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728x90

2017/0413

부산 광안대교가 한눈에! 한화리조트 해운대티볼리 오션뷰 온돌방 후기 2주전 가족모임이 있어 호텔을 잡았습니다! 제가 예약한건 아니고 형수님께서^^ 몇일동안 홈페이지 접속해서 예약취소건이 있는지 체크하셨다는... 먼저 한화리조트 해운대티볼리 로비! 일단 제가 갔던 호텔들 중 손꼽힐 정도로 고급스러운 로비네요^^ 총 32층이며 2층 뷔페 3층 웨딩홀&세미나 4층 사우나/객실 5층부터 31층까지 객실이녀 32층은 레스토랑과 바가 있습니다 레스토랑도 유명하다던데.. 기회되면 꼭 가봐야겠어요 아무튼 형수님 덕분에 광안대교가 한눈에 보인다는 한화리조트 해운대티볼리 입성! 근처에는 동백섬, 더베이101, 마린시티, 아이파크 등 부산에서 가장 부자동네라고 불리는 상권^^ 그래서인지 외제차가 정말 많이 보이더군요 저희는 침대가 없는 온돌방 오션뷰! 뭐 해운대 한화리조트는 침대가 필요있을.. 2017. 4. 28.
올레 KT 안심플랜 환급금(부가세), 스마트한 소비자라면 꼭 챙기자! KT를 쓰다가 LGU+로 넘어온지도벌써 3개월이 넘어가는 듯 합니다그러다 오늘 알게된 소중한 정보!바로 올레 kt 폰 안심플랜 환급! 이 환급을 소개해드리자면올레(Olleh) 폰 안심플랜 서비스를 현재 사용하거나 과거 사용했던 고객이납부한 부가가치세에 대한 환급금을 돌려주는 서비스 입니다. 절차는 매우 간단합니다!먼저 KT 미환급금 조회사이트 입니다. https://vatrefund.olleh.com/main.do 해당 사이트 접속 후 미환급금 조회/신청을 클릭합니다.그리고 본인 인증 과정을 거친 후미환급금 금액 조회하기 누르면 끝! 저는 부가가치세 미환급금 내역이 없다는군요,,제 여자친구는 5,809원을 환급!사실 작은 금액이지만 스마트한 소비자라면 이 금액을 놓칠 수 없죠!5천원이면 아메리카노 한잔 .. 2017. 4. 27.
대구 신세계백화점 쇼핑하다 지칠때, 1964백미당 우유 소프트 아이스크림 금요일 울산 토요일 부산 일요일 다시 대구 요즘 주말만되면 ktx와 srt타기 바쁘네요 동대구역에서 내리면 바로 보이는 신세계백화점 부산 신세계백화점보다는 작지만 울산촌놈이 볼땐 대구 신세계도 어마어마합니다 신세계백화점에서 아이쇼핑하다가 너무 지쳐서 간단하게 뭘 좀 먹어야겠다는 생각에 조금 돌아보니 제 눈을 사로잡았던 1964백미당!대구 신세계백화점 디저트로는 백미당^^ 사실 아메리카노가 땡겼지만 백미당에서는 우유 소프트 아이스크림이 진리라는 소문을 듣고 바로 아이스크림 주문! 백미당에선 아이스크림만 판매하는 줄 알았는데 카푸치노, 진한라떼, 아메리카노 등 다양한 메뉴가 판매되고있어요 먼저 백미당 가격과 메뉴판입니다 그리고 100%유기농 원두를 사용한다고하니 커피마시면서 건강까지 챙겨주는 곳! 드디어 백.. 2017. 4. 27.
수요미식회 부산 맛집, 먹방투어 필수 코스 해운대 소문난암소갈비집! 해운대에서 꼭 한번 가보고 싶었던 맛집!바로 해운대암소갈비집입니다. 알고보니 수요미식회 부산 맛집으로도소개되었던 곳인데 원래 부산에서소문난 맛집이었는데 방송을 타고관광객 방문까지 더해지면서 줄서서 대기하는건 기본이 되어버린 집ㅜㅜ 대략 11시반 정도에 도착했는데운 좋게 대기시간 없이 바로 안내받았습니다. 먼저 해운대암소갈비집 메뉴판과 가격을 볼까요?대표적으로 생갈비 42,000원/양념갈비36,000원불고기 30,000원입니다. 모두 1인기준! 영업시간은 11시30분~22시까지 입니다.마지막 주문은 오후 9시 반까지만 받는다고 하네요^^ 가격대는 뭐 착하다고 보긴 힘들죠하지만 먹어보면 돈 아까운지 모를 정도!저희는 불고기 2인을 주문했습니다. 먼저 밑반찬!저는 상추겉절이가 정말 인상적이었어요불고기와 먹어도.. 2017. 4. 26.
부산 망미동 카페 테라로사 수영점 두번째 방문, 매력적인 복합문화공간! 오랜만에 엄마와 부산 데이트! 해운대 코스로 잡았는데 엄마에게 꼭 데려가고 싶었던 카페 테라로사 수영점(F1963)을 함께 다녀왔습니다.제가 갔을때 피카소 전시회도 함께^^ 처음 갔을때 그 충격은 아직도 잊지못하는데 그 신선한 충격을 엄마도 느꼈으면 했어요 전시회도 함께 즐길 수 있어서 복합 문화공간으로도 불리는 테라로사!올해 초에는 런닝맨 오프닝 촬영지로이용하기도 했던 카페가 바로 테라로사 수영점^^ 폐공장을 카페로 재탄생시킨 테라로사 예전 부산 고려제강 와이어 공장으로 쓰였던 공간이라고 하더군요!그래서인지 천장에는 와이어가 잔뜩! 입구를 들어서자마자 놀라시는 엄마의 모습이 아직도 생생하네요^^ 두번째 방문때는 부산 테라로사 수영점 메뉴판 찍기에 성공했습니다.테라로사 가격과 메뉴판을 볼까요? 일단 핸드.. 2017. 4. 25.
동대구역 유명 빵집 삼송빵집 옥수수빵, 대구가면 꼭 먹어봐야해! 동대구역에서 부산으로 향하는 기차를 기다리다가 여자친구가 대구에 유명한 빵집이 있다고하는데 동대구역에도 판다며 놀라더군요! 그 이름은 삼송빵집! 역마다 지역 특색을 담은 지역특산춤을 많이 팔죠! 대전역에는 성심당 신경주역에는 황남빵, 경주빵 등이 판매되고 있으니 말이죠^^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동대구역에 삼송빵집입니다.삼송빵집 본점은 반월당역 부근에 있는데 대구를 대표하는 빵인만큼 동대구역에서도 판매되고 있습니다 먼저 삼송빵집 메뉴와 가격을 살펴보겠습니다 가장 많이 찾는 통옥수수빵! 일명 마약빵은 1,600원 그 외 팥빵과 고로케도 판매되고 있습니다 8개 이상 구매시 박스포장 됩니다 세트메뉴로도 판매됩니다^^ 옥수수빵4개를 기본으로 야채고로케, 소보루팥빵, 호두단팥빵 등 입 맛에 맞는 세트메뉴로 구매 가.. 2017. 4. 24.
대구 동성로 맛집 세컨드모어(SecondMore), 하와이쉬림프라이스는 꼭 먹어야해! 이에커피 가기전 들렸던 세컨드모어!분위기도 좋고 맛도 좋다는 평에반월당역이랑도 가까워서 고민없이 방문했습니다. 깔끔하고 이쁜 인테리어라서연인은 물론 여자손님이 많더군요^^ 먼저 대구 동성로 맛집 세컨드모어메뉴판과 가격입니다. 치킨카레/새우카레 10,000원하와이쉬림프라이스 12,000원그리고 파스타까지 총 3가지로 분류! 저희는 치킨카레와 하와이쉬림프라이스 주문!주문하고 다시 세컨드모어 내부를 살펴봤어요심플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분위기^^ 11시 반 정도 조금 이른시간에 갔는데조금만 늦었어도 대기했어야 할정도..주문한 음식이 나왔을때는 이미 웨이팅 손님분들이 많아졌어요 정말 운이 좋았다고 이런저런이야기를 나누고 있을 때 주문한 음식이 나왔습니다^^ 이 글 제목에서도 말씀드렸 듯하와이쉬림프라이스는 정말 요즘 .. 2017. 4. 23.
대구 동성로 핫플레이스, 분위기 좋은 재즈바 버드(Bird) 오늘은 대구 동성로에서 핫플레이스로SNS에서 핫한 재즈바 버드(Bird)를소개하려 합니다^^ 대구가면 꼭 한번 가봐야지 했던 곳이이에커피와 버드였는데 소원을 이뤘죠!버드는 하우스와인과 맥주 등을 판매하는술집이지만 일반 술집과는 다른 분위기! 뭔가 재즈바스러우면서 펍(Pub) 같아요작지만 불빛때문인지 아늑한 분위기^^ 그럼 버드(Bird) 가격과 메뉴판을 볼까요? 앞서 소개해드렸던 것 처럼 주류의 경우 맥주/와인/보드카/위스키 등다양한 주류를 판매하고 있습니다.생각보다 종류가 많아서버드에서 흘러나오는 음악에 따라다양하게 선택하고 마시고 싶은 분위기^^ 사이드메뉴로는 팝콘/나초/한치/치즈플레이트&과일저희는 치즈플레이트와 과일을 주문했습니다.주류는 빅웨이브(BigWave)/기네스(Guinness)다 먹고 나서.. 2017. 4. 19.
30대 남성/남자 수입(프랑스) 화장품 추천, 클라란스맨(ClarinsMen) 2종 세트 구매 여자친구가 일본여행 때 면세점에서 사다준 클라란스맨(ClarinsMen) 화장품! 랩시리즈를 쓰다가 이번에 옮겨타봤습니다 사실 한번 써보고 마음에 들면 왠만하면 바꾸지 않는 성격이라 랩시리즈로 쭉 가려했는데 여자친구가 여기저기 찾아보고 신중하게 구매해서 준 선물이라 무척 고마워서 한번 써보게되었습니다 그전에 받은 랩 화장품 후기는 아직 쓰지도 않았는데,, 클라란스맨 2종 세트 제품을 먼저 소개하게 되었네요^^클라란스맨은 프랑스 자연주의 화장품이라고 하네요! 구성품으로는 로션과 스킨으로 되어있습니다제가 구매한 2종 세트의 경우에프터쉐이프(After Shave Energizer)와모이스처 젤(Moisture Gel) 이렇게 두가지! 에프터쉐이브의 경우 스킨의 개념입니다.면도 후 생기는 화끔거림과 따가움을완화.. 2017. 4. 6.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