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 전국팔도

부산 카페거리 서면/전포동 리조또 맛집, 이누키(inuki)

by 엉성부부 2018. 12. 9.
반응형


오늘 소개해드릴 맛집은 서면/전포동

카페거리에 위치한 리조또 맛집 이누키!

비주얼 만큼 맛도 인정받은 곳이라

토요일 점심시간대 갔는데 대기줄이 있었음ㅜㅜ





그나마 1시 이후에 가서인지 대기번호 1번!

매번 지나치기만 했는데 급 리조또가 땡겨서 갔음ㅋㅋ

요즘 밥보다 면을 많이 먹어서 밥 종류를 먹고싶었는데

리조또는 정말 최고의 선택이었음 ㅋㅋ





먼저 서면/전포동 이누키 가겨과 메뉴판!

소보루 토마토 13.0 / 트리플 치즈 13.0

새우 크림 13.0 / 시금치 페스토 13.0





모든 메뉴는 다 13,000원으로 그리 착한 가격은 아님

하지만 리조또만 전문으로 판매하고

다른 메뉴를 추가로 판매하지 않고 있기에

리조또에 집중했다는 점을 느낄 수 있었음





우린 토마토와 새우 크림 두가지로 주문

시금치 페스토도 유명하다고 했지만

뭔가 땡기지 않아 토마토, 새우 두가지로!





우린 스파게티 먹을때도 토마토와 크림파스타

이렇게 두 종류로 주문해서 느끼함과

매콤함을 동시에 느끼는 걸 좋아함 ㅋㅋ

그래서 새우와 토마토 선택도 괜춚!





테이블은 5~6개정도 있는데

아담하고 전체적으로 따뜻한 분위기!

가끔 스파게티도 아니고 한정식도 아니지만

밥 종류를 꼭 먹고싶다면 리조또 전문으로 판매하는

이누키 꼭 추천드림 ㅋㅋ





대기할 때 연락처 남기면 직접 전화주심!

전화는 2번만 하고 기타 안내사항은 사진도 참고해주셔용

이누키 브레이크타임은 15:00 ~ 17:00까지 입니다!!


서면/전포동 리조또 맛집 이누키 위치는 아래 지도 참gogo





728x90

댓글