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728x90

2017/068

대구 반월당 근대골목 맛집, 비주얼부터 남다른 호일함박스테이크 모던경양 오늘 소개해드릴 맛집은대구 반월당역 근처(동성로 부근) 약전골목에위치한 함박스테이크 맛집 모던경양 입니다. 내부로 들어가면 왜 모던경양인지 바로 알게됩니다.인테리어가 정말 모던하고 멋스럽더군요호일 함박스테이크 비주얼 보고 방문했지만모던경양의 인테리어에 또 한번 반했습니다. 레스토랑에 온것 같은 기분도 들고 말이죠!먼저 모던경양 가격과 메뉴판을 살펴보겠습니다. 토마토샐러드 3.0매콤 포크커틀릿 10.9 / 옛날 함박스테이크 11.9데리야끼 함박스테이크 11.9 / 호일 함박스테이크 12.5연어 블라썸 스테이크 16.5 / 치킨페퍼 12.5갈릭 포모도로 오므라이스 11.9 입니다. 저희는 호일 함박스테이크 세트로 주문했습니다.세트로 주문시 3,500원 추가됩니다^^단품이랑 세트 차이는 토마토샐러드, 단호박 .. 2017. 6. 28.
대구 신세계백화점 한식전문점, 정반상by비원에서 함흥식물밀면 클리어 백금당 2호점 가기 전 점심 해결하기 위해 동대구역 근처 맛집을 찾다가 결국 대구 신세계백화점으로 향했습니다!대프리카 답게 너무 더운 날씨..이런날은 백화점에서 시원한 바람을 맞으며밥도 먹고 아이쇼핑하기 좋은날이죠^^ 대구 신세계백화점 맛집을 찾다가아이엠버거 딤딤섬 토끼정 등 후보를 물리치고 한식전문점 정반상by비원으로 결정! 날이 더워서 냉면같은 시원한 국물이 땡겼는데 정반상by비원 메뉴를 보고 바로 결정했죠 저희가 결정한 메뉴는 함흥식물밀면^^ 먼저 정반상by비원 가격과 메뉴판을 볼까요? 한식전문점 답게 전주비빔밥, 돌솥비빔밥 부터 함흥식물밀면,비빔면, 직화불고기, 고등어구이 등 다양한 한식이 판매되고 있더군요^^ 저희는 함흥식물밀면 2개로 주문! 사진에 담진 못했지만 휴대폰번호를 기계에 입력하고 아.. 2017. 6. 27.
버켄스탁 취리히 관리법, 스웨이드 가죽 얼룩제거 키위(KIWI) 지우개 후기! 버켄스탁(Birkenstock) 취리히 타우페 샌들을 신을 계절이 다가왔네요~ 취리히 경우 앞판 가죽이 스웨이드 재질이라 비가오는날에는 제대로 관리을 하지 못하면 얼룩이 진다는 단점이..!! 얼룩이 진 채 보관을 하다가 이번에 여름을 맞아 신을려고 신발장에서 꺼냈더니 눈에보이는 얼룩이 너무 진하더라구요! 그래서 이것저것 검색하고 알아본 결과 스웨이드 전용 지우개가 있다는 사실 듣고 남포동 ABC마트로 가서 지우개를 구매를 했습니다. 크기는 위 이미지처럼 작아요~ 제품명은 스웨이드 지우개 "키위(KIWI)"입니다. 원산지는 독일이구요! 가격은 7,000원입니다. 아마 인터넷으로 구매하면 더 저렴하지 않을까 싶네요! 그치만 바로 필요했기때문에 오프라인구매룰 했습니다! 일반 지우개처럼 총 4면으로 이루어져 있.. 2017. 6. 26.
제주도 서귀포 남원읍 숙소, 분위기와 편안함이 공존하는 비로소433 제주도 3박4일 여행 두번째 포스팅! 3박4일 중 이틀을 보냈던 숙소를 소개하려합니다.서귀포 남원읍에 위치한 비로소433 처음 이 숙소를 보고 반했는데,왜 비로소433일까? 하는 의문이 생겨알아봤더니비밀의 길 끝에서 웃으짓다를 한문으로 비로소433은 존 케이지 침묵의 시간 4분33초를 따서비로소433이라고 지었다고 하더라구요 잠깐의 귀 기울임만으로도 바다 소리, 나무 소리그리고 새가 우는 소리까지 들을 수 있는 곳!아침에 일어나서 바람소리와 새가 우는 소리를 듣는데정말 편안하고 행복하다는 생각이... 저는 연박으로 룸4(room4)번방!사실 2층에 위치한 룸3번방이 더 끌렸지만비로소433에서 이틀을 보낼 수 있다는 것만으로도행운이라는 생각에 연박으로 결정했습니다.비로소433의 경우 연박으로만 예약 진행됩.. 2017. 6. 20.
제주도 3박4일 여행 첫코스, 제주 흑돼지 서귀포 맛집 '복자씨연탄구이' 지난주 다녀온 제주도 3박4일 여행!아직 서울 2박3일 포스팅이 몇개 남았지만제주도 포스팅 먼저 몇가지 소개해드리고다시 서울 포스팅 진행하려 합니다^^ 제주도에는 오후 5시 이후 도착해서랜트카 인수받고 숙소도착하니 7시쯤 되어서허기진 배를 채우기 위해 서귀포로 향했습니다.(제주도 숙소 소개는 다음편에...^^) 제주도 흑돼지하면 칠돈가지 생각했는데숙소가 남원에 있어서 칠돈가 중문점가려니대략 1시간이 걸려서 서귀포에 위치한흑돼지 맛집 복자씨연탄구이 서귀포점으로!칠돈가는 3번정도 가봤으니새로운 흑돼지 맛집을 가보고싶었는데복자씨연탄구이를 가게 되어 무척 기대했습니다. 복자씨연탄구이 도착하니 대략 9시..복자씨연탄구이 영업시간이12시~저녁 10시까지인데 아슬아슬하게 도착^^늦은 시간이라 대기없었던 점이 좋았는데.. 2017. 6. 15.
강남 청담동 편집샵, 도쿄에서 온 라이프스타일 1Ldk 서울(seoul) 방문 서울 방문하면서 꼭 가보고싶었던 편집샵! 셀렉트샵/셀렉트숍이라고도 하는..^^ 청담동에 위치한 1Ldk Seoul(서울) 말로만 듣던 청담동을 처음 가봤는데 외제차가 어찌나 많은지.. 서울가서 람보르기니만 3대이상 본듯! 1Ldk는 도쿄에 아오야마, 오모테산도 등 총 5개의 매장이 있는데 그게 서울에 상륙! 프랑스에도 있다고 하는 것 같은데 그래서 더더욱 궁금했던 1Ldk Seoul! 1Ldk는 일본에서 방 하나에 부엌과 거실을 겸한 집이라는 뜻! 편집샵에서 옷만 파는게 아니라 라이프스타일을 접목시킨 개념으로 보면 이해가 쉬울것 같아요^^ 1Ldk 서울에서 판매되는 상품들만 봐도 이름이 이해가 갈 정도입니다 텀블러, 휴대폰케이스, 디퓨저 등 생활용품도 판매되고 있죠^^ 제가 이 매장을 꼭 가보고싶었던 이.. 2017. 6. 14.
서울 신사동 가로수길 딤섬(소롱포) 맛집 쮸즈, 입안은 이미 중국이다 서재페를 하루 앞두고 다녀온 가로수길!가로수길 맛집을 찾아보다가 감성타코와 쮸즈 딤섬+누들로 좁혀졌습니다심각하게 고민하다가 결국쮸즈로 향했습니다^^ 대기하면서 먹어본건 정말 오랜만인듯!대략 15~20분 정도 대기하고 들어갔습니다딤섬은 처음먹어보는 메뉴라 기대가 컸습니다 먼저 쮸즈 가격과 메뉴판입니다딤섬(소롱포/소룡포) 3,500원쇼마이4.0 / 매콤완탕 6.0 / 란주식 비빔면 9.0딴딴면 7.0 / 우육면 8.0 / 완탕면 9.0완탕 7.0 / 청경채 4.0 등으로 구성되어있습니다 쮸즈에서 주문할때 팁!추가 주문이 불가능합니다.기다린만큼 원하는 메뉴를 다 주문하시는걸 추천!처음에 2개정도 주문하려다가 대부분 3~4개를 기본 주문한다는 여러 후기를 보고총 4가지를 주문했습니다. 저희는 딤섬(소롱포), 쇼.. 2017. 6. 12.
서울 서교동 카페추천, 홍대 테일러커피 2호점에서 블루지를 맛보다 올림픽파크텔로 향하기 전 방문했던 카페!테일러커피(Tailor Coffee)!테일러커피는 서울에 한곳만 있는 줄 알았는데내가 간 곳이 2호점이라는 걸 이곳을 방문하게되면서 알게되었다 테일러커피 본점(1호점)은 홍대 공항철도 7번출구 근처에 있고서교 3호점은 산울림소극장연남 1~2호점은 동진시장 근처에 있어요결론은 서울에 5개점이 운영되고있네요 테일러커피를 계획하고 방문한 건 아니었지만서울가게되면 꼭 가봐야지 했는데홍대거리 걷다가 발견해서 방문했어요^^ 먼저 테일러커피 가격과 메뉴판입니다아메리카노 5.5 / 카푸치노 6.0플랫화이트 6.0 / 카페라떼 6.0바닐라라떼 6.0 / 아인슈페너 6.0블루지 6.0 / 크림모카 6.5 등입니다 가격대는 일반 카페 보다 비싼편이지만분위기 + 맛을 감안하면 아깝지 않.. 2017. 6. 2.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