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728x90

2017/0517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근처 호텔, 서울 올림픽파크텔 솔직후기 서울 재즈페스티벌을 가기위해가장 가까이 위치한 숙소를 찾던 중올림픽공원에 위치한 서울 올림픽파크텔 발견! 단순히 서울 재즈페스티벌을 편하게 가기 위해선정한 숙소인 만큼 기대는 크게 안하고 방문했습니다.전체적인 분위기는 별 4.5정도?1990년 9월부터 개관 및 영업을 했을 정도이니전체적인 인테리어와 분위기는 조금 올드한 분위기 하지만 냄새가 나거나 객실 상태가 좋지 않은 것은아니라서 객실 만족도는 높은편입니다^^저희 방은 올림픽공원을 바라볼 수 있는 뷰가 아니었고서울 아산병원과 차도가 보여서 뷰가 조금 아쉬웠던..물론 호텔 뷰는 객실마다 차이가 있겠죠?^^ 배정 받은 방의 뷰 말고도 아쉬웠던 부분이 있었습니다바로 칫솔, 치약이 없다는 점꼭 챙겨가셔야 하며 객실에 배치된 냉장고에칫솔과 치약이 있지만 가격이.. 2017. 5. 31.
혼네(Honne)에게 반했다, 서울재즈페스티벌(SJF) 2017! 여자친구가 꼭 한번 가보고 싶어했던서울 재즈 패스티벌!(Seoul Jazz Festival 2017) 연애 초반에 그랜드 민트페스티벌 이후두번째 찾은 올림픽공원^^돗자리로 자리잡고 실제로 메인 무대에서공연을 즐겼던 시간은 대략 1시간? ㅋㅋ 이번 서울재즈페스티벌2017 라인업 중가장 기대했던 가수는 혼네(Honne)!사실 좋아하게 된 기간은 짧지만페스티발의 분위기와 어울리는 목소리와 음악세계가 너무 좋았습니다. 저는 페스티발 2일 중 하루만 즐겼습니다.토요일 하루만 즐겼는데토요일 라인업을 간단히 설명드리면혼네, 지용, 지코, 크러쉬, 비와이에릭남, 정승환x샘김, 바우터하멜(wouter hamel)이정도 였고 저희는 에릭남부터 시작^^ 에릭남 공연은 무대장치 문제로 인해기다린 시간이 너무 길어졌던게 아쉬운.. 2017. 5. 30.
부산 카페 투어 계획한다면? 부산역 근처 초량 브라운핸즈 백제! 초량 이바구길 168계단 다녀온 후찾은 카페 브라운핸즈 백제!이번이 두번째 방문^^ 엄마가 가보고싶었던 카페 중 한곳!지난번 소개해드린 해운대 테라로사 수영점다음으로 꼭 가보고 싶었던 카페라고 하셔서이바구길 168계단 다음 일정으로 잡았습니다. 부산역 바로 앞에 위치해 있어서관광객들도 많이 찾는 카페 중 하나입니다^^많이 찾는 이유는 단연 분위기! 그럼 부산 브라운핸즈 백제 가격과 메뉴판을 볼까요? 아메리카노의 경우 hot 4.8 / ice 5.3카페라떼 hot 5.3 / ice 5.8카푸치노 hot 5.3 / ice 5.8그외 라떼와 쥬스, 에이드, 차 종류도판매하고 있습니다^^가격은 생각보다 비싼편이지만 분위기 맛도 플러스 되었다고 생각...^^ 작년에 방문했을 때는 조각상이 있어서박물관에 왔다는 생.. 2017. 5. 29.
부산 초량 이바구길 168계단! 모노레일타고 진짜 부산을 느끼다 오늘 소개해드릴 부산 여행 장소! 아마 부산 여행코스로 딱 인 곳인 것 같아요 바로 초량 이바구길 168계단입니다부산 여행지 추천으로 딱인 장소인듯^^ 방송 한끼줍쇼 이경규와 강호동이 방문해서 화재가 되었던 부산 여행지 중 한곳이죠^^ 제가 이바구길을 찾았던 날은 초량 골목축제가 한창이었습니다 공연도하고 마을 공동체 박람회도 진행해서 더더욱 볼거리가 많았던 초량 이바구길^^ 엄마 고향이 부산이셔서 부산에 대한 추억이 가득하신데 이번에 꼭 한번 가보고 싶으셨던 이바구길을 갔는데 골목 사이사이 난 길과 빽빽하게 들어선 집들이 무척 인상깊었습니다^^ 이바구길 초입에 위치한 초량초등학교에는 이경규, 박칼린, 나훈아 등이 졸업했다는군요^^ 골목축제를 따라 계단을 오르면 나오는 이바구길 168계단 모노레일! 대기장.. 2017. 5. 24.
포항 죽도시장 맛집 연다라횟집, 홍게와 게딱지볶음밥에 반하다 포항 1박2일 마지막 포스팅! 포항하면 호미곶, 죽도시장 이 두곳이 대표명소라고 할 정도로 유명한 관광명소로 자리잡았죠! 호미곶 갔다가 구룡포항 지나던길에 일본가옥거리가 있어서 잠시 들렸다가 죽도시장으로 가서 저녁을 먹었습니다 죽도시장의 느낌은 부산의 자갈치시장! 바다를 끼고있어서 더욱 비슷한 느낌^^ 바다 근처이다보니 횟집이 많았습니다 이곳저곳 맛집을 찾아보다가 내린 결정! 회는 자주 먹을 수 있으니 특별한 메뉴로! 저희가 선택한 맛집은 연다라횟집이고 메뉴는 게로 선택했습니다 밑반찬으로 나온 간장게장도 대박! 너무 맛있어서 추가시 돈을 받는다네요ㅜㅜ 아껴먹고있었다가 홍게가 나오면서 사라졌다는.. 사실 대게를 먹으려했지만 철이지나서 맛이 없다고해서 홍게로 2kg주문해서 먹었습니다 사실 1kg였는지 2kg.. 2017. 5. 22.
울산대공원 장미축제(러브스토리in울산), 가족/연인과 꼭 한번 가봐야할 축제! 어제 방문한 울산대공원 장미축제!울산대공원과 가까운 위치에 거주하고 있지만역시나 가까우면 잘 안가게되는 법칙때문에이제서야 가보게 된 울산대공원 장미축제! 얼마전까지는 무료였다고 하는데이제 울산대공원 장미축제 입장료는 2,000원!표를 구매할때는 아깝다고 생각했지만다 둘러보고 나올때는 아깝다는 생각이모두 날라가버렸습니다^^ 울산대공원 장미축제는 익히 들어왔지만사람이 이렇게 많을지는 꿈에도 몰랐는데정문에서부터 걸어갔는데 같이 입장하는 분들과 모두 관람하고 퇴장하시는 분들의 수가 어마어마 했습니다. 울산을 너무 얕봤나..울산 시민들이 모두 울산대공원장미축제로 향했다고 생각 될 정도로울산에서 보기 드문 인파였습니다^^ 많은 분들이 모이다보니 주차전쟁 시작..울산대공원 남문광장에서 진행하는 장미축제~그래서 인지 .. 2017. 5. 21.
후쿠오카 1박2일 숙소 추천, 다이묘거리/텐진역 근처 호텔 후쿠오카 어센트 올해 1월에 다녀온 후쿠오카 여행! 후기는 쾌속선과 포켓와이파이만 썼던것 같아서 지금에서야 여행 후기를 써보려합니다^^혼자 다녀온 두번째 후쿠오카 여행! 일본은 오사카와 후쿠오카 두곳을 가봤는데일본어가 서툰 저에게는 후쿠오카가 정말 편한곳^^구글맵만 있으면 버스로 어디든 갈 수 있고가보고 싶은 곳들이 대부분 다이묘거리 부근에 모여있어서후쿠오카는 정말 편한 곳 같아요! 이번 일정은 1박2일이었는데너무 짧은 일정이라 최대한 다이묘거리와근접한 숙소로 찾아보다가 결정한호텔 후쿠오카 어센트(Hotel Ascent Fukuoka)! 다이묘거리는 도보로 10분텐진역과는 도보로 5분내로 갈 수 있는최적의 장소로 가격은 10만원대로 예약했습니다.방 내부를 살펴볼까요? 일본 특유의 좁은 방!하지만 혼자서 지내기에는 적당한.. 2017. 5. 16.
다이어트 이제는 어플로하자! 집에서 혼자 즐기는 PT운동 핏데이(FitDay) 오랜만에 어플 소개해드리려 합니다.요즘 맛집/카페 위주로 포스팅하다보니블로그가 맛집블로거가 되어가는 기분 블로그 초기 운영때는 어플 추천을많이 해드리곤 했는데 정말 오랜만에마음에 드는 어플이 있어 소개해드리려합니다. 어플 이름은 핏데이(Fitday)! [용량 : 384MB] 용량은 조금 큰 편이지만한번 받아보면 절대 지울 수 없는 어플!1년 전쯤 친구랑 PT를 한적 있었는데핏데이로 운동할 때 정말 PT를 하는 듯한느낌을 받을 정도로 알차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총 4가지로 나뉜 운동방법!저질 체력 탈출하기 / 매일하는 7분 운동이틀전환 7분 운동 / 뱃살 제거 다이어트 저는 지금 2일차 인데이 4가지 운동을 한번에 하면 대략 25~30분1시간 동안 산책하면서 소모하는 칼로리량과비슷한데 온몸 운동이 되어서 .. 2017. 5. 15.
태국 현지에서 먹는 쌀국수 맛, 부산 전포동 태국음식 전문점 루암밋타이! 오늘은 부산 서면/전포동에 위치한 태국음식전문점 루암밋타이를 소개합니다.인스타 핫플레이스로도 유명하고무엇보다 여기 메뉴들은 하나같이 태국 현지에서 먹는 맛과 비슷해많은 분들의 사랑을 받는 곳 중 하나입니다^^ 예전에는 사상에서 외국인들을 대상으로 장사하시다가 약 6~7개월 전전포동으로 옮겨와 장사를 하고 계신다고..사장님은 한국분이시고, 주방에서 일하시는 분들은모두 태국분들이라서 태국음식을 그대로 재현하시는듯! 먼저 태국음식점 루암밋타이 가격과 메뉴판! 쌀국수 8.0 / 팟타이꿍 10.0 / 팟미코랏 12.0씨푸드커리 10.0 / 팟카파우무삼 9.0 / 쏘땀타이 7.0 이름만 들어도 생소한 음식들이 많습니다.추천세트메뉴 2인기준으로 3~4개를 동시에주문할 수 있으니 이 점도 좋은듯^^ 저희는 팟타이꿍과 .. 2017. 5. 14.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