핫플인 루흐(Ruhh) 어제 다녀온 따끈따끈한 브런치카페!오랜만에 롯데시네마 광복점에서 스파이더맨 홈커밍보러 가는 길에점심을 먹기 위해 근처 맛집을 찾았습니다. 처음엔 냉라면을 먹으려다 팝콘을 먹어야하기에간단하게 먹을 수 있는 메뉴를 선택하자고 해서결정한 메뉴가 바로 브런치카페!남포동/광복동 근처 분위기 좋은 브런치카페를 찾다가발견한 루흐(Ruhh), 일단 롯데백화점과 가까워서 더더욱 좋았는데 분위기까지 좋아보여서 바로 갔습니다. 먼저 브런치카페 루흐 가격과 메뉴판입니다.프레쉬토스트 12,000원(샐러드/소시지/베이컨)상세 가격과 메뉴는 사진 참고해주세요^^루흐에서 판매되는 메뉴로는 브런치세트샐러드, 파스타(스파게티), 리조또 등 이탈리아 음식도판매되고 있는 브런치 카페입니다^^ 사실 브런치메뉴만 보고왔는데 스파게티도 판매해서.. 2017. 7. 16.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